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고 있던 나의 구브랜드 이제는 깨울 때.


가슴 속 고이 묻어두었던

EX-남친, EX-여친도 아닌 EX-브랜드,

MY EX-BRAND!


빛 바랜 추억에 버리지도

그렇지만 나에게는 어디인가 애매했던 이 아이들.


어쩌면 나를 떠나 더 좋은 사람과 함께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서로의 브랜드를 나눠, 우리의 브랜드를 더하는 시간.

Be my B;rand Bazaar

<MY EX-BRAND>


성수동에서 브랜드세터들의 바자회가 펼쳐지다.


'19봄여름 Brand Setter Only

 Be my B;rand Bazaar
<MY EX-BRAND>

브랜드세터가 모여있는 성수에서 열리는

유일무이한 '브랜드' 바자회


이런 분들을 위한 바자회에요!


서랍 속 하나쯤 사랑하는 브랜드가 있는 분

하나 하나의 브랜드가 지닌 추억, 의미를 사랑하시는 분


CONCEPT 


EX-BRAND: #잠자고 있던 나의 구브랜드 이제는 깨울 때.

각 밴드 별 “EX-BRAND” 라는 큰 주제에 맞추어 테이블 컨셉을 정합니다.

컨셉에 맞는 브랜드 물품을 준비해 테이블을 자신만들만의 스토리로 꾸며 나가요.

(Ex. Brand Retro, HIP은 여기에 모였다, 은밀한 나만의 브랜드 ect)




DETAIL 


[ABOUT]

1. 밴드별로 각 테이블 컨셉을 잡아서 운영해요.

2. 테이블 구성 : 밴드별 테이블 5 + 스피닝울프 1 + 도렐 1 + 페이버릿 1 

3. 테이블 별 최소 인원 5 명 / 최소 물품 개수 30 개 이상

    -5/28(화) 오후 6시까지 테이블 별 컨셉 및 물품 리스트는 미리 Be my B 에 전달주세요. 

4. 후원금 : 테이블 수익금의 10% ( 보증금 개념으로 미리 10 만원 선납)

    -후원금은 장소대관, 물품대여, 배포물, 홍보 등의 바자회 진행을 위해 쓰입니다.

5. 이외 수익금은 모두 테이블에게 혜택이 돌아갑니다.


[OFFERINGS] (변동 가능합니다.)

1. 부스별 테이블 1 개 (긴) or 작은 테이블 2 개

2. 의자 2 개



2주 간 바자회를 함께 만들어갈

브랜드 바자회 리더를 찾아요!

밴드 별 1명의 리더를 모집합니다.


브랜드 바자회를 함께 기획하는 경험을 하고 싶으신 분

꼼꼼한 눈으로 거스름돈 하나 놓치지 않는 분

6월 8일 오후 3시~7시에 일상을 벗어나 나들이가 필요하신 분


LEADER  


● 밴드 컨셉: 컨셉과 스토리를 정하기

● 테이블 구성품: 테이블 물품 배치, 필요한 물품 정하기

● 세부 운영: 당일 운영 인원 및 교대 순서 정하기

● 기부 물품: 브랜드 세터 별 3개, 총 50개 이상의 브랜드 물품 리스트 확정하기



잠자고 있던 나의 EX-BRAND 이제는 깨울 때.


가슴 속 고이 묻어두었던

EX-남친, EX-여친도 아닌 EX-브랜드,

MY EX-BRAND!


빛 바랜 추억에 버리지도

그렇지만 나에게는 어디인가 애매했던 이 아이들.


어쩌면 나를 떠나 더 좋은 사람과 함께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서로의 브랜드를 나눠, 우리의 브랜드를 더하는 시간.

Be my B;rand Bazaar

<MY EX-BRAND>


성수동에서 브랜세터들의 바자회가 펼쳐지다.



'19봄여름 Brand Setter Only
 Be my B;rand Bazaar
<MY EX-BRAND>



브랜드세터가 모여있는 성수에서 열리는

유일무이한 '브랜드' 바자회



이런 분들을 위한 바자회에요!


서랍 속 하나쯤 사랑하는 브랜드가 있는 분

하나 하나의 브랜드가 지닌 추억, 의미를 사랑하시는 분



CONCEPT 


EX-BRAND: #잠자고 있던 나의 구브랜드 이제는 깨울 때.

각 밴드 별 “EX-BRAND” 라는 큰 주제에 맞추어 테이블 컨셉을 정합니다.

컨셉에 맞는 브랜드 물품을 준비해 테이블을 자신만들만의 스토리로 꾸며 나가요.

(Ex. Brand Retro, HIP은 여기에 모였다, 은밀한 나만의 브랜드 ect)



DETAIL 


[ABOUT]

1. 밴드별로 각 테이블 컨셉을 잡아서 운영해요.

2. 테이블 구성 : 밴드별 테이블 5 + 스피닝울프 1 + 도렐 1 + 페이버릿 1 

3. 테이블 별 최소 인원 5 명 / 최소 물품 개수 30 개 이상

    -5/28(화) 오후 6시까지 테이블 별 컨셉 및 물품 리스트는 미리 Be my B 에 전달주세요. 

4. 후원금 : 테이블 수익금의 10% ( 보증금 개념으로 미리 10 만원 선납)

    -후원금은 장소대관, 물품대여, 배포물, 홍보 등의 바자회 진행을 위해 쓰입니다.

5. 이외 수익금은 모두 테이블에게 혜택이 돌아갑니다.

[OFFERINGS] (변동 가능합니다.)

1. 부스별 테이블 1 개 (긴) or 작은 테이블 2 개

2. 의자 2 개






2주 간 바자회를 함께 만들어갈

브랜드 바자회 리더를 찾아요!

밴드 별 1명의 리더를 모집합니다.


브랜드 바자회를 함께 기획하는 경험을 하고 싶으신 분

꼼꼼한 눈으로 거스름돈 하나 놓치지 않는 분

6월 8일 오후 3시~7시에 일상을 벗어나 나들이가 필요하신 분



LEADER 


● 테이블 컨셉: 컨셉과 스토리를 정하기

● 테이블 구성품: 테이블 물품 배치, 필요한 물품 정하기

● 세부 운영: 당일 운영 인원 및 교대 순서 정하기

● 기부 물품: 브랜드 세터 별 3개 이상, 테이블 당 30개 이상의 브랜드 물품 리스트 확정하기



Brand Bazaar 와 함께할 브랜드 소개
 성수의 브랜드세터를 더욱 및나게 할, 
  먹고 마시고 즐기는 상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