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하루 중 무엇을 하면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시나요? 


어쩌면 우리가 일상 속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낼 때는 ‘미디어를 이용할 때’일지 모릅니다. 그만큼 미디어는 우리의 삶 속에 깊게 자리 잡고 있는데요, 이러한 미디어도 채널마다 저마다의 브랜딩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잠시 눈을 감고 머릿 속에 JTBC를 떠올려 보세요. 떠오르는 단어가 있죠?


바로 그 키워드를 위해 방송사는 끊임없이 브랜드 전략을 구축하고 있는데요,
사실 그 브랜딩 전략이 가장 잘 녹여져 있는 곳 중 하나가 바로 <방송사 사옥>입니다. 방송사마다 방송사투어가 있는 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이죠.


그래서 이번 be my b:roadcast에서는 방송사 투어에서도 들을 수 없는 방송사 사옥을 통한 실제 방송사의 브랜딩 스토리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9월 8일 토요일 아침 <Be my B:roadcast>는 언론학 박사서희정님과 함께합니다.
방송사의 이야기 궁금하신 분들, Be my B의 TV 매니아분들을 초대합니다.




  • 주제 : Be my B;roadcast <미디어 브랜딩 이야기>


  • 일시 :  9월 8일 (토) 10:00 - 12:00 


  • 장소 : KEB 하나은행 삼성동 PLACE1 지하1층 콤마스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