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myB 전용 공간 성수동 데어바타테
시즌 1 종료 기념 <솔루션 시리즈> 북토크 세션
브랜드의 오프라인 공간.
'왜' 중요하고, '무엇'을 놓치지 말아야 할까요?
하나. 김성준 시몬스 브랜드전략부문 부사장이 말하는 고객의 행동을 설계하고 유발하는 방법은?
둘. 라이프스타일 브랜딩의 집약, 새 호텔의 문을 여는 호텔 기획자 한이경 대표가 말하는 웰니스, 그리고 브랜드 공간의 Next?
셋. 가나 초콜릿 하우스 등 발길을 붙드는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만드는 프로젝트 렌트의 최원석 대표가 발견한 마음을 사로잡는 공간 기획법?
- 주제 : 공간, 마침내 브랜드가 되다(솔루션 시리즈 북토크 세션)
- 일시 : 6/13, 6/20, 6/27(매주 목요일 19:30 ~ 21:15)
- 장소 : 성수동 데어바타테(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8 남정빌딩 지하 1층)
* 지하철 2호선 성수역 3번 출구 도보 5분 이내 거리 위치
세션/연사 라인업
[①회차] 김성준 시몬스 브랜드전략부문 부사장, 책 <소셜 비헤이비어> 저
[②회차] 한이경 폴라리스 어드바이저 대표. 책 <웰니스에 관한 거의 모든 것>, <호텔에 관한 거의 모든 것> 저
[③회차] 최원석 프로젝트 렌트 대표. 책 <결국, 오프라인> 저
3회 패키지 신청 시, 5천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BemyB 전용 공간, 성수동 데어바타테 시즌 1 을 마무리하며
<공간, 마침내 브랜드가 되다> 솔루션 시리즈 오픈
매일 매일 너무나 빠르게 바뀌는 트렌드
이에 발맞춰 무수히 많은 브랜드의 공간이
만들어지고, 사라지기를 반복하는 요즘
그럼에도 불구하고
브랜드는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계속 이어 나가야 합니다.
브랜드에게 공간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발길을 끄는 브랜드의 공간은 어떻게 만들어질까요?
마음을 사로 잡는 공간의 콘텐츠는 무엇이 달라야 할까요?
6월, 성수동 데어바타테에서 진행되는
솔루션 시리즈 북토크 세션을 통해 알아보세요!
⚫ 연사 소개 ⚫
1회차(6/13 목) | 김성준 시몬스 브랜드전략부문 부사장
뉴욕 파슨스디자인스쿨에서 디자인 경영학을 전공하고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에서 패션 머천다이저,
CJ오쇼핑에서 브랜드 컨설턴트, 연성대학교 패션디자인비즈니스학과 겸임 교수 등을 역임했다.
2015년 시몬스에 합류했으며 2023년 말부터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를 맡아 ESG 브랜딩을 시작했다.
급변하는 시대, 시몬스라는 브랜드의 적응력을 높이며 성공적인 '진화'의 과정을 담아
온오프라인의 하이브랜드 시대를 위한 브랜딩 안내서 책 <소셜 비헤이비어 Social Behavior>를 출간했다.
2회차(6/20 목) | 한이경 폴라리스 어드바이저 대표
새 호텔의 문을 여는 사람, 미국, 중국, 유럽 등을 넘나들며 20여년 간 호텔&리조트 개발을 해오고 있다.
메리어트, 힐튼, 스타우트 그룹의 여러 호텔과 중국 최초의 웰니스 리조트 상하 리트리트 등 40여 곳의 호텔, 리조트 개발은 물론
라이프 스타일 오피스 프로젝트 개발을 진두지휘했습니다. 최근에는 국내에서 서울 조선팰리스, 판교 그래비티 등 10여 곳의 호텔 오픈에 관여했다.
저서로는 출간 직후부터 호텔을 애용하는 독자들은 물론 호텔 업계 안팎의 열렬한 호응을 받은 『호텔에 관한 거의 모든 것』과
전 세계적인 화두로 부상하고 있는 '웰니스'를 주제어로 삼아 우리 호텔의 나아갈 바까지를 아우른 『웰니스에 관한 거의 모든 것』이 있다.
3회차(6/27 목) | 최원석 프로젝트 렌트 대표, 저자
브랜드 커뮤니케이터. 오프라인 공간 마케팅 플랫폼 프로젝트 렌트 대표.
2018년 프로젝트 렌트를 열고 팝업 특구가 된 성수동의 선도자로 활약중이다.
300여 개의 브랜드 팝업 공간을 기획, 운영하며 국내 최초로 RaaS(Retail as a Service) 기반 비즈니스를 시작했다.
서울, 부산에 이어 일본 도쿄까지 건너가 성공적으로 진행한 가나 초콜릿 하우스를 비롯해
새로운 오프라인 시대를 이해하기 위한 프로젝트 렌트의 실험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 책 <결국, 오프라인>을 출간했다.
