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브(랜딩) | 마(케팅) | 트(렌드) 를 11월 비마이비와 한꺼번에!!
브랜드에 진심인 Be my B 커뮤니티 매니저의 B;ook Choice!
11월 브.마.트 시리즈 세 번째!
Be my B;ooktalk with <2022 트렌드 노트>
라이프스타일의 시대에서 신념의 시대로!
2022년을 여는 질문 하나 : "당신의 브랜드는 무엇에 진심인가?"
- 일시 : 2021.11.27(토), 15:00~16:30
- 장소 : 노들섬 노들서가(1F)
- 연사 : 박현영(바이브컴퍼니 생활변화관측소 소장, 공동저자)
무수히 많은 브랜드가 잊혀지고 사라지기를 반복하는 이 시대!
기억되기 위해 우리 브랜드는 무엇에 진심을 다해야 할 지 함께 고민해 보는 시간!
당일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께 책 <2022 트렌드 노트>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정가 16,000원 상당)
ㅡ

[새로운 세대가 열어가는 신념의 시대! 달라지는 브랜딩 지침]
"브랜드도 내가 무엇에 진심인지 밝혀야 하는 때다."
ㅡ
'요즘 애들은 어떤 애들이야?', '뭐 하고 놀아?'라는 질문으로는 답을 얻을 수 없다.
그들이 남긴 흔적과 데이터가 담고 있는
스토리를 보아야 한다.
그 속에서 탄생하는 문화를 보고,
새로운 시대가 요청하는 것과 함께 가야 한다.
'2022년의 힌트는 '리스펙', '생리얼', '갓생'이다.
고급한 것이 멋있었던 시대를 지나 이제는 나만의 것,
현실과 밀착된 것, 소신 있는 것이 멋있는 시대가 되었다,
소셜 빅데이터가 그려내는 생활 변화를 따라감으로써,
무엇이든 잊히기 쉬운 시대에 기억되는 사람,
기억되는 브랜드가 되는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11월, 비마이비가 준비한 브.마.트 세 번째!
Be my B;ooktalk with 책 <2022 트렌드 노트>에서
대표 저자 박현영 소장님과 함께 앞으로 우리 브랜드는
무엇에 진심을 다해야 할 지 고민해 보세요.
"당신의 브랜드는 무엇에 진심인가요?"
『2022 트렌드 노트』, 북스톤
"브랜드도 내가 무엇에 진심인지 밝혀야 하는 때다."
"이제는 불필요한 '양'을 줄이는 것이 핵심과제"
"시대감성은 브랜드를 선택하는 기준이 되기도 한다"

한 주에도 몇 개씩 쏟아져 나오는 신조어, 신상품, 새로운 매체를 좇는 대신
생활 변화의 흐름을 이해하는 오늘날의 시대감성을 제시하는 생활변화관측소가
요즘애들이 남긴 흔적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무엇이든 잊히기 쉬운 이 시대에 기억되는 브랜드가 되는 힌트를
책 <2022 트렌드 노트>에 담았다.
<2022 트렌드 노트>를 집필하는 바이브컴퍼니 생활변화관측소는 매달 1억 2000만 개의 소셜 빅데이터를 모니터링해, 사람들이 관심 갖고 언급하는 키워드들의 변화와 추세를 관측한다. 이를 통해 우리 사회가 무엇을 중요시하고 선호하는지 파악한다. 2022년을 여는 질문 하나 : 당신의 브랜드는 무엇에 진심인가? @바이브컴퍼니 생활번화관측소 |
[연사 소개]

@박현영 소장
(현) 바이프컴퍼니 생활변화관측소 소장
사람들의 말과 글로 이루어진 빅데이터 분석가
"데이터는 결국 이야기이고, 사람을 이롭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며
데이터를 통해 많은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를 수집하고, 나눕니다."
숫자가 열과 행으로 꽉 차 있는 교차표(Cross-Tabulation)를 보는 것으로 직장생활을 시작하여,
지금은 사람들의 말과 글을 듣고 읽으며 '라이프스타일 리서치'를 하고 있다.
이번 북토크 당일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책 <2022 트렌드노트>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왜 노들섬? 왜 노들서가?

