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되었지만 매력있는 것.


새로운 것들이 계속 나타나고,

또 빠르게 사라지는 요즘.


그럼에도 여전히 남아있는 것에는 그만한 이유와 매력이 있습니다.


오래된 것들의 가치, 브랜드로 경험하다.


낡았지만 각자의 이야기가 담겨 있고,

어디인지 손떼 묻은 흔적에 눈길이 갈 때가 있지 않나요?


단순히 옛 것, 오래된 것이 아닌, 매력적인 가치가 담긴 것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래된 것들이 브랜드를 닮은 일상의 공간과 함께 할 때,

그 매력은 더욱 깊어집니다.


맡을 수록 향이 짙어지는 커피처럼, 이제는 오래된 매력이 있는 브랜드의 이야기를 들어볼까 해요. 

Be my B;ooktalk with 『모카골드 경험마케팅』에서 우리,  오래된 것들의 매력을 함께 이야기해 보아요. 



『모카골드 경험마케팅』 Oldies but Goodies

국내 최대의 커피 회사인 동서식품의 대표 브랜드,

맥심 모카골드의 경험마케팅 기록

📖동서식품과 제일기획 공저




✔왜 커피회사에서 사진관, 다방, 우체국, 책방을 열었을까요?

✔왜 사람들은 자발적으로 맥심 모카골드의 사진들을 올리고 스스로 브랜드 마케터를 자처했을까요?



브랜드를 닮은 일상 공간에서 모카골드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익스피어런스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

처음 제주도 해안도로에서 시작된 작은 모카다방☕ .

언젠가 제주도 한적한 카페에 들어가 모카골드를 마셨던 기억, 따뜻하고 편안했던 그 공간의 느낌이 브랜드에 대한 느낌과 어우러져 모카골드를 항상 내곁에 있는 내 커피로 인식하게 했습니다.

이렇듯 모카다방에서의 오래 기억하고 싶은 경험은

모카책방📚과 모카 사진관📷, 모카 우체국📮으로 이어졌습니다.


브랜드를 경험한 것을 보여줌으로써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설명하는 것이다. 중요한 건 모든 것이 자발적이어야 한다는 것, 콘텐츠를 생산하는 주체가 카페지기 등  모카골드 익스피어런스 캠페인 관련자가 아닌 순수한 방문자여야 한다는 점이었다.


 -60페이지, '스스로의 이야기와 연결하는 순간, 고객은 자발적 마케터가 된다' 중



오래되었지만 매력있는 것.


새로운 것들이 계속 나타나고,

또 빠르게 사라지는 요즘.


그럼에도 여전히 남아있는 것에는 그만한 이유와 매력이 있습니다.



오래된 것들의 가치, 브랜드로 경험하다.



낡았지만 각자의 이야기가 담겨 있고,

어디인지 손떼 묻은 흔적에 눈길이 갈 때가 있지 않나요?


단순히 옛 것, 오래된 것이 아닌, 매력적인 가치가 담긴 것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래된 것들이 브랜드를 닮은 일상의 공간과 함께 할 때,

그 매력은 더욱 깊어집니다.


맡을 수록 향이 짙어지는 커피처럼, 이제는 오래된 매력이 있는 브랜드의 이야기를 들어볼까 해요. 


Be my B;ooktalk with 『모카골드 경험마케팅』에서 우리,  오래된 것들의 매력을 함께 이야기해 보아요.



『모카골드 경험마케팅』 Oldies but Goodies
국내 최대의 커피 회사인 동서식품의 대표 브랜드,
맥심 모카골드의 경험마케팅 기록
📖동서식품과 제일기획 공저




✔왜 커피회사에서 사진관, 다방, 우체국, 책방을 열었을까요?

✔왜 사람들은 자발적으로 맥심 모카골드의 사진들을 올리고 스스로 브랜드 마케터를 자처했을까요?




브랜드를 닮은 일상 공간에서 모카골드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익스피어런스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처음 제주도 해안도로에서 시작된 작은 모카다방☕. 

-

언젠가 제주도 한적한 카페에 들어가 모카골드를 마셨던 기억, 따뜻하고 편안했던 그 공간의 느낌이

브랜드에 대한 느낌과 어우러져 모카골드를 항상 내곁에 있는 내 커피로 인식하게 했습니다.