⚫ 데어바타테 시즌 1 종료 안내 ⚫
브랜드 커뮤니티 BemyB의 첫 번째 전용 공간으로 2020년 처음 문을 열고
BTS, 포르쉐, 문보장, 새로 소주, 매거진 B, LG전자, 넥슨 등 수많은 브랜드와 사람을 연결했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플랫폼 성수동 데어바타테(der Batate)가 시즌 1을 마무리합니다.
'데어바타테'를 통해 브랜드의 공간을 만들고, 매력적인 브랜드 경험으로 그 공간을 채우며,
결국 공간 그 자체로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다는 것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함께 나누고자, 6월 솔루션 시리즈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시즌을 마무리 하는 의미 있는 북토크 세션에 많이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 패키지 상품 구매 시 1회차 세션일을 기준으로 위 '세션 환불 규정'을 적용합니다.
BemyB 전용 공간, 성수동 데어바타테
시즌 1 을 마무리하며
<공간, 마침내 브랜드가 되다>
솔루션 시리즈 오픈!
⚫ ABOUT ⚫
매일 매일 너무나 빠르게 바뀌는 트렌드
이에 발맞춰 무수히 많은 브랜드의 공간이
만들어지고, 사라지기를 반복하는 요즘
그럼에도 불구하고
브랜드는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계속 이어 나가야 합니다.
브랜드에게 공간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발길을 끄는 브랜드의 공간은 어떻게 만들어질까요?
마음을 사로 잡는 공간의 콘텐츠는 무엇이 달라야 할까요?
6월, 성수동 데어바타테에서 진행되는
솔루션 시리즈 북토크 세션을 통해 알아보세요!
⚫ 연사 소개 ⚫
1회차(6/13 목)
김성준 시몬스 브랜드전략부문 부사장
뉴욕 파슨스디자인스쿨에서 디자인 경영학을 전공하고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에서 패션 머천다이저, CJ오쇼핑에서 브랜드 컨설턴트, 연성대학교 패션디자인비즈니스학과 겸임 교수 등을 역임했다.
2015년 시몬스에 합류했으며 2023년 말부터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를 맡아 ESG 브랜딩을 시작했다.
급변하는 시대, 남다른 관찰력으로 브랜드의 적응력을 높이며 성공적인 '진화'의 과정을 만들었고,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온오프라인의 하이브랜드 시대를 위한 브랜딩 안내서 책 <소셜 비헤이비어 Social Behavior>를 출간했다.
2회차(6/20 목)
한이경 폴라리스 어드바이저 대표
새 호텔의 문을 여는 사람, 미국, 중국, 유럽 등을 넘나들며 20여년 간 호텔&리조트 개발을 해오고 있다.
메리어트, 힐튼, 스타우트 그룹의 여러 호텔과 중국 최초의 웰니스 리조트 상하 리트리트 등 40여 곳의 호텔, 리조트 개발은 물론 라이프 스타일 오피스 프로젝트 개발을 진두지휘 했다.
최근에는 국내에서 서울 조선팰리스, 판교 그래비티 등 10여 곳의 호텔 오픈에 관여했다.
저서로는 출간 직후부터 호텔을 애용하는 독자들은 물론 호텔 업계 안팎의 열렬한 호응을 받은 『호텔에 관한 거의 모든 것』과 전 세계적인 화두로 부상하고 있는 '웰니스'를 주제어로 삼아 우리 호텔의 나아갈 바까지를 아우른 『웰니스에 관한 거의 모든 것』이 있다.
3회차(6/27 목)
최원석 프로젝트 렌트 대표, 저자
브랜드 커뮤니케이터. 오프라인 공간 마케팅 플랫폼 프로젝트 렌트 대표로 2018년 프로젝트 렌트를 열고 팝업 특구가 된 성수동의 선도자로 활약중이다.
300여 개의 브랜드 팝업 공간을 기획, 운영하며 국내 최초로 RaaS(Retail as a Service) 기반 비즈니스를 시작했다.
서울, 부산에 이어 일본 도쿄까지 건너가 성공적으로 진행한 가나 초콜릿 하우스를 비롯해 새로운 오프라인 시대를 이해하기 위한 프로젝트 렌트의 실험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 책 <결국, 오프라인>을 출간했다.
⚫ 데어바타테 시즌 1 종료 안내 ⚫
브랜드 커뮤니티 BemyB의 첫 번째 전용 공간으로 2020년 처음 문을 열고 BTS, 포르쉐, 문보장, 새로 소주, 매거진 B, LG전자, 넥슨 등 수많은 브랜드와 사람을 연결했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플랫폼 성수동 데어바타테(der Batate)가 시즌 1을 마무리합니다.
'데어바타테'를 통해 브랜드의 공간을 만들고, 매력적인 브랜드 경험으로 그 공간을 채우며, 결국 공간 그 자체로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다는 것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함께 나누고자, 6월 솔루션 시리즈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시즌을 마무리 하는 의미 있는 북토크 세션에 많이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 패키지 상품 구매 시 1회차 세션일을 기준으로 위 '세션 환불 규정'을 적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