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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가의 브랜딩>

8명의 창업가, 그들의 과거와 현재


2년 전 잘 될 것 같았던 떡잎같은 브랜드.

그들은 지금 어떤 열매를 피워냈을까요.


대기업과 스타트업, 개인의 전략이 모두 같을 수는 없습니다. 인지도가 낮은 스타트업의 돌파구는 결국 브랜딩일지도 모릅니다. 2년 전, 책 <창업가의 브랜딩>에서는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 전략이 된 10개의 스타트업 브랜드를 소개했었습니다. 그들은 꾸준히, 그들만의 목소리를 가지고 일관된 브랜딩, 아니 사업을 진행해왔죠. 


2년이 흘렀습니다. 그 시간동안 10개의 브랜드는 더- 성장했습니다. 당시에도 핫했지만 이제는 스타트업이라 부르기도 애매해졌습니다. 2년의 시간동안 그들은 어떤 브랜드(사업) 전략을 펼쳤을까요. 그리고 그 시간동안 얼만큼, 어떻게 더 성장했을까요.


그들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까지. 이번 테마에서 함께 조망해볼까요.



+ 대상 : 

나만의 브랜드를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시키고 싶은 여기저기 고군분투 중인 창업가와 예비 창업가

브랜드에 관심이 많고, 이 브랜드들의 성장이 궁금한 브랜드 마케터


+ 인원 : 선착순 50명


+ 비용 : 799,000원 (VAT포함)

   * 개인이 아닌 회사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회사 내의 다른 분들과 돌아가며 세션을 들을 수 있습니다. (20만원 추가)

        자세한 내용은 결제 페이지의 상세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일시 : 9/5, 9/19, 10/10, 10/24, 11/7, 11/21, 12/5, 12/19 (격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PROGRAM.


+ 프릳츠  ㅣ 김병기 대표 (9/5)

멋진 커피맛과 개성있는 매장, 그리고 눈에 띄는 물개로고. 명확한 개성이 만들어내는 다름의 카페.


+ 오늘 뭐 먹지 ㅣ 이문주 대표 (9/19)

560만명이 구독하는 '오늘 뭐 먹지'. 한국을 넘어 해외로, 아시아 F&B시장을 넘보다.


+ 스타일쉐어 ㅣ 윤자영 대표 (10/10)

유저들이 만들어나가는 공간. 타깃을 좀 더 좁게, 그들에게 더욱 더 맞게.


+ 퍼블리 ㅣ 박소령 대표 (10/24)

콘텐츠만으로는 돈을 못 번다? 사람들의 욕망을 건드리는 명품 지적 콘텐츠는 좀 다릅니다.


+ 우주 ㅣ 김정현 대표 (11/7)

2016년 20개 남짓에 불과하던 셰어하우스가 100호점을 돌파하고, 우주인이 4000명이 되기까지.


+ 스마트스터디 ㅣ 이승규 이사 (11/21)

유튜브 조회수 120억이 나온게 한국의 동요라니. 전세계를 들썩이게 한 핑크퐁의 비결.


+ 로우로우 ㅣ 이의현 대표 (12/5)

무인양품도 놀란 한국 브랜드의 가치. 가방다운 가방, 쓸수록 멋있는 가방.


+ 마켓컬리  ㅣ 김슬아 대표 (12/19)

유통업계에 혁명을 일으킨 마켓컬리, 시장을 이끄는 선두주자로 자리잡다.


CALEND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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