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도 볼 수 없는 레고의 브랜드 세션!
아니, 레고의 브랜드 세션이라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레고의 브랜딩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
일상비일상의틈과 비마이비가 만나,
레고의 브랜드 세션을 준비했습니다!
이젠 어른이 더 좋아하는 레고!
취미부터 홈인테리어까지
이제는 어린이보다
어른이 더 사랑하는 브랜드 레고
성인 고객을 사로잡은 레고만의 브랜딩은
무엇일까요?
틈x비마이비가 준비한
레고의 브랜드 세션에서
레고의 브랜딩에 대해 직접 들어보세요!
- 주제 : Be my B;rand Session with <레고>
- 연사 : 이한나 레고코리아 Senior Digital Manager
- 일시 : 4/5(수), 7:30PM~9:10pM
- 장소 : 성수동 데어바타테 (Be my B 전용공간)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 1층
* 지하철 2호선 성수역 3번 출구 도보 10분 이내 거리 위치
일상비일상의 틈 x 비마이비
Be my B;rand Session with <레고>
지난 3월 1일!
비마이비가 강남역에 진출했습니다!
강남역 일상비일상의틈과 비마이비가 만났기 때문이죠!
일상비일상의틈은 LG유플러스에서 운영하는 문화복합공간인데요,
나에게는 일상인 것이 누군가에게는 비일상의 인사이트가 된다는
아주 멋있는 의미를 담고 있는 곳입니다.
비마이비와도 딱 어울리는 공간이죠?!
그래서 더 많은 분들께
브랜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자 틈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3층에서는 전시를 만나볼 수 있고,
또 틈과 비마이비가 함께 특별한 브랜드 세션도 진행한답니다!
첫 브랜드 세션의 주인공은,
현재 틈에서 팝업을 진행하고 있는 레고입니다✨
이젠 어른이 더 좋아하는 레고!
"성인 고객을 사로 잡은
레고의 브랜딩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어디서도 쉽게 볼 수 없는 레고 브랜드 세션!
일상비일상의틈과 국내 최대 브랜드 커뮤니티 비마이비가
특별한 세션을 준비했습니다!
세션 맛집 비마이비에서
어른을 사로잡은 레고의 브랜딩에 대해 알아보세요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레고의 브랜딩 이야기
레고의 브랜드 세션이라니...!
세션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브랜드가 아니기에
더 궁금한 레고의 이야기!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레고,
이번 세션에서는 여러분을 위해
어른이 더 좋아하게 만드는
레고의 브랜딩에 대해 알아봅니다!
성인 고객을 사로잡은 레고의 브랜딩에 대해
이한나 Senior Digital Manager와 함께 이야기 나눠보아요:)
-
이젠 어른이 더 좋아하는 레고!
ⓒ레고코리아
그거 아세요?
전 세계 연간 레고 판매량의 20%는
성인이 구매한다는 사실!
여러분도 레고 꽃 많이 보셨죠?
2021년 레고는 식물을 테마로
레고 보태니컬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어른들이 홈인테리어로 레고를 많이 활용한다는 점을
적극 반영한 제품이 아닐까 해요.
이렇듯 레고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무언가 특별함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건 바로 ‘경청’아닐까요?
-
레고 팬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레고는 레고의 찐팬 어른들을
'AFOL(Adult Fan of LEGO)'라고 부릅니다.
전세계에는 AFOL이 100만 명 넘게 있다고 해요.
그래서 레고는 이 찐팬들을 응원하기 위해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을 운영 중인데요.
팬이 창작한 작품 중 1만 표 이상을 받은 것은
레고 그룹의 검토를 거쳐 실제로 제작된답니다!
-
이렇게 알면 알수록 더 궁금한 레고의 세계!
국내 최대 브랜드 커뮤니티 비마이비와 함께
어른이 더 좋아하게 만드는
레고의 브랜딩에 대해 알아보아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레고의 브랜드 세션!
틈X비마이비와 함께
어른이 더 좋아하는 레고의 브랜딩을
직접 만나보세요!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일상비일상의 틈 x 비마이비
Be my B;rand Session with <레고>
지난 3월 1일!
비마이비가 강남역에 진출했습니다!
강남역 일상비일상의틈과 비마이비가 만났기 때문이죠!
일상비일상의틈은 LG유플러스에서 운영하는 문화복합공간인데요,
나에게는 일상인 것이 누군가에게는 비일상의 인사이트가 된다는
아주 멋있는 의미를 담고 있는 곳입니다.
비마이비와도 딱 어울리는 공간이죠?!
그래서 더 많은 분들께
브랜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자 틈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3층에서는 전시를 만나볼 수 있고,
또 틈과 비마이비가 함께 특별한 브랜드 세션도 진행한답니다!
첫 브랜드 세션의 주인공은,
현재 틈에서 팝업을 진행하고 있는 레고입니다✨
이젠 어른이 더 좋아하는 레고!
"성인 고객을 사로 잡은
레고의 브랜딩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어디서도 쉽게 볼 수 없는 레고 브랜드 세션!
일상비일상의틈과 국내 최대 브랜드 커뮤니티 비마이비가
특별한 세션을 준비했습니다!
세션 맛집 비마이비에서
어른을 사로잡은 레고의 브랜딩에 대해 알아보세요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레고의 브랜딩 이야기
레고의 브랜드 세션이라니...!
세션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브랜드가 아니기에
더 궁금한 레고의 이야기!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레고,
이번 세션에서는 여러분을 위해
어른이 더 좋아하게 만드는
레고의 브랜딩에 대해 알아봅니다!
성인 고객을 사로잡은 레고의 브랜딩에 대해
이한나 Senior Digital Manager와 함께 이야기 나눠보아요:)
-
이젠 어른이 더 좋아하는 레고!
ⓒ레고코리아
그거 아세요?
전 세계 연간 레고 판매량의 20%는
성인이 구매한다는 사실!
여러분도 레고 꽃 많이 보셨죠?
2021년 레고는 식물을 테마로
레고 보태니컬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어른들이 홈인테리어로 레고를 많이 활용한다는 점을
적극 반영한 제품이 아닐까 해요.
이렇듯 레고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무언가 특별함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건 바로 ‘경청’아닐까요?
-
레고 팬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레고는 레고의 찐팬 어른들을
'AFOL(Adult Fan of LEGO)'라고 부릅니다.
전세계에는 AFOL이 100만 명 넘게 있다고 해요.
그래서 레고는 이 찐팬들을 응원하기 위해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을 운영 중인데요.
팬이 창작한 작품 중 1만 표 이상을 받은 것은
레고 그룹의 검토를 거쳐 실제로 제작된답니다!
-
이렇게 알면 알수록 더 궁금한 레고의 세계!
국내 최대 브랜드 커뮤니티 비마이비와 함께
어른이 더 좋아하게 만드는
레고의 브랜딩에 대해 알아보아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레고의 브랜드 세션!
틈X비마이비와 함께
어른이 더 좋아하는 레고의 브랜딩을
직접 만나보세요!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