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제품과 브랜드가 쏟아져 나오는 시대에, 이제는 기업을 넘어 개인마저도 ‘브랜딩’에 골몰합니다. 어떻게 하는 것이 잘된 브랜딩, 좋은 브랜드일까요. 

더 나아가 브랜딩이란 대체 무엇일까요.


“우리의 경쟁상대는 누구인가?”
“우리의 가장 돋보이고 싶은 장점은 무엇인가?”
“어떤 본질에 충실할 것인가?”


마케팅석학 홍성태 교수는 본인의 책 <나음보다 다름>에서, 위의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과정이 브랜딩이라고 말합니다. 지금 시대의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차별화에 성공해야합니다. 그 ’다름’이란 더 크고 더 좋은 것이 아니라, 사람들에게 아주 작은 차이를 ‘인식시키는’과정이며, 이를 위해서는 스스로에 대한 명확한 정의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Be my B;ookchoice 아홉번째 모임에서는 브랜딩 3부작 <나음보다 다름>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배민다움>의 저자 홍성태님과 함께, 브랜딩을 시작하는 가장 본질적이고 기본적인 질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브랜딩, 마케팅 업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물론, 나 스스로의 경쟁력에 대한 고민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유익한 시간일 것입니다.

10월에 새로 문을 여는 모비브 아카데미의 특별한 시작을 Be my B와 함께 합니다!



+ 당일 참석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홍성태 저자님의 책 중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 주제 : Be my B;ookchoice X 홍성태 교수 

            <나음보다 다름, 마음 점유의 기술>


+ 일시 : 10/5 (금) 19:30 ~ 21:30


+ 장소 : 모비브 아카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