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배려가 깃든 디테일을 좋아하는


안명온


01

스누피


스누피를 보면 자연스럽게 행복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미국 스누피 박물관 (슐츠뮤지엄)이 휴관한다는 소식을 4컷 만화로 유쾌하게 전하는 걸 보며, 역시 ‘스누피답구나’ 싶었어요. 일상에서 누군가의 기분을 좋게 해주는 귀여운 모든 것들은 언제나 옳죠!



02

카람다쉬 스위스우드연필/  블랙윙 연필


키보드를 두드리는 것보다, 펜으로 지울 수 없는 글을 쓰는 것보다 사각사각 소리내며 쓸 수 있는 연필을 더 좋아해요. 매일 아침 그날의 기분에 따라 출근 전 연필을 고르고 깎는 저만의 루틴이 있어요. 그리고 퇴근 후 일기와 가계부를 손으로 쓰며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03

제주올레 간세인형


같은 여행지여도 매번 느끼는게 다르듯, 그 시간을 기억하기 위해 한마리씩 말인형을 데려오는데, 모으다 보니 어느새 다섯식구가 되었어요. 시간을 추억하게 해주는 물건은 언제나 정이 가는 것 같아요.



04

스누지 


그날의 기분과 옷스타일에 따라 양말을 골라요.

스누지에는 도넛츠부터 강아지, 사람까지 다양한 것들을 자수화했는데 왼쪽 오른쪽 자수가 달라 그 귀여움과 특별함이 있어요.



05

할머니 주제 글 엮음


저라는 브랜드를 두고 할머니를 빼서는 안될 것 같아서요. 제 말투, 식성, 습관 등 할머니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할머니 같단 소리도 종종 듣긴하지만:) 먼훗날 브랜드를 만들게 된다면 할머님들을 도울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어요



06

이니셜 나무조각


5년전 어느 가구 가게에서 샀는데요,

저는 제 이름 ON이 참 좋더라고요. 주변으로부터 참 좋은 에너지를 준다는 칭찬도 해주고, 저 스스로도 분위기를 밝게 할 수 있는게 제 장점이자 안명온이라는 브랜드의 core value인 것 같아요!





#트래블코드 / 콘텐츠 에디터


 Contact

 E-mail


 Follow

 Instagram

 brunch


 Interested in

안명온 님과 비슷한 브랜드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일상을 기록하는 마케터


이승희

#두낫띵클럽


까짓것 나답게 살아보기로 한


송효근


Be my B
사업자 등록 번호 797-81-00909          
통신판매업 신고 번호 : 제2018-서울성동-1776호
주소 : 서울특별시 성수동 연무장 7길 11, 8층 더.워터멜론 하우스
copyright ⓒthe.WATERMELON 202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