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이 어떻든 저희가 하는 게 이름을 만들어간다고 생각했어요. 저희가 하는 행동이 그 이름을 대변하는 것이죠.” 

– 프릳츠커피컴퍼니 김병기 대표


“우리 유저들이 좋아할 만한 것을 찾고 그것을 하는 것, 무엇을 할 때 항상 ‘우리 유저들이 뭐라고 할까? 어떻게 생각할까?’를 먼저 생각합니다. 이것을 최고 우선순위, 최대 관심으로 두는 것이 저희가 하는 일입니다.” 

– 스타일쉐어 윤자영 대표




마켓컬리, Woozoo - 셰어하우스 우주, 프릳츠 커피 컴퍼니 - Fritz Coffee Company, 패스트트랙아시아 - Fast Track Asia, 스마트스터디, 퍼블리 PUBLY, 스타일쉐어, Primer, 그리드잇(오늘 뭐 먹지?), RAWROW까지.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스타트업 창업가 10명의 생생한 인터뷰를 담은 책, <창업가의 브랜딩>은 지난 겨울부터 출간되자마자 업계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8월 31일 금요일 저녁, Be my B;ookchoice 일곱번째 모임에서는 <창업가의 브랜딩>의 공동저자 더.워터멜론 the WATERMELON CEO 차상우님과 함께 지난 1년간의 이야기를 들어보고자 합니다.


인터뷰를 진행했던 스타트업들의 무섭도록 성장한 모습을 보며 어떠했는지, 스타트업 브랜딩의 열가지 법칙을 세우는 것과 더.워터멜론을 창업하고 키우는 것은 무엇이 같고, 또 무엇이 다른지, 그동안 어디에서도 듣지 못했던 차상우님의 아주 솔직하고 절절하지만, 그러나 또 유쾌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 당일 참석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창업가의 브랜딩>을 선물로 드립니다.


+ 주제 : Be my B;ookchoice X 더.워터멜론 CEO 차상우 

            <나만의 브랜드를 시작한다는 것>


+ 일시 :  8/31 (금) 19:30 ~ 21:30


+ 장소 : 스파크플러스 역삼점 큐브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