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벳 R',
빈 공간을 렌트(Rent)해 드립니다!
MZ세대가 가장 많이 모여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성수,
이곳에 온전히 브랜드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빌려주며 그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곳
1달에 1번! 현대자동차, 롯데월드, 가나초콜릿, 프렐류드, 맹그로브, 우아한형제들 등
작고 새로운 브랜드부터 대기업까지 브랜드의 오프라인 실험실로 변신하는 곳
작지만 강한, 프로젝트 렌트
이곳에서 진행되는 브랜드 팝업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에 대하여
프로젝트 렌트(Project Rent)의 이야기를
최원석 대표에게 직접 들어 봅니다!
- 일시 : 10/6(목), 7:30PM-9:10PM
- 장소 : 성수동 데어바타테(Be my B 전용공간) (위치 링크)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 1층
*지하철 2호선 성수역 3번 출구 도보 5분 이내 거리 위치
- 연사 : 최원석 대표(필라멘트앤코FILAMENT&CO)
- 참가 인원 : 30명(선착순 마감)
* 이번 세션은 오프라인 ONLY로 진행됩니다.
브랜드 세션에서는 주제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듣고,
사전에 취합 되어 공유된 질문과 현장 Q&A를 통해 자유롭게 이야기 나눕니다!
9월, 10월 비마이비에서는 사람들의 눈길, 발길을 끄는
팝업 스토어에 진심인 브랜드를 만납니다!
ㅡ
세션 라인업 세 번째!
프로젝트 렌트(Project Rent)
누적 방문객 2만 명 돌파! 가나 초콜릿 하우스부터 레이어드 일룸, 로티 아파트먼트 등!
크고 작은 브랜드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프로젝트 렌트의 성공 비결은 무엇일까요?
'알파벳 R',
빈 공간을 렌트(Rent)해 드립니다!
MZ세대가 가장 많이 모여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성수,
이곳에 온전히 브랜드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빌려주며 그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곳
핫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꼭 만나야 하는 알파벳 'R'
현대자동차, 롯데월드, 가나초콜릿, 프렐류드, 맹그로브, 우아한형제들 등
작고 새로운 브랜드부터 글로벌 대기업까지
1달에 1번 색다른 브랜드의 오프라인 실험실로 변신하는 곳
작지만 강한, 프로젝트 렌트
이곳에서 진행되는 브랜드 팝업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에 대하여
프로젝트 렌트(Project Rent)의 이야기를
비마이비에서 최원석 필라멘트앤코 대표에게 직접 들어 봅니다!
브랜드 소개
프로젝트 렌트(Project Rent)
"오직 하나의 브랜드, 하나의 스토리 만을 온전히 담는 매장"
잡지처럼 매번 다른 브랜드의 이야기를 담는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프로젝트 렌트
ⓒ프로젝트 렌트
온라인이 일상이 되어가는 이 시대에 오프라인에서의 고객경험은 브랜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가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오직 하나의 브랜드와 하나의 이야기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오프라인의 가치는 더욱 가치있는 경험의 제공을 통해 완성됩니다. (출처 : 프로젝트 렌트)
●
●
가나 초콜릿, 일룸, 롯데월드, 현대자동차, CJ 제일제당
맹그로브, 프렐류드, 싱글톤. 119REO, 신한카드, 메이러트, 보마켓 등
작은 브랜드부터 대기업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작은 공간을 성수동 핫플로 채워 가고 있는 프로젝트 렌트!
물건을 파는 곳이 아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프로젝트 렌트는 이 공간을 '오프라인 마케팅 실험소' 라고 부릅니다.
콘텐츠 만으로 사람들을 어디까지 움직일 수 있을지 고민하는 곳이기 때문이죠.
ⓒ프로젝트 렌트
누적 방문객 2만명 돌파! 뜨거운 인기에 연장 운영까지!
가나 초콜릿 하우스
쏟아져 나오는 수많은 팝업스토어 속 차별화 전략은,
콘텐츠 그 자체에 집중하는 것!
그리고 초콜릿을 재미 있게 '경험'하기 위해 모인 2만 명의 사람들!
ⓒ프로젝트 렌트
팝업스토어에서 중요한 건 "콘텐츠의 밀도"
"사람들이 재 방문할 가치가 있으려면 콘텐츠의 밀도가 높아야 해요"
밀도 있는 콘텐츠를 만드려면 어떻게 기획해야 할까요?
