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my B X toss
잘하는 브랜드 토스toss의 리브랜딩
왜 그리고 어떻게 진행 했을까?
토스의 새로운 얼굴을 만든 사람들의 이야기
리브랜딩으로 브랜드의 새로운 차원을 만드는 법
비마이비에서 직접 만나 들어 보세요!
- 일시 : 9/30(금), 7:30PM-9:10PM
- 장소 : 성수동 데어바타테(Be my B 전용공간) (위치 링크)
•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 1층
지하철 2호선 성수역 3번 출구 도보 5분 이내 거리 위치
- 연사 : 토스팀(김지윤 브랜드 디자이너, 이정효 브랜드 마케팅 매니저, 이지영 콘텐츠 매니저)
- 모더레이터 : Be my B
- 참가 인원 : 30명(선착순 마감)
• 이번 브랜드 세션은 모더레이터가 있는 토크(Talk) 형태로 진행됩니다.
브랜드 세션에서는 주제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듣고,
사전에 취합 되어 공유된 질문과 현장 Q&A를 통해 자유롭게 이야기 나눕니다!
ㅡ
9월 스페셜 세션 : 리브랜딩
토스(toss)
"New Face, New Dimension"
2019년 2월 기존 로고로 변경된 후 약 3년 만에 진행된 토스 리브랜딩
새로운 변화, 새로운 차원을 만든 과정, 토스의 새로운 도전 성공기를 공개합니다.
ⓒ토스 유튜브 채널
✔ 토스는 왜, 지금 리브랜딩을 했을까요? 브랜드 방향성에 어떠한 변화가 있었을까요?
✔ 토스가 브랜드의 도전과 미션을 사용자에게 알리고 응원을 받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을까요?
✔ 일잘하기로 소문 난 토스팀, 이번 리브랜딩 프로젝트를 위해 어떤 일을 해냈을까요?
✔ 토스의 새로운 도전, 이 도전의 여정을 현장에서 함께한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외부적으로 토스라는 브랜드의 존재 목적과 의미를 환기하고, 응원받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어요. - 토스toss - |
새로운 차원의 토스! 리브랜딩 캠페인으로 화제가 된 토스의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어봅니다!
9월 30일 금요일 저녁, Be my B;rand Session with toss.
토스(toss)
새롭게 공개된 토스의 로고(CI)
-
기존 로고가 '공 던지듯 쉬운 금융'을 의미했다면,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개발되어 공개된 새로운 로고는
파란색 원을 비튼 입체적인 모습으로, 고정관념을 깬 '새로운 차원의 금융'을 선보이겠다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토스 유튜브 채널(브랜드 필름)
연사 소개
토스 브랜드의 새로운 차원을 향한 여정(The Journey) 그 여정을 함께 만드는 현장의 사람들
브랜드 디자인, 콘텐츠, 마케팅을 책임지는 토스팀 3인 총 출동!
* 이번 세션은 비마이비가 모더레이터로 참여하여 묻고 답하는 Talk 형태로 진행됩니다.
김지윤 브랜드 디자이너
"늘 사랑 받는 브랜드, 새로움을 전하는 브랜드가 되기를 꿈꿉니다. "
토스 브랜드 디자이너입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화면과 지면을 오가며 '토스'라는 브랜드를 만들어왔습니다.
이번 리브랜딩 캠페인에서는 토스의 새로운 로고, 리브랜딩 캠페인 홈페이지, 오프닝 필름을 기획하고 디자인 했습니다.
이정효 브랜드 마케터
"토스 브랜드의 진정성을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전하고 싶습니다"
토스에서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광고로 커리어를 시작해 수많은 브랜드들을 만나게 되었고, 그중 토스라는 브랜드의 진정성에 혹해서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느꼈던 것처럼 많은 사람들이 토스를 통해 편의성을 넘어, 그 이상의 가치와 영감을 느낄 수 있도록 브랜딩에 힘 쏟고 있습니다. 이번 리브랜딩 캠페인에서는 토스의 아이덴티티를 재정비하고, 이를 담아낸 브랜드 필름을 기획/제작했습니다.
이지영 콘텐츠 매니저
"콘텐츠 덕분에 토스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길 꿈꿉니다. "
2019년 토스에 에디터로 입사해 글과 영상을 넘나들며 콘텐츠를 만들어왔습니다.
