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는 가까운 사람들과 소소하게 공유하던 나의 일상 이야기가, 이제는 더 큰 세상과의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내는 ‘브랜드’가 되는 시대입니다. 1인 콘텐츠 브랜드로 연간 17억의 가치를 창출하는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이나 유튜브와 트위터로 전세계를 열광시킨 BTS는 결코 어쩌다, 우연히, 터진 브랜드가 아닐 거에요.


콘텐츠를 만들 줄 알고,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으면 누구나 인플루언서가 될 수 있을까요?
콘텐츠를 잘만 만들면, 정말 수만 명이 나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내게서 영향을 받을까요? 


건국대학교 경영대 교수이자 디지털 문화심리학자 이승윤님과 함께 디지털 시대에 새로운 기회를 잡은 사람들 인플루언서는 어떤 브랜딩 전략을 갖고 있는지, 우리 시대에 인플루언서가 왜 중요한 지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자 합니다.



+ 당일 참석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영향력, 인플루언서>를 선물로 드립니다.


+ 주제 :  Be my B:ookchoice X 디지털 문화심리학자 이승윤 

             <스스로 브랜드가 된 사람들의 비밀>


+ 일시 :  7월 5일 (목) 19:30 ~ 21:30


+ 장소 : DDP 크레아 (중구 을지로 281 DDP 살림터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