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nny를 추구하는 여행 예술가


최준식


01

Apple


인문학을 처음으로 제대로 녹여낸 이과생들의 결과물. 처음 선배의 아이폰 3gs을 잡았을 때 충격은, 아직도 기억나는 2차 57차순 아이폰4 구매. 비록 가격이 괴랄하지만, 애플의 갬성은 쉽사리 사라지지 않습니다.왜 세상에 인문학도가 필요한지, 마케팅을 왜 인문학도들이 잘하는지 알려주는 가장 큰 계기이기도 했다 생각합니다.



02

Rollei


독일 카메라하면 라이카를 제일 먼저 떠올리지만, 롤라이35카메라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그당시 제일 작은 풀프레임 카메라였습니다. 필름 카메라 열풍이 돌아오면서 최근 다시 주목받는 카메라 브랜드이기도 하며 2019년 최고의 소비가 되었습니다.



03

Sony


소니 미러리스 a7m3의 등장은  카메라 전체의 판도를 뒤흔들었습니다. 카메라가 찍는 색감은 사바사이지만 소니 특유의 쨍하고 밝은 느낌은 우리나라 여성의 취향을 잡기에 최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04

와이즐리


남성에게 일상에서 매일 써야하며 비싼 제품을 고르라하면 저는 무조건 면도날을 고를 겁니다. 

높은 퀄리티를 저렴히 제공하는 와이즐리는 아마 큰 풍파가 없는한 무덤에 들어갈때까지 쓰지 않을까 싶습니다. 독일제품의 특정처럼 깔끔, 정확합니다.



05

이케아


스웨덴으로 교환학생을 갔을때 이케아는 선택이 아닌 필수였습니다. 유럽 기준에 맞는 높은 품질의 가구와 그 외 생활용품들을 적당한 가격에 살 수 있다는 건 그동안 말도 안되는 가격과 품질로 독점하다시피하던 우리나라 가구계를 혼내기에 충분했습니다



06

펭귄클래식


영문학을 전공하며 접한 펭귄 클래식. 가벼운 페이퍼 재질은 여행자들에게 최고의 친구입니다.



07

Lamy


너무나 유명한 만년필 브랜드. 몽블랑이나 파버 라미만큼 일상에서 적정한 가격과 이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만년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최준식 님과 비슷한 브랜드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30년후 모험하는 책방할머니를 꿈꾸는 뚫어뻥


오예슬


호기심을 잃지 않고, 욕망에 솔직하며, 낭만이 가득한 삶을 꿈꾸는


변혜인 

#알파카 부동산 중개법인


Gentle and Wicked


남기웅

#TWC


Good Taste Connoisseur : 좋은 취향 감별사


김정훈

#구십구도씨 #그린랩


기본에 충실한 삶을 지향하는


장하나


어제보다 좀 더 쓰레기가 되기 위해 매일 노력하는


Jay Park


Be my B
사업자 등록 번호 797-81-00909          
통신판매업 신고 번호 : 제2018-서울성동-1776호
주소 : 서울특별시 성수동 연무장 7길 11, 8층 더.워터멜론 하우스
copyright ⓒthe.WATERMELON 202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