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뒤로
알림 설정
뒤로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공지사항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 Alarm
    프로필 이미지
  •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프로필 이미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CONTENTS
    • 수박 레터
    • 세션 맛보기
  • ABOUT
  • SESSION
  • test 세션 판매
    • 이전 세션
    • 브랜드 세션 시청 [구매자 전용]
  • My session page
  • PEOPLE
    • 수박레터이전
  • GALLERY
  • GAMIFICATION
  • CONTACT
비마이비(Be my B) ; 브랜드 경험 제작소
  • CONTENTS
    • 수박 레터
    • 세션 맛보기
  • ABOUT
  • SESSION
  • test 세션 판매
    • 이전 세션
    • 브랜드 세션 시청 [구매자 전용]
  • My session page
  • PEOPLE
    • 수박레터이전
  • GALLERY
  • GAMIFICATION
  • CONTACT
사이트 로고 비마이비(Be my B) ; 브랜드 경험 제작소 비마이비(Be my B) ; 브랜드 경험 제작소
log in
sign in
장바구니

ABOUT
SESSION
CONTENTS
GAMIFICATION
CONTACT
MENU
사이트 로고 비마이비(Be my B) ; 브랜드 경험 제작소 비마이비(Be my B) ; 브랜드 경험 제작소
LOGIN
로그인 위젯 문구
MENU
ABOUT
SESSION
CONTENTS
GAMIFICATION


CONTENTS

  • 수박 레터
  • 세션 맛보기
  • 전체
  • 미디어/콘텐츠
  • 플랫폼/커머스
  • 테크
  • 컬처
  • 브랜드/마케팅
미디어/콘텐츠
브랜드/마케팅
플랫폼/커머스
테크
컬쳐

#58 요즘 사람들의 주머니 속 사정

2021. 01. 20.

그 어느 때보다 돈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동시에 돈을 바라보는 관점도, 소비하는 방식도 조금 달라진 것 같아요. ‘돈을 모으려면 적게 쓰고 많이 벌어야 한다’는 교과서적인 말은 옛말이죠. 이제 자주 쓰고 적게 벌며, 돈은 갖고 노는 게 대세거든요. 그 말인즉슨, 브랜드가 소비자의 지갑을 열려면 이전과는 다른 자세를 취해야 한다는 뜻 아닐까요? 

01 새로운 소비층을 발굴한 카카오뱅크 '미니'

02 팔기 위해 사는 MZ세대의 놀이터, 리셀 시장

03 이색 짠테크로 주목 받는 테사

04 '잔돈'에 스토리를 더한 적금 이벤트

05 토스가 통하는 이유


검색
공지 테크 #58 요즘 사람들의 주머니 속 사정
8
0
1일전 조회 552
공지 브랜드/마케팅 #57 리추얼이 쏘아 올린 작은 공
5
1
2021-01-13 조회 763
공지 미디어/콘텐츠 #56 노는 게 제일 좋은 MZ 공략법
3
0
2021-01-06 조회 1039
공지 미디어/콘텐츠 #55 느닷없이 찾아온 OTT 손님
2
0
2021-01-05 조회 923
공지 테크 #54 똑똑한 AI, 똑똑해진 브랜드
2
0
2021-01-05 조회 894
공지 플랫폼/커머스 #53 컨셉을 파는 커머스
3
0
2021-01-05 조회 938
공지 컬처 #52 일잘러를 만드는 그들의 일 문화
2
0
2021-01-05 조회 918
공지 컬처 #51 일상 속에서 '농촌'향이 느껴진거야
2
0
2021-01-05 조회 700
공지 브랜드/마케팅 #50 우리 쇼룸이 달라졌어요
2
0
2021-01-05 조회 994
공지 브랜드/마케팅 #49 잡(job)다(多)한 세상
2
0
2021-01-05 조회 904
공지 브랜드/마케팅 #48 이런 할로윈은 처음이야
2
0
2021-01-05 조회 977
공지 브랜드/마케팅 #47 슬기로운 집콕생활
2
0
2021-01-05 조회 927
공지 컬처 #46 우리 '가치' 삽시다
1
0
2021-01-05 조회 979
공지 브랜드/마케팅 #45 작은 블럭으로 세계를 사로잡은 레고
1
0
2021-01-05 조회 779
공지 브랜드/마케팅 #44 우리 동네를 살리는 히어로
1
0
2021-01-05 조회 775
공지 미디어/콘텐츠 #43 맛깔나게 광고하는 브랜드
1
0
2021-01-05 조회 893
공지 컬처 #42 놀고 싶은 MZ, 여기로 모여라
1
0
2021-01-05 조회 978
공지 브랜드/마케팅 #41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브랜드
1
0
2021-01-05 조회 894
공지 테크 #40 가벼우면서 무거운 지갑
1
0
2021-01-05 조회 1013
공지 미디어/콘텐츠 #39 매거진이 살아났다
1
0
2021-01-05 조회 1045
공지 테크 #38 나를 움직이는 모빌리티 서비스
1
0
2021-01-05 조회 1085
공지 브랜드/마케팅 #37 브랜드가 날씨를 만나면?
1
0
2021-01-05 조회 1058
공지 컬처 #36 맛있는 건 정말 참을 수 없어
1
0
2021-01-05 조회 1050
공지 미디어/콘텐츠 #35 음악 같이 들을래요?
1
0
2021-01-05 조회 1097
공지 브랜드/마케팅 #34 새 옷을 입은 브랜드
1
0
2021-01-05 조회 1063
공지 컬처 #33 MZ가 나만의 아이템을 만드는 법
1
0
2021-01-05 조회 1086
공지 플랫폼/커머스 #32 쓰레기 없이 살 수 있을까?
1
0
2021-01-05 조회 1092
공지 플랫폼/커머스 #31 우리도 커머스로 싹쓰리
1
0
2021-01-05 조회 1078
공지 컬처 #30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1
0
2021-01-05 조회 1378
공지 컬처 #29 우리는 왜 같은 성향을 찾을까?
1
0
2021-01-05 조회 1097
공지 플랫폼/커머스 #28 내가 알던 편의점이 다가 아냐
1
0
2021-01-05 조회 1571
공지 컬처 #27 또 다른 나, 부캐의 세계
1
0
2021-01-05 조회 1511
검색
  • Previous
  • 1
  • 2
  •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