이렇듯 모카다방에서의 오래 기억하고 싶은 경험은

📚모카책방과 📷모카 사진관, 📮모카 우체국으로 이어졌습니다.



브랜드를 경험한 것을 보여줌으로써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설명하는 것이다.

중요한 건 모든 것이 자발적이어야 한다는 것. 콘텐츠를 생산하는 주체가 카페지기 등 

모카골드 익스피어런스 캠페인 관련자가 아닌 순수한 방문자여야 한다는 점이었다.


 -60페이지, '스스로의 이야기와 연결하는 순간, 고객은 자발적 마케터가 된다' 중




BemyB와 함께할 브랜드 소개


[동서식품]

 모카골드 익스피어런스 캠페인은 해를 거듭할수록 반응이 뜨거워져 2018년 모카우체국 방문객 수가 1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2018년 11월에는 모카우체국으로 ‘대한민국 광고 대상 프로모션 부문 금상’을 수상하며 성공적인 브랜드 익스피어런스 사례로 인정받았습니다. 그동안 모카골드의 브랜드 익스피어런스 캠페인을 기록한 『모카골드 경험마케팅』 을 출간했습니다. 


[제일기획]

1973년 설립된 제일기획은 1974년부터 45년째 동서식품 광고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2015년 모카다방을 시작으로 모카골드 브랜드 익스피어런스 캠페인을 기획, 2017년 모카사진관으로 '대한민국 광고대상' 프로모션 부문 동상, 2018년에는 모카우체국으로 '대한민국 광고대상' 프로모션 부문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2019년 5월에는 다섯 번째 모카골드 브랜드 익스피어런스 캠페인인 모카라디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세션에서는 『모카골드 경험마케팅』 책을 함께 제공합니다.


일시 : 2019.05.21(화) 저녁 7:30 - 9:30

장소 : @플레이스 캠프 성수 (성동구 연무장 7길 11 10층 Playground)

*해당 건물 주차가 어려우니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 부탁드립니다.

북토크 참가자 : 동서식품(고은혁 과장), 제일기획(김소예 프로)

인원 : 40명 (선착순 마감)

참가비 : 10,000원

참가자 혜택

모카골드 경험마케팅 1권 + 모카골드 스페셜 기프트 + Be my B 굿즈



Be my B와 함께할 브랜드 소개


[동서식품]

모카골드 익스피어런스 캠페인은 해를 거듭할수록 반응이 뜨거워져 2018년 모카우체국 방문객 수가 1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2018년 11월에는 모카우체국으로 ‘대한민국 광고 대상 프로모션 부문 금상’을 수상하며 성공적인 브랜드 익스피어런스 사례로 인정받았습니다. 

그동안 모카골드의 브랜드 익스피어런스 캠페인을 기록한 [모카골드 경험마케팅]을 출간했습니다. 



[제일기획]

1973년 설립된 제일기획은 1974년부터 45년째 동서식품 광고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2015년 모카다방을 시작으로 모카골드 브랜드 익스피어런스 캠페인을 기획, 

2017년 모카사진관으로 '대한민국 광고대상' 프로모션 부문 동상, 

2018년에는 모카우체국으로 '대한민국 광고대상' 프로모션 부문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2019년 5월에는 다섯 번째 모카골드 브랜드 익스피어런스 캠페인인 모카라디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세션에서는 『모카골드 경험마케팅』 책을 함께 제공합니다.


'19봄여름(Open) 모카 1

일시 : 2019.05.21(화) 저녁 7:30 - 9:30


장소 : @플레이스 캠프 성수 (성동구 연무장 7길 11 10층 Playground)

*해당 건물 주차가 어려우니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 부탁드립니다.


북토크 참가자 : 동서식품(고은혁 과장), 제일기획(김소예 프로)


인원 : 40명 (선착순 마감)


참가비 : 10,000원


참가자 혜택 : 모카골드 경험마케팅 1권 + 모카골드 스페셜 기프트 + Be my B굿즈


서로가 더 행복한 Be my B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 유의사항 : 모든 세션은 구매자 본인만이 참여 가능합니다. (양도 불가)
  • 환불조건 및 방법
    - 세션 시작일 기준 14일 전 취소 : 100%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1일 전 취소 : 80% 환불
    - 세션 시작 후 : 환불 불가


  • [Brand Thinking Platform] Be my B 연락처 : 월~금 (10AM - 18PM)
    02-6925-0907 /
    hi@bemyb.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