프로젝트 렌트의 성공하는 콘텐츠 기획 노하우를 들어볼까요?!
ⓒ프로젝트 렌트
연사 소개
최원석 필라멘트앤코 대표
ⓒ필라멘트앤코 제공
프로젝트 렌트를 운영하는 필라멘트앤코 대표로,
Object branding&product design전략 및 기획을 담당하고 있으며,
평양슈퍼마케트, 프로젝트 렌트 팝업브랜드를 기획하고 개발하였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브랜드 세션에서는 주제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듣고,
사전에 취합 되어 공유된 질문과 현장 Q&A를 통해 자유롭게 이야기 나눕니다!
9월, 10월 비마이비에서는 사람들의 눈길, 발길을 끄는
팝업 스토어에 진심인 브랜드를 만납니다!
ㅡ
세션 라인업 세 번째!
프로젝트 렌트(Project Rent)
누적 방문객 2만 명 돌파! 가나 초콜릿 하우스부터 레이어드 일룸, 로티 아파트먼트 등!
크고 작은 브랜드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프로젝트 렌트의 성공 비결은 무엇일까요?
'알파벳 R',
빈 공간을 렌트(Rent)해 드립니다!
MZ세대가 가장 많이 모여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성수,
이곳에 온전히 브랜드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빌려주며 그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곳
핫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꼭 만나야 하는 알파벳 'R'
현대자동차, 롯데월드, 가나초콜릿, 프렐류드, 맹그로브, 우아한형제들 등
작고 새로운 브랜드부터 글로벌 대기업까지
1달에 1번 색다른 브랜드의 오프라인 실험실로 변신하는 곳
작지만 강한, 프로젝트 렌트
이곳에서 진행되는 브랜드 팝업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에 대하여
프로젝트 렌트(Project Rent)의 이야기를
비마이비에서 최원석 필라멘트앤코 대표에게 직접 들어 봅니다!
브랜드 소개
프로젝트 렌트(Project Rent)
"오직 하나의 브랜드, 하나의 스토리 만을 온전히 담는 매장"
잡지처럼 매번 다른 브랜드의 이야기를 담는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프로젝트 렌트
ⓒ프로젝트 렌트
온라인이 일상이 되어가는 이 시대에 오프라인에서의 고객경험은 브랜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가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오직 하나의 브랜드와 하나의 이야기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오프라인의 가치는 더욱 가치있는 경험의 제공을 통해 완성됩니다. (출처 : 프로젝트 렌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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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나 초콜릿, 일룸, 롯데월드, 현대자동차, CJ 제일제당
맹그로브, 프렐류드, 싱글톤. 119REO, 신한카드, 메이러트, 보마켓 등
작은 브랜드부터 대기업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작은 공간을 성수동 핫플로 채워 가고 있는 프로젝트 렌트!
물건을 파는 곳이 아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프로젝트 렌트는 이 공간을 '오프라인 마케팅 실험소' 라고 부릅니다.
콘텐츠 만으로 사람들을 어디까지 움직일 수 있을지 고민하는 곳이기 때문이죠.
ⓒ프로젝트 렌트
누적 방문객 2만명 돌파! 뜨거운 인기에 연장 운영까지!
가나 초콜릿 하우스
쏟아져 나오는 수많은 팝업스토어 속 차별화 전략은,
콘텐츠 그 자체에 집중하는 것!
그리고 초콜릿을 재미 있게 '경험'하기 위해 모인 2만 명의 사람들!
ⓒ프로젝트 렌트
팝업스토어에서 중요한 건 "콘텐츠의 밀도"
"사람들이 재 방문할 가치가 있으려면 콘텐츠의 밀도가 높아야 해요"
밀도 있는 콘텐츠를 만드려면 어떻게 기획해야 할까요?
프로젝트 렌트의 성공하는 콘텐츠 기획 노하우를 들어볼까요?!
ⓒ프로젝트 렌트
연사 소개
최원석 필라멘트앤코 대표
ⓒ필라멘트앤코 제공
프로젝트 렌트를 운영하는 필라멘트앤코 대표로,
Object branding&product design전략 및 기획을 담당하고 있으며,
평양슈퍼마케트, 프로젝트 렌트 팝업브랜드를 기획하고 개발하였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