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질적이지만 이질적인 사람을 꿈꾸는


김상우


[지향 (指向) ; 단지 닮고 싶어 선택하고 사랑하는 브랜드]


01

르 라보


좋은 향이 제 기분을 바꿀 수 있다는 경험을 한 이후부터 늘 향수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전까지는 선호하는 향에 따라 브랜드를 선택했는데, 르 라보는 브랜드 만을 보고 선택한 처음이자 유일한 브랜드입니다. 르 라보의 브랜드가 지니고 있는 장인 정신과 자유로운 감성, 그리고 혁신적인 시도들을 닮고 싶습니다.



02

메종 마르지엘라


때로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해체주의적인 시도들이 제게는 너무 과감할 때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누구나 너무나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거부하고 새로운 해석을 내놓는 이 패션 브랜드의 도전들이 너무 좋습니다. 때론 저도 브랜드의 힘을 빌어 이미 그런 사람이 된 척 해보고 싶습니다.



03

포틀랜드


Keep Portland Weird.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요. 제가 경험한 포틀랜드는 자유분방하지만 한편으로는 단단한 내공을 지닌 도시였습니다. 꼭 한 번 1년이라도 살아 보고 싶은 도시입니다.



[현재 (現在) ; 지금 이 순간 제가 사랑하는 브랜드]


04

커피, 내추럴 와인, 우리술


다른 사람들을 만나 교감하며 유대감을 느끼는 순간들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런 순간들에는 언제나 커피, 내추럴 와인, 그리고 우리술이 함께 했습니다.



05

테니스


Father to Son. 25년 정도 전 쯤 아빠를 따라 테니스를 잠시 배웠습니다. 이후 더 재미있는 것들이 많다는 핑계로 외면했다가 1년 전부터 본격적으로 테니스를 즐기고 있습니다. 테니스를 다시 시작할 때 사용했던 라켓입니다. 25년 전 당시 아빠가 사용하셨던 라켓이기도 합니다.



06

Be my B


좋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브랜드 세터 분들과 소통하며 많이 배우고 성장했습니다. 결국 사람인 것 같습니다.


김상우 님과 비슷한 브랜드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이야기에 끌리는 쾌락주의자


채자영

#필로스토리


Gentle and Wicked


남기웅

#TWC


서비스를 디자인하는


이승준

#42dot


일상을 기록하는 마케터


이승희

#두낫띵클럽


Be my B
사업자 등록 번호 797-81-00909          
통신판매업 신고 번호 : 제2018-서울성동-1776호
주소 : 서울특별시 성수동 연무장 7길 11, 8층 더.워터멜론 하우스
copyright ⓒthe.WATERMELON 202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