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와 일상에서 영감을 얻는 배움중독자


조윤혜


01

산과들에


산과들에 견과류를 먹으면서 마케팅 트렌드 기사를 읽는 것이 하루 일과의 시작이에요. 배를 채운다는 느낌보단 ‘오늘도 내 뇌를 똑똑하게 만들어 줄거지? 잘 부탁해’ 라는 생각으로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02

컨셉진


저는 종이가 주는 투박하고 아날로그적 감성이 참 좋아서 잡지와 책을 즐겨 읽습니다. 원래는 책에 빠져 살았는데, 재작년부터는 잡지에 빠져 살고 있습니다. 그중 컨셉진은 매달 특정 주제에 대해 가벼우면서도 결코 가볍지 않게 풀어내는 게 참 재미있어요.



03

종이잡지클럽


제가 가장 자주 공간이자 애정하는 매거진 공간 브랜드예요. 제가 잡지에 빠지게 된 데에도 종잡클이 한몫 했죠. 특히 종잡클 주인장이 선곡하는 음악은 이 곳만의 분위기를 만드는 것에 큰 역할을 합니다.



04

문화생활 티켓(전시회, 열차표, 영화 등)


대학생이 되어 생긴 습관 중 하나가 문화생활 티켓을 모으는 거예요. 제 흔적을 모아두고 ‘아 내가 이 년도에는 이런 곳에 갔었구나, 이 전시회는 어땠었지’ 하며 추억에 젖는 일상을 사랑합니다. 제 안에 자유롭고 예술적인 영혼을 깨워주는 기분이거든요..



05

아이유


아이유는 제 추억이자 롤모델이자 가장 애정하는 사람입니다. 제 별명이 아이유내인 만큼 아이유와 관련된 것들은 아주 빠삭하게 알고 있는 덕후이기도 하죠. 그중 러브 포엠은 제게 아주 특별한 앨범이에요. 러브포엠이 저의 인생 첫 앨범이자 첫 콘서트였거든요. 저는 아마도 영원히 그녀를 사랑할 것 같아요.



06

킴닥스


벌써 7년째 그녀의 팬인데 뒤에서 응원만 하다 최근에 그녀가 제작한 화장품, 굿즈, 전시회 등을 구매하며 그녀를 제 일상에 더 가까이 들여놓게 된 것 같아요. 킴닥스는 제 일상에 많은 영감을 불어넣어주는 크리에이터예요. 이 그림은 그녀의 작품을 보면서 흰 캔버스에 직접 색칠한 거예요. 그녀가 제 인스타 게시물에 하트를 눌러줘서 이제 성덕 반열에 올랐어요. 킴닥스는 제가 가장 닮고 싶고 또 닮아있으며 자극받는 브랜드입니다




조윤혜 님과 비슷한 브랜드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이야기에 끌리는 쾌락주의자


채자영

#필로스토리


Gentle and Wicked


남기웅

#TWC


서비스를 디자인하는


이승준

#42dot


Be my B
사업자 등록 번호 797-81-00909          
통신판매업 신고 번호 : 제2018-서울성동-1776호
주소 : 서울특별시 성수동 연무장 7길 11, 8층 더.워터멜론 하우스
copyright ⓒthe.WATERMELON 202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