현재는 토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리티 강한 금융라이프 콘텐츠에 집중하며 금융과 삶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으며,
이번 리브랜딩 캠페인에서는 브랜드 스토리・인포그래픽 콘텐츠, 로고 제작 과정을 담은 아티클 등 볼거리와 읽을거리를 기획 제작했습니다.
그럼 9월의 마지막 날, 비마이비에서 함께 만나요!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브랜드 세션에서는 주제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듣고,
사전에 취합 되어 공유된 질문과 현장 Q&A를 통해 자유롭게 이야기 나눕니다!
ㅡ
9월 스페셜 세션 : 리브랜딩
토스(toss)
"New Face, New Dimension"
2019년 2월 기존 로고로 변경된 후 약 3년 만에 진행된 토스 리브랜딩
새로운 변화, 새로운 차원을 만든 과정, 토스의 새로운 도전 성공기를 공개합니다.
ⓒ토스 유튜브 채널
✔ 토스는 왜, 지금 리브랜딩을 했을까요? 브랜드 방향성에 어떠한 변화가 있었을까요?
✔ 토스가 브랜드의 도전과 미션을 사용자에게 알리고 응원을 받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을까요?
✔ 일잘하기로 소문 난 토스팀, 이번 리브랜딩 프로젝트를 위해 어떤 일을 해냈을까요?
✔ 토스의 새로운 도전, 이 도전의 여정을 현장에서 함께한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외부적으로 토스라는 브랜드의 존재 목적과 의미를 환기하고, 응원받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어요. - 토스toss - |
새로운 차원의 토스! 리브랜딩 캠페인으로 화제가 된 토스의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어봅니다!
9월 30일 금요일 저녁, Be my B;rand Session with toss.
토스(toss)
새롭게 공개된 토스의 로고(CI)
-
기존 로고가 '공 던지듯 쉬운 금융'을 의미했다면,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개발되어 공개된 새로운 로고는
파란색 원을 비튼 입체적인 모습으로, 고정관념을 깬 '새로운 차원의 금융'을 선보이겠다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토스 유튜브 채널(브랜드 필름)
연사 소개
토스 브랜드의 새로운 차원을 향한 여정(The Journey) 그 여정을 함께 만드는 현장의 사람들
브랜드 디자인, 콘텐츠, 마케팅을 책임지는 토스팀 3인 총 출동!
* 이번 세션은 비마이비가 모더레이터로 참여하여 묻고 답하는 Talk 형태로 진행됩니다.
김지윤 브랜드 디자이너
"늘 사랑 받는 브랜드, 새로움을 전하는 브랜드가 되기를 꿈꿉니다. "
토스 브랜드 디자이너입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화면과 지면을 오가며 '토스'라는 브랜드를 만들어왔습니다.
이번 리브랜딩 캠페인에서는 토스의 새로운 로고, 리브랜딩 캠페인 홈페이지, 오프닝 필름을 기획하고 디자인 했습니다.
이정효 브랜드 마케터
"토스 브랜드의 진정성을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전하고 싶습니다"
토스에서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광고로 커리어를 시작해 수많은 브랜드들을 만나게 되었고, 그중 토스라는 브랜드의 진정성에 혹해서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느꼈던 것처럼 많은 사람들이 토스를 통해 편의성을 넘어, 그 이상의 가치와 영감을 느낄 수 있도록 브랜딩에 힘 쏟고 있습니다. 이번 리브랜딩 캠페인에서는 토스의 아이덴티티를 재정비하고, 이를 담아낸 브랜드 필름을 기획/제작했습니다.
이지영 콘텐츠 매니저
"콘텐츠 덕분에 토스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길 꿈꿉니다. "
2019년 토스에 에디터로 입사해 글과 영상을 넘나들며 콘텐츠를 만들어왔습니다.
현재는 토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리티 강한 금융라이프 콘텐츠에 집중하며 금융과 삶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으며,
이번 리브랜딩 캠페인에서는 브랜드 스토리・인포그래픽 콘텐츠, 로고 제작 과정을 담은 아티클 등 볼거리와 읽을거리를 기획 제작했습니다.
그럼 9월의 마지막 날, 비마이비에서 함께 만나요!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