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너도? O!H 나도!"


공통의 관심사, 그 관심사를 공유하는 사람들

너도, 나도, 우리도가 일치했을 때의 그 짜릿함!!


1명, 2명, 10명, 100명, 모이고 모여 

서로의 관점을 나누고, 취향을 나누다 보면 어느 새


서로 나눈 관심사는 그 깊이를 더하고

좋아하던 마음은 그 크기를 더하게 되지요.


"O!H 너도? O!H 나도!"


'브랜드'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의 모임 비마이비와

'집'이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의 모임 오하우스가 만나


같은 것을 좋아한다는 이유로 서로 연결되는

사람들의 모임, 커뮤니티에 대해 이야기 나눕니다.





오늘의 브랜드가 팬들과 관계 맺는 법,

커뮤니티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법


커뮤니티에





집에 대해, 쉼에 대해, 나아가 삶에 대한

공통의 관심사로 자연스럽게 형성된 커뮤니티, 오하우스


"오늘의집은 왜 커뮤니티 오하우스를 운영할까?"를 주제로

커뮤니티 & 콘텐츠 담당자 무과수 님과 함께

브랜드의 변화, 유쾌한 삶의 변화를 이야기 합니다.


오늘의 브랜드가 팬들과 관계 맺는 법,

커뮤니티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법


오하우스가 만드는 유쾌한 삶의 변화에 대해

12월 10일 금요일 함께 들어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