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영감은 깊이있는 시선에서 옵니다.


반복되는 일상은 지루한데,

새로운 인사이트는 얻고 싶고.

그러나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는 당신.

 

남들이 그저 추천하는 루트,

가볍게 훑어보는 여행이 아닌,

고객 경험 디자이너와 함께 떠나는 브랜드 인사이트 트립.


누구나 한 번쯤 가봤을 도쿄에서,

낯선 시각으로 새로운 도쿄를 바라보다.


  왜 Be my B의 브랜드 인사이트 트립은 특별할까요?  

공간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선사하는 고객 경험 디자이너가 이끄는,

서로 다른, 그러나 같은 취향의 멤버와 함께,

영감이 샘솟는 공간에서,

우리 함께 이야기 나누고 서로의 관점을 확장할 수 있는.

-

이런 분을 위한 여행이에요.

- 브랜드에 관심이 많아 항상 새로운 인사이트를 갈구하시는 분

- 매번 도쿄를 가지만 도쿄타워만 보고 어디를 가야할 지 고민되는 분

- 혼자만의 여행도 좋지만, 같은 공간을 다른 시각으로 풀어내는

창의적인 사람들과의 교류를 만들고 싶은 분

  보고, 듣고, 느낄 브랜드 공간  

제시된 브랜드 공간은 선별 후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 낮에는 고객 경험 디자이너가 추천하는 총 10곳의 브랜드 스팟을 둘러봅니다.

- 저녁에는 라이프스타일 호텔에 함께 모여 낮에 둘러본 공간에 대한 인사이트를 풀어내는, 디프리핑 세션을 진행합니다.



BRAND SPOT THEME


BRAND ISSUES


BemyB에게  호텔은

#소셜 라이징 플랫폼입니다.


작은 Hagiso와 같은 숙박 시설부터, 

Trunk 호텔 같은 도쿄에서 가장 핫한 호텔까지.

도쿄의 호텔들은 우리가 잠자는 공간들을 

어떻게 바라보는가?

그 속에서 우리는 어떤 특별한 경험을 느끼는가?

소셜 라이징 플랫폼에서 직접 숙박해보고,

공간이 전하는 가치는 무엇인지 느끼고 공유합니다.



BemyB에게 숍은 의류를 파는 곳이 아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입니다.


히비야에 위치한 렉서스 매장부터, 

옷이 아니라 문화를 파는 Beams 매장까지. 

도쿄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은 

어떠한 방식으로 경험을 설계하는가?

다양한 일본 브랜드 매장들을 방문해보고,

그들이 어떠한 방식으로 

공간을 기획하고 설계하는지 느껴봅니다.



  브랜드 인사이트 트립을 이끄는 고객 경험 디자이너  

#이승윤교수 #고객 경험 디자이너(Customer Experience Designer) #디지털 문화 심리학자

영감을 얻기 위해 처음 떠난 여행지, 도쿄.

창의적인 영감을 주는 도쿄에 반해

공간은 경험이다』를 집필했습니다.


도쿄 탐방에서 느꼈던 신선한 인사이트를

브랜드 인사이트 트립에서 함께 공유하고자 해요.



이번 브랜드 인사이트 트립은

디지털 시대에 변화하고 있는 공간들에 대해 생각하며,

함께 방문하고 경험을 서로 나누는 모두의 여행입니다.

디지털 문화 심리학자.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학과 교수.

캐나다 맥길 대학교 경영학 마케팅 박사 학위 취득

영국 웨일스 대학교 소비자 심리학 석사 학위 취득


<공간은 경험이다>,  <디지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구글처럼 생각하라>,

<입소문을 만드는 SNS 콘텐츠의 법칙, 바이럴>, 

<인플루언서,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영향력>


@저자 페이스북


  상세 일정  


  브랜드 인사이트 트립을 이끄는 고객 경험 디자이너  

#이승윤교수 #고객 경험 디자이너(Customer Experience Designer) #디지털 문화 심리학자


영감을 얻기 위해 처음 떠난 여행지, 도쿄.

창의적인 영감을 주는 도쿄에 반해

공간은 경험이다』를 집필했습니다.


도쿄 탐방에서 느꼈던 신선한 인사이트를

브랜드 인사이트 트립에서 함께 공유하고자 해요.



이번 브랜드 인사이트 트립은

디지털 시대에 변화하고 있는 공간들에 대해 생각하며,

함께 방문하고 경험을 서로 나누는 모두의 여행입니다.


디지털 문화 심리학자.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학과 교수.

캐나다 맥길 대학교 경영학 마케팅 박사 학위 취득

영국 웨일스 대학교 소비자 심리학 석사 학위 취득


<공간은 경험이다>,  <디지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구글처럼 생각하라>,

<입소문을 만드는 SNS 콘텐츠의 법칙, 바이럴>, <인플루언서,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영향력>


@저자 페이스북

  상세 일정  

1. 주제 : 브랜드 인사이트 트립_도쿄
2. 모집 : 7명 선착순 마감

3. 대상 : Be my B 멤버

                 여행이 아닌 인사이트를 얻고 싶은 분

4. 여행 기간 : 6/14(금)~6/16(일) 2박 3일

5. 모집 기간: 5/10 (금)~ 5/15 (수) 

6. 비용 : 135 만원  (VAT 포함)



서로가 더 행복한 Be my B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유의사항 : 모든 세션은 구매자 본인만이 참여 가능합니다. (양도 금지)


환불조건 및 방법
- 해당 상품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숙소 및 항공권 예약이 완료되어 불가능합니다.)


[Brand Thinking Platform] 

Be my B 연락처 : 월~금 (10AM - 18PM)
02-6925-0907 / hi@bemyb.kr



서로가 더 행복한 Be my B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 유의사항 : 모든 세션은 구매자 본인만이 참여 가능합니다. (양도 금지)
  • 환불조건 및 방법
    - 해당 상품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숙소 및 항공권 예약이 완료되어 불가능합니다.)


  • [Brand Thinking Platform] Be my B 연락처 : 월~금 (10AM - 18PM)
                                                                                   02-6925-0907 / 
    hi@bemyb.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