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하는 사람들의 브랜딩적 생각
전우성, 조준형, 우승우, 최장순이 이야기 하는 브랜딩적 생각
브랜딩하는 사람들은 어떤 생각을 할까요?
브랜딩 전문가 4인의 브랜딩적 생각을 만나보세요.
전우성 Seaside City 대표
조준형 쏘카 CMO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LMNT) 대표
우승우 더워터멜론 공동대표
🎤 이번 북토크는 1부, 2부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1부 : 미니 북토크 / 조준형, <브랜딩적 생각>
2부 : 패널 토크 / 전우성, 조준형, 우승우, 최장순이 이야기 하는 브랜딩적 생각
📓 북토크 개요
도서 : <브랜딩적 생각>
주제 : 브랜딩하는 사람들의 브랜딩적 생각
일시 : 5월 2일(목) 19:30-21:10
장소 : 데어바타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1층)
본 북토크에서는 책이 별도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 브랜딩하는 사람들의 브랜딩적 생각은 어떨까? "
많은 기업들이 브랜딩의 필요성을 인지하고,
브랜딩 활동을 하고 있는 브랜딩의 시대에서
여전히 브랜딩이 어렵고, 막막하고, 궁금한가요?
그렇다면 브랜딩 하는 선배들의 생각을 만나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우리보다 더 오랜 시간 고민하고, 실행에 옮긴
브랜딩 전문가들의 다양한 브랜딩적 생각을 들어보세요.
⚫ 세션 소개 ⚫
1부 : 미니 북토크
조준형 저자의 브랜딩적 생각들과, 손수 했던 브랜딩 작업들을 이야기합니다.
《브랜딩적 생각》에는 브랜더 조준형이 IT, 의류 커머스, 외식, 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략 컨설팅과 매니징을 하며 쌓아온 자신만의 브랜딩 원칙과 경험담이 담겨 있다.
2부 : 브랜딩하는 사람들의 브랜딩적 생각
전우성, 조준형, 최장순, 우승우가 이야기 하는 브랜딩적 생각
조준형 저자의 <브랜딩적 생각>을 바탕으로
브랜딩 전문가 4인이 브랜딩적 생각을 나눕니다.
⚫ 패널 소개 ⚫
조준형 / 저자 및 패널
2001년 브랜드 전략 컨설팅펌 브랜드앤컴퍼니에서 브랜드 컨설팅과 네이밍을 하며 브랜더의 삶을 시작했다.
SK컴즈 싸이월드와 네이트, 홈플러스의 브랜드 매니저를 거쳤고,
One for One 기부를 하는 탐스, 죠스떡볶이와 바르다김선생을 운영하는 죠스푸드에서 경험 디렉터로 일했다.
이후 SPC에서 삼립호빵, 식빵언니, 포켓몬빵 등의 브랜딩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잇따른 성공에 기여하며 브랜더로서의 성공 경험을 쌓아왔다.
지금은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에서 CMO로 일하며 쏘카와 사람들의 관계를 쌓아가는 중이다.
전우성 / 패널
브랜딩 전략 & 컨설팅 그룹 Seaside City를 이끌고 있는 전우성은
삼성전자, 네이버를 거쳐 29CM, 스타일쉐어, 라운즈 등에서 차별화된 브랜딩 전략으로
팬심 강한 브랜드를 키워온 브랜드 전문가이자 브랜딩 디렉터다.
베스트셀러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마음을 움직이는 일>의 저자이기도 하다.
최장순 / 패널
10만 부 베스트셀러 <기획자의 습관>을 포함하여 <의미의 발견>, <본질의 발견>을 썼으며,
브랜드는 공동체에 기여해야 한다고 믿는다.
GUCCI, 마켓컬리, 빅히트뮤직, Kasina, 카카오스페이스, CJ ONSTYLE, Tencent
Video, Alipay, CU, Barogo, 현대자동차, 뱅크샐러드, 스트라드비전, 스푼라디오 등
국내외 기업의 브랜드 철학 및 경험 디자인, 인테리어,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브랜드 매니지먼트 등을 컨설팅해왔다.
우승우 / 모더레이터
다양한 일상의 모습을 브랜드 관점으로 바라보기를 좋아하고 기업과 조직, 개인의 브랜딩에 관심이 많다.
