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동안 6만 명을 불러 일으킨 릴레이 팝업!
브랜드 팝업의 성지 더현대서울 카페 브랜드 평당 최고 매출 달성!
슈퍼말차(SUPER MATCHA)와 비마이비가 만납니다!
- 일시 : 9/28(수), 7:30PM-9:10PM
- 장소 : 슈퍼말차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위치 링크)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6길 19 1층)
- 연사 : 성혜진 CBO(힛더티 부대표)
- 참가 인원 : 30명(선착순 마감)
이번 세션은 오직 비마이비 만을 위해 열리는
슈퍼말차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Private Session 입니다.
🎁 세션에 참여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슈퍼말차에서 준비한 Special Gift Set를 선물로 드립니다!
브랜드 세션에서는 주제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듣고,
사전에 취합되어 공유된 질문과 현장 Q&A를 통해 자유롭게 이야기 나눕니다!
9월, 10월 비마이비에서는 사람들의 눈길, 발길을 끄는
팝업 스토어에 진심인 브랜드를 만납니다!
ㅡ
세션 라인업 첫 번째!
슈퍼말차(SUPER MATCHA)
브랜드 덕후, 말차 덕후, 팝업 덕후인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세션은 오직 비마이비 만을 위해 열리는 슈퍼말차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됩니다!
세션에 참여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슈퍼말차에서 준비한 Special Gift Set도 선물로 드릴 예정입니다!
브랜드 소개
슈퍼말차(SUPER MATCHA)
스페셜티 TEA 전문 '힛더티(HIT THE TEA)' 가 2018년 6월 론칭한 말차 전문 브랜드 슈퍼말차(SUPER MATCHA)
* 힛더티는 차의 대중화를 목표로 제품, 공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는 중이다.
ⓒ슈퍼말차
●
●
28일 동안 6만 명을 불러 일으킨 릴레이 팝업!
오픈 했다 하면 MZ세대가 기꺼이, 길게 줄 서는 브랜드
순식간에 주변을 초록빛으로 물들이는 오프라인 강자!
HIT THE TEA! 젊고 개성 있는 차 문화를 만들다
"HIT THE TEA! 말 그대로 '차 한 잔 때리자'라는 뜻이에요"
힛더티(HIT THE TEA)는 창업부터 지금까지 차(茶)의 대중화를 변함 없는 목표로 삼고 있다.
누군가에겐 커피의 완전한 대체제로, 또는 슈퍼 말차 덕분에 두 번째 선택지로
차를 마신다는 이야기가 들리는 그 순간이 슈퍼 말차에게는 가장 즐겁다.
슈퍼말차가 팝업 스토어에 진심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소비자 접점을 늘리는 데에는 오프라인만한게 없더라고요.
소비자들이 말차 문화를 더 빠르고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어요."
ⓒ슈퍼말차
슈퍼말차가 만드는 오프라인 공간은 대체 무엇이 다를까요?
더현대서울을 시작으로 릴레이 팝업 스토어 '슈퍼말차 25'를 오픈
'말차의 모든 것을 가까이'라는 슬로건으로, 총 25가지의 제품과 굿즈를 선보였다.
ⓒ슈퍼말차
오프라인을 통해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다?
더현대서울 카페 브랜드 중 평당 최고 매출 달성!!
GS25와 콜라보 하여 말차 제품을 중심으로 아이스크림, 모찌롤, 티라미수 뿐만 아니라
양말, 휴지, 작업복, 비누 등 다양한 굿즈도 함께 소개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슈퍼말차 브랜드를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슈퍼말차
연사 소개
성혜진 힛더티 CBO/공동 창업자
ⓒ슈퍼말차 제공
TEA 브랜드 힛더티(HIT THE TEA)의 공동 창업자이며, 브랜드 총괄 기획을 담당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다.
시각 디자인을 전공한 뒤, 네이버 UI/UX 디자이너와 브랜드 컨설팅 회사에서 근무했으며,
2017년도에 힛더티(HIT THE TEA)를 공동 창업했다.
이번 슈퍼말차 브랜드 세션은
<슈퍼말차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됩니다.
슈퍼말차가 만든 공간의 대표적인 콘텐츠 '격불*은 매장에 방문하는 소비자로 하여금 직관적으로 다도 문화를 경험하게 한다.
