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 전략이다.

일반 기업이나 스타트업뿐 아니라 예비 창업자나 개인들도 브랜드에 관심이 많은 세상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브랜드에 대한 고민도 적지 않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우선순위나 생각이 명확하지 않아서 인지, 대부분의 창업가들이 헷갈려합니다.


“제품과 서비스를 먼저 만들어야 하나요, 아니면 브랜드를 먼저 만들어야 하나요?”
“좋은 브랜드를 만들려면 무얼 먼저 해야 하나요?”


답하기 쉽지 않은 질문입니다.


이런 질문에 답을 찾아 볼 수 있는 ‘스타트업 브랜드 컨퍼런스’가 국내 처음으로 열립니다.
국내 스타트업 현실에서 탄생하고 성장하고 있는 순수 국내 스타트업 Best Case 만으로 

함께합니다.




Be my B:egin <2017 스타트업 브랜드 컨퍼런스>



1. 주제 : 스타트업, 브랜드로 시작하라


2. 일시 : 12월 15일(금) 10:00 ~ 17:00


3. 장소 : 위워크 을지로


4. 세부 Session


    - 10:00 ~ 10:10 Opening


    - 10:10 ~ 11:00 Session 1 스타트업 브랜드 Trend 

       - 한양대학교 홍성태 교수 “성공적인 스타트업 브랜딩의 비밀”


    - 11:00 ~ 11:50 Session 2 스타트업 브랜드 Best Case(1) - 스마트스터디 

      박현우 대표 “덜어내는 것이 브랜딩”


    - 11:50 ~ 13:00 Lunch (점심 제공)


    - 13:00 ~ 13:50 Session 3 스타트업 브랜드와 투자 - HYPE 이준규 대표

      (전, Airbnb Korea 대표) “스타트업 투자. 결국 사람과 브랜드가 전부”


    - 13:50 ~ 14:40 Session 4 스타트업 브랜드 Best Case(2) - 우주 김정현 대표 

      "사회적 가치를 담은 브랜드 만들기"


    - 14:40 ~ 14:50 Break Time


    - 14:50 ~ 15:40 Session 5 스타트업 브랜드 전략 - 더.워터멜론 차상우 대표 

       “스타트업 브랜드 전략 10가지 법칙”


    - 15:40 ~ 16:30 Session 6 스타트업 브랜드 Best Case(3) -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 “우리 브랜드의 핵심은 유통의 본질로 돌아가는 것”


    - 16:30 ~ 17:00 Networking & Clo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