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리브랜딩 세션
"화해, 새로움을 입다"
리브랜딩을 통해 리바운드하는 브랜드, 그 첫번째 브랜드로
'화해'와 함께 합니다.
'화해다움'을 놓치지 않으면서
새로워지는 방법을 찾았던 브랜드 화해의
리브랜딩 방법에 대해 들어보아요!
*비마이비 리브랜딩을 기념하여,
본 세션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세션 개요
주제: 화해, 새로움을 입다
연사: 김현우 | 화해 BX 디자인 파트 리더
일시: 4월 18일(목) 19:30-21:10
장소: 데어바타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1층)
화해, 새로움을 입다
브랜드 DNA로부터 출발하는 리브랜딩의 여정
많은 브랜드에서 리브랜딩을 해나가고 있는 요즘입니다.
그 배경에는 각자만의 이유가 있을텐데요.
쌓아왔던 기존의 자산들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사이에서
리브랜딩을 하기로 결심한 것은 꽤 큰 변화의 결심일 겁니다.
최근에 저희 비마이비도 리브랜딩을 진행했는데요!
비마이비를 만들어 온 7년이란 시간동안
다양한 시도를 통해 쌓인 비마이비의 정체성과 확장성을 담기 위해
변화의 필요성을 느껴 리브랜딩을 진행하게 되었어요.
비마이비 팀에서도 긴 시간동안 함께 논의 후에
새로운 로고를 공개하게 되었답니다.
지난 시간동안 쌓인 자산은 유지하면서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할 브랜드 경험 플랫폼으로서의 영역을 확장하기 위한
비마이비의 리브랜딩 시점에 맞추어,
다른 브랜드들은 어떻게 리브랜딩 하고 있는지
브랜드 세션을 통해 들어보려 해요!
리브랜딩을 통해 리바운드하는 브랜드들의 이야기
그 첫번째 브랜드로는, 화해와 함께 합니다.
비마이비와 마찬가지로 화해 또한
최근 팀 내 오랜 고민과 연구 끝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습니다.
브랜드 정체성을 새롭게 다지며, '모습은 변화하되 가치는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화해다움'을 놓치지 않으며 새로워질 방법을 고민했다고 해요.
화해의 등장 이후 화장품 시장에 '클린 뷰티'라는 메가 뷰티 트렌드가 생겼고,
시간이 흐르며 평준화된 새로운 흐름에 따라
또 한 번의 퀀텀 점프를 위해 새로운 변화를 결심한 화해.
✔️브랜드의 변화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면
✔️브랜드 리브랜딩 과정이 궁금하다면
✔️화해가 새로워진 방법이 궁금하다면
비마이비의 <화해> 리브랜딩 세션에서 그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 세션 소개 ⚫
1.리브랜딩 배경
-화해가 리브랜딩을 하게 된 이유
-우리가 화해를 만드는 이유
2. 리브랜딩 전략
-새로움을 찾기위한 여정
3. 리브랜딩 결과물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언어적/시각적) 재정립
-온/오프라인 결과물 및 가이드
-리브랜딩 캠페인
⚫ 연사 소개 ⚫
김현우 / 화해 BX디자인 파트 리더
화해 BX 디자인 파트 리더로서, 온오프라인 전반의 접점에서 화해만의 정체성을 다듬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화해 리브랜딩 프로젝트에서는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을 전체적으로 기획하고 실행해 나갔습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화해, 새로움을 입다
브랜드 DNA로부터 출발하는 리브랜딩의 여정
많은 브랜드에서 리브랜딩을 해나가고 있는 요즘입니다.
그 배경에는 각자만의 이유가 있을텐데요.
쌓아왔던 기존의 자산들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사이에서
리브랜딩을 하기로 결심한 것은 꽤 큰 변화의 결심일 겁니다.
최근에 저희 비마이비도 리브랜딩을 진행했는데요!
비마이비를 만들어 온 7년이란 시간동안
다양한 시도를 통해 쌓인 비마이비의 정체성과 확장성을 담기 위해
변화의 필요성을 느껴 리브랜딩을 진행하게 되었어요.
비마이비 팀에서도 긴 시간동안 함께 논의 후에
새로운 로고를 공개하게 되었답니다.
지난 시간동안 쌓인 자산은 유지하면서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할 브랜드 경험 플랫폼으로서의 영역을 확장하기 위한
비마이비의 리브랜딩 시점에 맞추어,
다른 브랜드들은 어떻게 리브랜딩 하고 있는지
브랜드 세션을 통해 들어보려 해요!
리브랜딩을 통해 리바운드하는 브랜드들의 이야기
그 첫번째 브랜드로는, 화해와 함께 합니다.
비마이비와 마찬가지로 화해 또한
최근 팀 내 오랜 고민과 연구 끝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습니다.
브랜드 정체성을 새롭게 다지며, '모습은 변화하되 가치는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화해다움'을 놓치지 않으며 새로워질 방법을 고민했다고 해요.
화해의 등장 이후 화장품 시장에 '클린 뷰티'라는 메가 뷰티 트렌드가 생겼고,
시간이 흐르며 평준화된 새로운 흐름에 따라
또 한 번의 퀀텀 점프를 위해 새로운 변화를 결심한 화해.
✔️브랜드의 변화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면
✔️브랜드 리브랜딩 과정이 궁금하다면
✔️화해가 새로워진 방법이 궁금하다면
비마이비의 <화해> 리브랜딩 세션에서 그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 세션 소개 ⚫
1.리브랜딩 배경
-화해가 리브랜딩을 하게 된 이유
-우리가 화해를 만드는 이유
2. 리브랜딩 전략
-새로움을 찾기위한 여정
3. 리브랜딩 결과물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언어적/시각적) 재정립
-온/오프라인 결과물 및 가이드
-리브랜딩 캠페인
⚫ 연사 소개 ⚫
김현우 / 화해 BX디자인 파트 리더
화해 BX 디자인 파트 리더로서, 온오프라인 전반의 접점에서 화해만의 정체성을 다듬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화해 리브랜딩 프로젝트에서는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을 전체적으로 기획하고 실행해 나갔습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