주류 속의 비주류를 꿈꾸며 오리지널과 아날로그, 콘텐츠와 미디어, 브랜드와 디자인, 책과 서점, 사람과 여행, 맥주와 야구 등의 키워드를 좋아한다.
《창업가의 브랜딩》,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린 브랜드》, 《오늘의 브랜드 내일의 브랜딩》을 공동으로 쓰거나 옮겼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 브랜딩하는 사람들의 브랜딩적 생각은 어떨까? "
많은 기업들이 브랜딩의 필요성을 인지하고,
브랜딩 활동을 하고 있는 브랜딩의 시대에서
여전히 브랜딩이 어렵고, 막막하고, 궁금한가요?
그렇다면 브랜딩 하는 선배들의 생각을 만나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우리보다 더 오랜 시간 고민하고, 실행에 옮긴
브랜딩 전문가들의 다양한 브랜딩적 생각을 들어보세요.
⚫ 세션 소개 ⚫
1부 : 미니 북토크
조준형 저자의 브랜딩적 생각들과, 손수 했던 브랜딩 작업들을 이야기합니다.
《브랜딩적 생각》에는 브랜더 조준형이 IT, 의류 커머스, 외식, 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략 컨설팅과 매니징을 하며 쌓아온 자신만의 브랜딩 원칙과 경험담이 담겨 있다.
2부 : 브랜딩하는 사람들의 브랜딩적 생각
전우성, 조준형, 최장순, 우승우가 이야기 하는 브랜딩적 생각
조준형 저자의 <브랜딩적 생각>을 바탕으로
브랜딩 전문가 4인이 브랜딩적 생각을 나눕니다.
⚫ 패널 소개 ⚫
조준형 / 저자 및 패널
2001년 브랜드 전략 컨설팅펌 브랜드앤컴퍼니에서 브랜드 컨설팅과 네이밍을 하며 브랜더의 삶을 시작했다.
SK컴즈 싸이월드와 네이트, 홈플러스의 브랜드 매니저를 거쳤고,
One for One 기부를 하는 탐스, 죠스떡볶이와 바르다김선생을 운영하는 죠스푸드에서 경험 디렉터로 일했다.
이후 SPC에서 삼립호빵, 식빵언니, 포켓몬빵 등의 브랜딩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잇따른 성공에 기여하며 브랜더로서의 성공 경험을 쌓아왔다.
지금은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에서 CMO로 일하며 쏘카와 사람들의 관계를 쌓아가는 중이다.
전우성 / 패널
브랜딩 전략 & 컨설팅 그룹 Seaside City를 이끌고 있는 전우성은
삼성전자, 네이버를 거쳐 29CM, 스타일쉐어, 라운즈 등에서 차별화된 브랜딩 전략으로
팬심 강한 브랜드를 키워온 브랜드 전문가이자 브랜딩 디렉터다.
베스트셀러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마음을 움직이는 일>의 저자이기도 하다.
최장순 / 패널
10만 부 베스트셀러 <기획자의 습관>을 포함하여 <의미의 발견>, <본질의 발견>을 썼으며,
브랜드는 공동체에 기여해야 한다고 믿는다.
GUCCI, 마켓컬리, 빅히트뮤직, Kasina, 카카오스페이스, CJ ONSTYLE, Tencent
Video, Alipay, CU, Barogo, 현대자동차, 뱅크샐러드, 스트라드비전, 스푼라디오 등
국내외 기업의 브랜드 철학 및 경험 디자인, 인테리어,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브랜드 매니지먼트 등을 컨설팅해왔다.
우승우 / 모더레이터
다양한 일상의 모습을 브랜드 관점으로 바라보기를 좋아하고 기업과 조직, 개인의 브랜딩에 관심이 많다.
주류 속의 비주류를 꿈꾸며 오리지널과 아날로그, 콘텐츠와 미디어, 브랜드와 디자인, 책과 서점, 사람과 여행, 맥주와 야구 등의 키워드를 좋아한다.
《창업가의 브랜딩》,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린 브랜드》, 《오늘의 브랜드 내일의 브랜딩》을 공동으로 쓰거나 옮겼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