11월, 노들서가와 비마이비가 콜라보레이션하여
서가 내 조각 엽서 매대를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이를 기념하고자 11월 비마이비의 북토크는
오직 여러분만을 위해 열리는 노들섬 노들서가에서 진행됩니다.
코로나19와 바쁜 일상 속 쉼 없이 달려온 여러분!
한강을 가르는 노들섬에 위치한 이곳에서
브(랜딩), 마(케팅), 트(렌드) 인사이트와
REFRESH의 시간을 선물합니다.
비마이비 북토크 세션 환불 규정
ㅡ
01_개별 상품 구매 시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02_패키지 상품 구매 시
- 첫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첫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첫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 '첫 세션'은 11월 13일(토) 진행되는 책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세션을 기준으로 함
브랜드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 패키지 구매의 경우, 첫 번째 세션 시작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새로운 세대가 열어가는 신념의 시대! 달라지는 브랜딩 지침]
"브랜드도 내가 무엇에 진심인지 밝혀야 하는 때다."
ㅡ
'요즘 애들은 어떤 애들이야?', '뭐 하고 놀아?'라는 질문으로는 답을 얻을 수 없다.
그들이 남긴 흔적과 데이터가 담고 있는
스토리를 보아야 한다.
그 속에서 탄생하는 문화를 보고,
새로운 시대가 요청하는 것과 함께 가야 한다.
'2022년의 힌트는 '리스펙', '생리얼', '갓생'이다.
고급한 것이 멋있었던 시대를 지나 이제는 나만의 것,
현실과 밀착된 것, 소신 있는 것이 멋있는 시대가 되었다,
소셜 빅데이터가 그려내는 생활 변화를 따라감으로써,
무엇이든 잊히기 쉬운 시대에 기억되는 사람,
기억되는 브랜드가 되는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11월, 비마이비가 준비한 브.마.트 세 번째!
Be my B;ooktalk with 책 <2022 트렌드 노트>에서
대표 저자 박현영 소장님과 함께 앞으로 우리 브랜드는
무엇에 진심을 다해야 할 지 고민해 보세요.
"당신의 브랜드는 무엇에 진심인가요?"
『2022 트렌드 노트』, 북스톤
"브랜드도 내가 무엇에 진심인지 밝혀야 하는 때다."
"이제는 불필요한 '양'을 줄이는 것이 핵심과제"
"시대감성은 브랜드를 선택하는 기준이 되기도 한다"

한 주에도 몇 개씩 쏟아져 나오는 신조어, 신상품, 새로운 매체를 좇는 대신
생활 변화의 흐름을 이해하는 오늘날의 시대감성을 제시하는 생활변화관측소가
요즘애들이 남긴 흔적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무엇이든 잊히기 쉬운 이 시대에 기억되는 브랜드가 되는 힌트를
책 <2022 트렌드 노트>에 담았다.
<2022 트렌드 노트>를 집필하는 바이브컴퍼니 생활변화관측소는 매달 1억 2000만 개의 소셜 빅데이터를 모니터링해, 사람들이 관심 갖고 언급하는 키워드들의 변화와 추세를 관측한다. 이를 통해 우리 사회가 무엇을 중요시하고 선호하는지 파악한다. 2022년을 여는 질문 하나 : 당신의 브랜드는 무엇에 진심인가? @바이브컴퍼니 생활번화관측소 |
[연사 소개]

@박현영 소장
(현) 바이프컴퍼니 생활변화관측소 소장
사람들의 말과 글로 이루어진 빅데이터 분석가
"데이터는 결국 이야기이고, 사람을 이롭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며
데이터를 통해 많은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를 수집하고, 나눕니다."
숫자가 열과 행으로 꽉 차 있는 교차표(Cross-Tabulation)를 보는 것으로 직장생활을 시작하여,
지금은 사람들의 말과 글을 듣고 읽으며 '라이프스타일 리서치'를 하고 있다.
이번 북토크 당일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책 <2022 트렌드노트>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왜 노들섬? 왜 노들서가?

11월, 노들서가와 비마이비가 콜라보레이션하여
서가 내 조각 엽서 매대를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이를 기념하고자 11월 비마이비의 북토크는
오직 여러분만을 위해 열리는 노들섬 노들서가에서 진행됩니다.
코로나19와 바쁜 일상 속 쉼 없이 달려온 여러분!
한강을 가르는 노들섬에 위치한 이곳에서
브(랜딩), 마(케팅), 트(렌드) 인사이트와
REFRESH의 시간을 선물합니다.
비마이비 북토크 세션 환불 규정
ㅡ
01_개별 상품 구매 시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02_패키지 상품 구매 시
- 첫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첫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첫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 '첫 세션'은 11월 13일(토) 진행되는 책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세션을 기준으로 함
브랜드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 패키지 구매의 경우, 첫 번째 세션 시작일을 기준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