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부딪힘으로 경험하고, 브랜딩에 푸-욱 빠져 사는


박영서


01

마라톤 메달/런닝화


‘부딪혀보는 사람이 되고 싶다.’ 마라톤은 저의 첫 도전이었습니다. 직접 기획한 ‘함께 달리는 마라톤’으로 3번의 대회(포항 형산강 마라톤, 청도 반씨 마라톤, 대구 국제마라톤)에 출전하였고, 총 37명의 도전자들과 414km를 함께 달렸습니다.



02

아디다스 티셔츠


친구들과 열흘간 자전거를 타고 시골로 여행을 갔을 때, 어르신들 일을 도아 드리고 잠을 얻어자며 다른 마을로 이동을 하곤 했습니다. 고등학교 친구가 살았던 동네에 도착했을 때 소식을 들으시고 집으로 초대해 주신 친구 부모님, 타이어가 터져 쩔쩔맬 때 자전거 수리점까지 트럭으로 태워주신 아저씨, 치킨 한 마리를 들고 산타 할아버지처럼 나타난 대학교 후배, 젊은이들이 너무 반갑다며 동네 슈퍼에서 막걸리를 양껏 사주신 마을 이장님. 이 모든 이야기가 담겨 있는 저의 티셔츠입니다.



03

파타고니아 바람막이


쌍둥이 형제와 떠난 ‘히말라야 안나푸르나 여행’에 함께 한 바람막이입니다.
떠나기 전 재미 삼아 sns를 통해 초코바를 지원받았고, 그 초코바를 현지 아이들에게 나누어주며 여행을 하였습니다.  



04

축구화/풋살화


제가 가장 즐거워하고 집중을 하는 순간이 있다면 그때는 바로 축구/풋살을 할 때입니다. 집 신발장에는 그동안 사용했던 풋살화 10켤레들이 줄지어 있는데 그것을 보면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아집니다.



05

청바지, 신발


자연스러운 느낌의 멋이 있는 옷과 신발을 좋아합니다. 그중에서 ‘cos 브랜드의 루즈한 청바지’와 ‘hender scheme 브랜드의 네추럴가죽으로 만든 신발’을 좋아합니다. 제가 가장 애정 하는 최애템 입니다.  



06

커피 


커피를 정말 좋아합니다. 그중 에티오피아 계열의 산미가 있는 필터 커피, 고소한 넛츠향과 바디감이 풍부한 라떼를 좋아합니다. 서울 한남동에 있는 33apartment, 대구에 있는 롤러커피를 좋아합니다.



#트레바리 / 오퍼레이터


 Contact

 E-mail


 Follow

 Instagram


  Interested in

박영서 님과 비슷한 브랜드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운동하는 핑크덕후


강준영


좋아하는 것들로 나만의 바다를 유영하는


이정인


Be my B
사업자 등록 번호 797-81-00909          
통신판매업 신고 번호 : 제2018-서울성동-1776호
주소 : 서울특별시 성수동 연무장 7길 11, 8층 더.워터멜론 하우스
copyright ⓒthe.WATERMELON 2020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