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보이 신간 <믹스(MiX)> 출간 후 첫 번째 북토크!
버질 아블로, 싸이, 봉준호, 자크뮈스,
손정의, 라이언 레이놀즈,후지와라 히로시··· 이들은 모두 '섞기의 천재!'
비마이비와 브랜드보이의 두 번째 만남
브랜드보이가 말하는 요즘 시대 성공법은? 섞어라! MiX!
- 주제 : Be my B;ooktalk with <믹스(MiX)>
- 일시 : 8/31(수), 19:30~21:10
- 장소 : 비마이비 도산스페이스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727 트리스빌딩 2층(더워터멜론)
- 연사 : 안성은(브랜드보이Brand Boy)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브랜드보이의 신간 <믹스(MiX)>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8월 31일, Be my B X Brand Boy
브랜드보이 신간 <믹스(MiX)> 출간 기념 첫 번째 북토크
비마이비와 브랜드보이의 두 번째 섞임!
바야흐로 '변종'들의 시대?
기획도 마케팅도, 브랜딩도 녹록지 않은 시기
대중의 마음을 제대로 읽어 내기가 쉽지 않다.
크다고 잘하지 않고, 예쁘다고 환호하지 않으며,
소위 돈을 발랐다고 성공하는 시대는 이미 끝났다.
즉, 뚜렷한 브랜드의 성공 비결이 잘 보이지 않는 세상이다.
게다가 물건도, 브랜드도, 경쟁자도, 많아도 너무 많다.
새로워야 한다는데 하늘아래 완전히 새로운 것은 또 없다!
"섞어라! 잘!"
점점 더 선택 받는, 사랑 받는, 팬을 만드는 브랜드가 되기 어려운 요즘
성공하는 브랜드를 끊임없이 관찰, 경험, 분석해 온 브랜드보이와 직접 만나
버질 아블로, 싸이, 봉준호 감독, 자크뮈스, 손정의, 라이언 레이놀즈, 후지와라 히로시의 공통점이자
국내 토종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신흥 명품 브랜드로 등극하게 된 비결로도 꼽은. 믹스(MiX)
전혀 어울리지 않는 것끼리 섞어 새로운 사다리를 만드는
영리한 믹스(MiX) 전략에 대해 모두 알아 보세요!
ⓒ브랜드보이Brand Boy 유튜브 채널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브랜드보이의 신간 <믹스(MIX)>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저자(연사) 소개
책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책 <믹스(MIX)>의 저자
'팔리는 브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하는 유튜버
광고회사 TBWA, 이노션의 기획자를 거쳐 토스의 브랜드 마케터로 일했다.
그는 임팩트주의자다.
눈에 확 띄는 커뮤니케이션 즉 임팩트 있는 커뮤니케이션에 목숨을 건다.
그는 국내외 성공 사례의 보물창고다.
지난 몇 년 간 수만 개의 성공 사례를 모으고 알려왔다.
그는 브랜드에 미친 남자다
카피라이터 아버지를 둔 특권(?)으로
어릴 때부터 브랜드를 관찰하고, 경험하고, 학습하면서
팔리는 브랜드에 대한 감각을 키웠다.
Be my B;ooktalk with <믹스(MiX)>를 통해
"이질적이고 낯선 것들을 꽝 하고 부딕혀 일으키는 스파크!"
"한국 토종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세계적인 신흥 명품 브랜드로 등극한 비결도 MiX"
더 이상 주류도, 대세도, 유행도 없는 시대
브랜드에 미친 남자 '브랜드보이'의 요즘 팔리는 것들의 비밀이 모두 공개된다!
버질 아블로, 봉준호 감독, 자크뮈스, 후지와라 히로시 ••• 이들의 공통점은?
바로 '섞기의 달인!', '섞기의 천재!' 'MiX, MiX, MiX'
✔ 팔리는 브랜드에 대한 감각은 어떻게 길러야 할까?
✔ 브랜드에 미친 남자 브랜드보이가 발견한 요즘 성공하는 것들의 교집합
✔잘 섞어야 한다! 젠틀몬스터 처럼 히트를 만드는 MiX 전략은 무엇일까?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브랜드보이의 신간 <믹스(MiX)>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8월 31일, Be my B X Brand Boy
브랜드보이 신간 <믹스(MiX)> 출간 기념 첫 번째 북토크
비마이비와 브랜드보이의 두 번째 섞임!
바야흐로 '변종'들의 시대?
기획도 마케팅도, 브랜딩도 녹록지 않은 시기
대중의 마음을 제대로 읽어 내기가 쉽지 않다.
크다고 잘하지 않고, 예쁘다고 환호하지 않으며,
소위 돈을 발랐다고 성공하는 시대는 이미 끝났다.
즉, 뚜렷한 브랜드의 성공 비결이 잘 보이지 않는 세상이다.
게다가 물건도, 브랜드도, 경쟁자도, 많아도 너무 많다.
새로워야 한다는데 하늘아래 완전히 새로운 것은 또 없다!
"섞어라! 잘!"
점점 더 선택 받는, 사랑 받는, 팬을 만드는 브랜드가 되기 어려운 요즘
성공하는 브랜드를 끊임없이 관찰, 경험, 분석해 온 브랜드보이와 직접 만나
버질 아블로, 싸이, 봉준호 감독, 자크뮈스, 손정의, 라이언 레이놀즈, 후지와라 히로시의 공통점이자
국내 토종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신흥 명품 브랜드로 등극하게 된 비결로도 꼽은. 믹스(MiX)
전혀 어울리지 않는 것끼리 섞어 새로운 사다리를 만드는
영리한 믹스(MiX) 전략에 대해 모두 알아 보세요!
ⓒ브랜드보이Brand Boy 유튜브 채널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브랜드보이의 신간 <믹스(MIX)>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저자(연사) 소개
책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책 <믹스(MIX)>의 저자
'팔리는 브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하는 유튜버
광고회사 TBWA, 이노션의 기획자를 거쳐 토스의 브랜드 마케터로 일했다.
그는 임팩트주의자다.
눈에 확 띄는 커뮤니케이션 즉 임팩트 있는 커뮤니케이션에 목숨을 건다.
그는 국내외 성공 사례의 보물창고다.
지난 몇 년 간 수만 개의 성공 사례를 모으고 알려왔다.
그는 브랜드에 미친 남자다
카피라이터 아버지를 둔 특권(?)으로
어릴 때부터 브랜드를 관찰하고, 경험하고, 학습하면서
팔리는 브랜드에 대한 감각을 키웠다.
Be my B;ooktalk with <믹스(MiX)>를 통해
"이질적이고 낯선 것들을 꽝 하고 부딕혀 일으키는 스파크!"
"한국 토종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세계적인 신흥 명품 브랜드로 등극한 비결도 MiX"
더 이상 주류도, 대세도, 유행도 없는 시대
브랜드에 미친 남자 '브랜드보이'의 요즘 팔리는 것들의 비밀이 모두 공개된다!
버질 아블로, 봉준호 감독, 자크뮈스, 후지와라 히로시 ••• 이들의 공통점은?
바로 '섞기의 달인!', '섞기의 천재!' 'MiX, MiX, MiX'
✔ 팔리는 브랜드에 대한 감각은 어떻게 길러야 할까?
✔ 브랜드에 미친 남자 브랜드보이가 발견한 요즘 성공하는 것들의 교집합
✔잘 섞어야 한다! 젠틀몬스터 처럼 히트를 만드는 MiX 전략은 무엇일까?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브랜드보이의 신간 <믹스(MiX)>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