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의 위기 속 패러다임의 전환으로
더 큰 기회를 만들고 있는 모나미 브랜딩!
오래된 브랜드 모나미는 어떻게 '힙'한 브랜드가 되었을까?
Be my B X 모나미
- 일시 : 2022.08.24(수), 7:30PM-9:10PM
- 장소 : 비마이비 논현 스페이스(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727 트리스빌딩 2층)
- 연사 : 신동호 님(모나미 마케팅팀 팀장)
- 참가 인원 : 30명
8월, 모나미와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위기 속에 기회를 만드는 브랜딩 전략
패러다임을 성공적으로 전환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쓰다에서 그리다로
국민볼펜, 국민문구 브랜드 모나미는 어떻게
완벽한 패러다임 전환으로 위기 속 기회를 만들었을까?
시대가 바뀌면 브랜드도 바뀌어야 한다!
바뀌지 않으면 그저 나이든, 오래된 브랜드로 끝!
'전환(Transformation)'의 시대 브랜드도 이젠
생각의 전환, 사고의 전환, 나아가 패러다임의 전환을 이뤄내야 한다.
"쓰기는 기본, 펜은 이제 우리의 생각을 표현하는 도구이다."
오래되어도 그 매력을 더하는 브랜딩 비법
결국, 브랜드는 <경험>이 중요하다!
MZ세대 문구 덕후들의 성지가 된 성수 모나미 스토어는 물론!
스타벅스, 현대자동차, 삼성갤럭시, 대한항공, 29CM,
아더에러, 반스, 베스킨라빈스, 아모레퍼시픽. 코오롱 시리즈 코너 등
주목을 끄는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까지
모나미가 만드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의 패러다임
이 모든 것을 이끈 신동호 마케팅팀 팀장님에게 직접 들어봅니다.
이런 이야기를 나눕니다!
패러다임을 바꾸는 문구 브랜드 모나미 - 쓰다에서 그리다로
✔모나미는 왜 '성수'에 오프라인 공간을 만들었을까?
✔ 경험하고 싶은 경험을 디자인 하는 법은 무엇일까?
✔ Win-Win하는 Co-Marketing을 이끄는 법은?
✔ 마구잡이 마케팅이 아닌, 돈을 버는 마케팅?
✔성공적인 전환을 위해 마케터의 사고를 확장 시키는 법
연사 소개
"진정성을 가지고 본질에 집중한다면 평범함은 특별함이 된다."
"진정한 마케터라면,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것 우리가 잘할 수 있는 것, 이것들에 집중할 줄 알아야 한다"
신동호 님 | 모나미 마케팅팀 팀장
진정성을 가지고 본질에 집중한다면 평범함은 특별함이 된다.
모나미의 평범함을 특별하게 만들어가는 디자이너이자 마케터.
2008년 모나미에 입사해 디자인팀을 거쳐
상품개발팀, 이커머스팀, 영업기획을 포함한 마케팅팀을 총괄하고 있다.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쓰다에서 그리다로
국민볼펜, 국민문구 브랜드 모나미는 어떻게
완벽한 패러다임 전환으로 위기 속 기회를 만들었을까?
시대가 바뀌면 브랜드도 바뀌어야 한다!
바뀌지 않으면 그저 나이든, 오래된 브랜드로 끝!
'전환(Transformation)'의 시대 브랜드도 이젠
생각의 전환, 사고의 전환, 나아가 패러다임의 전환을 이뤄내야 한다.
"쓰기는 기본, 펜은 이제 우리의 생각을 표현하는 도구이다."
오래되어도 그 매력을 더하는 브랜딩 비법
결국, 브랜드는 <경험>이 중요하다!
MZ세대 문구 덕후들의 성지가 된 성수 모나미 스토어는 물론!
스타벅스, 현대자동차, 삼성갤럭시, 대한항공, 29CM,
아더에러, 반스, 베스킨라빈스, 아모레퍼시픽. 코오롱 시리즈 코너 등
주목을 끄는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까지
모나미가 만드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의 패러다임
이 모든 것을 이끈 신동호 마케팅팀 팀장님에게 직접 들어봅니다.
이런 이야기를 나눕니다!
패러다임을 바꾸는 문구 브랜드 모나미 - 쓰다에서 그리다로
✔모나미는 왜 '성수'에 오프라인 공간을 만들었을까?
✔ 경험하고 싶은 경험을 디자인 하는 법은 무엇일까?
✔ Win-Win하는 Co-Marketing을 이끄는 법은?
✔ 마구잡이 마케팅이 아닌, 돈을 버는 마케팅?
✔성공적인 전환을 위해 마케터의 사고를 확장 시키는 법
연사 소개
"진정성을 가지고 본질에 집중한다면 평범함은 특별함이 된다."
"진정한 마케터라면,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것 우리가 잘할 수 있는 것, 이것들에 집중할 줄 알아야 한다"
신동호 님 | 모나미 마케팅팀 팀장
진정성을 가지고 본질에 집중한다면 평범함은 특별함이 된다.
모나미의 평범함을 특별하게 만들어가는 디자이너이자 마케터.
2008년 모나미에 입사해 디자인팀을 거쳐
상품개발팀, 이커머스팀, 영업기획을 포함한 마케팅팀을 총괄하고 있다.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