THEME01

요즘 브랜드의 한끗 다른 브랜딩


기존과는 전혀 다른 브랜딩 기법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요즘같은 디지털 시대에는 예쁘고 멋있어 보이기 위해 돈을 쓰지 않습니다. 불필요한 부분에 들어가는 비용은 최소화하고, 내게 가장 필요한 부분이 무언지를 찾아 그곳에 집중하는 브랜딩 기법이 나타나고 있죠. 


최근 유행하는 요즘 브랜드의 브랜딩 방식을 살펴보면 다양한 분야를 막론하고 린브랜드라는 개념이 유효한 것 같습니다. 빠른 실행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맺어가는 과정을 그대로 밟고 있기 때문이죠. 요즘 주목받는 브랜드들의 성장해 온 비결을 파악하고, 왜 요즘 고객들은 그러한 브랜드를 좋아하는지 그 이유를 이번 테마에서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 대상 : 요즘 브랜드가 고객에게 사랑받는 방식이 궁금한 브랜드 매니저, 마케터


+ 인원 : 선착순 50명


+ 비용 : 799,000원 (VAT포함)

   * 개인이 아닌 회사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회사 내의 다른 분들과 돌아가며 세션을 들을 수 있습니다. (20만원 추가)

        자세한 내용은 결제 페이지의 상세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일시 : 9/10, 9/24, 10/8, 10/22, 11/5, 11/19, 12/3, 12/17 (격주 화요일)

오후 7시 30분 ~ 10시 30분



PROGRAM.


+ 젠틀몬스터 (9/10)

공간으로 브랜드를 보여주는 젠틀몬스터, 경험을 파는 브랜드의 계속되는 도전.


+ 틱톡 (9/24)

15초만에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방법?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세상을 꿈꾸다.


+ 스테이폴리오 (10/8)

서울의 매력을 품은 이화동 언덕 위의 이화루애. 풍류를 즐기는 서촌 누와. 머무르는 것 차제로 여행이 될 수 있을까요?


+ 레어로우 RARERAW (10/22)

가족사업이던 철물점의 새로운 도전. 차가워 보이는 철이 고객과 관계맺는 부드러운 방식.


+ 오르에르 ORER (11/5)

카페가 아닌 전문가들이 모인 창의적인 공간. 자그마치, 오르에르, point of view, WDH...  성수동에 새로운 가치의 바람이 불다.


+ 클래스101 (11/19)

취미가 클래스가 될 수 있을까? 우리 모두가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도록.


+  책발전소 (12/3)

사라져 가던 개인 서점의 화려한 부활.


+ 카카오페이지 (12/17)

소설에서 웹툰으로, 영화와 드라마까지. 카카오의 스토리 콘텐츠 플랫폼.



CALENDAR


서로가 더 행복한 Be my B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유의사항]
  • 유의사항 : 모든 세션은 구매자 본인만이 참여 가능합니다.
  • 환불 규정
    - 첫 세션 시작일 기준 8일 전까지 취소 : 100% 환불

    - 첫 세션 시작일 기준 7일에서 클래스 당일 취소 : 취소 수수료 20% 발생
  • 금액 환불
    - 세션 시작 후 1/3 경과 전 : 전체 금액의 2/3 해당액 환급

    - 세션 시작 후 1/2 경과 전 : 전체 금액의 1/2 해당액 환급
    - 세션 시작 후 1/2 경과 후 : 환급 없음 


  • [Brand Thinking Platform] Be my B 연락처 : 월~금 (10AM - 18PM)
      02-6925-0907 / 
    hi@bemyb.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