ⓒ슈퍼말차
(*떨쳐내듯 떨어뜨린다는 다도 용어로, 다완(차를 마실 때 사용하는 그릇)에 담긴 말차 가루를
차선(말차가루를 곱게 풀어내어 주는 말차솔)로 휘저어 거품을 형성하는 것을 일컫는다.)
ⓒ슈퍼말차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브랜드 세션에서는 주제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듣고,
사전에 취합되어 공유된 질문과 현장 Q&A를 통해 자유롭게 이야기 나눕니다!
9월, 10월 비마이비에서는 사람들의 눈길, 발길을 끄는
팝업 스토어에 진심인 브랜드를 만납니다!
ㅡ
세션 라인업 첫 번째!
슈퍼말차(SUPER MATCHA)
브랜드 덕후, 말차 덕후, 팝업 덕후인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세션은 오직 비마이비 만을 위해 열리는 슈퍼말차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됩니다!
세션에 참여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슈퍼말차에서 준비한 Special Gift Set도 선물로 드릴 예정입니다!
브랜드 소개
슈퍼말차(SUPER MATCHA)
스페셜티 TEA 전문 '힛더티(HIT THE TEA)' 가 2018년 6월 론칭한 말차 전문 브랜드 슈퍼말차(SUPER MATCHA)
* 힛더티는 차의 대중화를 목표로 제품, 공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는 중이다.
ⓒ슈퍼말차
●
●
28일 동안 6만 명을 불러 일으킨 릴레이 팝업!
오픈 했다 하면 MZ세대가 기꺼이, 길게 줄 서는 브랜드
순식간에 주변을 초록빛으로 물들이는 오프라인 강자!
HIT THE TEA! 젊고 개성 있는 차 문화를 만들다
"HIT THE TEA! 말 그대로 '차 한 잔 때리자'라는 뜻이에요"
힛더티(HIT THE TEA)는 창업부터 지금까지 차(茶)의 대중화를 변함 없는 목표로 삼고 있다.
누군가에겐 커피의 완전한 대체제로, 또는 슈퍼 말차 덕분에 두 번째 선택지로
차를 마신다는 이야기가 들리는 그 순간이 슈퍼 말차에게는 가장 즐겁다.
슈퍼말차가 팝업 스토어에 진심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소비자 접점을 늘리는 데에는 오프라인만한게 없더라고요.
소비자들이 말차 문화를 더 빠르고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어요."
ⓒ슈퍼말차
슈퍼말차가 만드는 오프라인 공간은 대체 무엇이 다를까요?
더현대서울을 시작으로 릴레이 팝업 스토어 '슈퍼말차 25'를 오픈
'말차의 모든 것을 가까이'라는 슬로건으로, 총 25가지의 제품과 굿즈를 선보였다.
ⓒ슈퍼말차
오프라인을 통해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다?
더현대서울 카페 브랜드 중 평당 최고 매출 달성!!
GS25와 콜라보 하여 말차 제품을 중심으로 아이스크림, 모찌롤, 티라미수 뿐만 아니라
양말, 휴지, 작업복, 비누 등 다양한 굿즈도 함께 소개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슈퍼말차 브랜드를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슈퍼말차
연사 소개
성혜진 힛더티 CBO/공동 창업자
ⓒ슈퍼말차 제공
TEA 브랜드 힛더티(HIT THE TEA)의 공동 창업자이며, 브랜드 총괄 기획을 담당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다.
시각 디자인을 전공한 뒤, 네이버 UI/UX 디자이너와 브랜드 컨설팅 회사에서 근무했으며,
2017년도에 힛더티(HIT THE TEA)를 공동 창업했다.
이번 슈퍼말차 브랜드 세션은
<슈퍼말차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됩니다.
슈퍼말차가 만든 공간의 대표적인 콘텐츠 '격불*은 매장에 방문하는 소비자로 하여금 직관적으로 다도 문화를 경험하게 한다.
ⓒ슈퍼말차
(*떨쳐내듯 떨어뜨린다는 다도 용어로, 다완(차를 마실 때 사용하는 그릇)에 담긴 말차 가루를
차선(말차가루를 곱게 풀어내어 주는 말차솔)로 휘저어 거품을 형성하는 것을 일컫는다.)
ⓒ슈퍼말차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