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커뮤니티 Be my B가 제안하는 새로운 시대의 브랜딩]

"브랜딩의 여러 성격 중 특히 '린 브랜드(Lean Brand)'에 초점을 맞춰 저마다 개성 있는 스토리를 일궈낸

현재 진행형의 실제 케이스를 담은 이 책에서 여러분들은 브랜딩의 정수를 만날 수 있으리라."

- 최인아 대표 추천의 글 -


"비마이비는 변화하는 시장과 트렌드 속에서 '자기다움'을 증명하기 위해 고심하는, 그러기 위해 변해야만 하는,

그러다 보니 놀라운 혁신을 만들어낸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았습니다. 브랜드 전문가적 안목이 빛나는 큐레이션을 보여줬죠."

- 노희선 폴인 에디터 editor's note  -




"Be  my B가 만난 '오늘의 브랜드'에는 스타트업 브랜드부터 대기업 브랜드까지,

개인브랜드에서 글로벌 브랜드까지 골고루 담겼다. (중략) 새로운 브랜딩의 시대가 도래했지만,

결국 브랜딩의 핵심은 '자기다움'이라는 변하지 않는 가치다. "


- <오늘의 브랜드 내일의 브랜딩> 中 -



[ 책 소개 ]

'폴인이 만든 책'의 네 번째 시리즈

브랜드 커뮤니티 Be my B가 제안하는 새로운 시대의 브랜딩 <오늘의 브랜드 내일의 브랜딩>


이 책은 지식 콘텐츠 플랫폼 폴인(www.folin.co)과 Be my B가 함께 만든 스토리북

'BRAND WEEKLY'와 '오늘의 브랜드 내일의 브랜딩'에서 소개된 내용 중

주요 브랜드 10개를 선정하여 구성한 Be my B의 첫 번째 책입니다 



<목차>

추천의 글 - 브랜딩의 고수들이 모이다

fol:in editor's note - 내가 만난 브랜드 커뮤니티, Be my B

Prologue - 새로운 브랜딩의 탄생


01. 인플루언서의 시대, 퍼스널 브랜드 - 최인아 책방, 프레임몬타나, EO(태용)

02. 공간의 힘, 공간 브랜드 - 플레이스 캠프, 성수연방

03. 오래된 것의 매력, 장수 브랜드 - 모카골드, 태극당

04. 요즘 것들의 브랜드, Z세대 브랜드 : 핑크퐁, 여행에 미치다, 매거진<B>


Epilogue - 살아남는 브랜드가 되기 위하여

부록 - 커뮤니티 Be my B, 브랜드 Be my B / 내가 경험한 Be my B




[Brand Thinking Platform] Be my B 

2017년 3월, 브랜드와 다양한 B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느슨하고 편안하게 시작한 Be my B.

2019년 10월 기준, 4500명이 넘는 멤버를 보유한 국내 최대 브랜드 커뮤니티가 되었다.

* B : 책(Book), 맥주(Beer), 야구(Baseball), BTS(콘텐츠), 빈대떡 등 일상에서 마주하게 되는 모든 브랜드(Brand)



[Be my B;rand Setter, 내가 경험한 Be my B]


"Be my B야 말로 가장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에 맞는,  쌍방향적인 소통의 방식으로

브랜드적인 삶에 대한 화두를 던지고 있다."

- 이승윤 건국대 경영학과 교수 -


"2019년, 처음으로 Be my B를 알게 됐고, 강연했다. 브랜드라는 공통 주제로 모인 분들이 주는 몰입도가 너무 인상적이었다."

- 신경철 태극당 전무 -


"Be my B는 한 발짝 앞선 시각과 감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영감과 정보를 제공해주는 파트너다."

- 김대우 playce GM -


"Be my B에는 닮고 싶은 사람들이 있고, 담고 싶은 이야기들이 있다."

- 김성호 CJ 제일제당 브랜드 매니저 -


"Be my B는 브랜드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본질만 걸러내는 분'만 모인 마술 같은 모임이었고,

나는 더욱 더 이 모임에 빠져들게 되었다."

- 김현미 블랭크 브랜드 디자인 디렉터 -


"하나의 브랜드가 어떻게 하나의 삶이 될 수 있는지, 좋아하는 것을 가진 삶이란 

얼마나 아름다운지 Be my B에서 느낄 수 있다."

- 채자영 필로스토리 공동대표 - 


*이번 북토크 세션에서는  Be my B의 첫 번째 책  『오늘의 브랜드 내일의 브랜딩』 초판을 함께 제공합니다.



일시 : 2019.10.23 (수) 오후 7:30 - 9:00


장소 : 태극당 장충동 본점 2층

(서울시 중구 동호로 24길 7)

*지하철 3호선 동대입구역 2번 출구

*해당 건물 주차가 어려우니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 부탁드립니다.


북토크 진행 : 노희선(폴인 에디터), 우승우/차상우(더.워터멜론 공동대표)


인원 : 40명 (선착순 마감)


참가비 35,000원


참가자 혜택 : 책 <오늘의 브랜드 내일의 브랜딩>  1권 +  태극당 빵, 커피





서로가 더 행복한 Be my B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유의사항

- 모든 세션은 구매자 본인만이 참여 가능합니다.


  • 환불 규정
[정규세션]

(세션 시작 전)

- 첫 세션 시작일 기준 8일 전까지 취소 : 100% 환불
- 첫 세션 시작일 기준 7일에서 클래스 당일 취소 : 80% 환불 (취소 수수료 20% 발생)

(세션 시작 이후)
- 세션 시작 이후 1/3 경과 전 : 전체 금액의 2/3 해당액 환급
- 세션 시작 이후 1/2 경과 전 : 전체 금액의 1/2 해당액 환급
- 세션 시작 이후 1/2 경과 후 : 환급 없음


[오픈세션]

- 세션 시작일 기준 8일 전까지 취소 : 100%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에서 1일 전까지 취소 : 80% 환불 (취소수수료 20% 발생)

 - 새션 당일 및 세션 종료 이후 : 환불 불가


  • [Brand Thinking Platform] Be my B 연락처 : 월~금 (10AM - 18PM)
    02-6925-0907 /
    hi@bemyb.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