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비레터 구독하기
오늘의 브랜드, 내일의 브랜딩
느닷없이 찾아온 OTT 손님
똑똑한 AI, 똑똑해진 브랜드
컨셉을 파는 커머스
매일 국내/외 브랜드, 마케팅 관련 콘텐츠를 전달합니다.
수박레터
일잘러를 만드는 그들의 일 문화
일상 속에서 '농촌'향이 느껴진거야
우리 쇼룸이 달라졌어요
잡(job)다(多)한 세상
이런 할로윈은 처음이야
슬기로운 집콕생활
우리 '가치' 삽시다
작은 블럭으로 세계를 사로잡은 레고
우리 동네를 살리는 히어로
맛깔나게 광고하는 브랜드
놀고 싶은 MZ, 여기로 모여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브랜드
가벼우면서 무거운 지갑
매거진이 살아났다
나를 움직이는 모빌리티 서비스
브랜드가 날씨를 만나면?
맛있는 건 정말 참을 수 없어
음악 같이 들을래요?
새 옷을 입은 브랜드
MZ가 나만의 아이템을 만드는 법
쓰레기 없이 살 수 있을까?
우리도 커머스로 싹쓰리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우리는 왜 같은 성향을 찾을까?
내가 알던 편의점이 다가 아냐
또 다른 나, 부캐의 세계
마시는 술이 아닌, 즐기는 술
보이지 않는 감각, 향기 마케팅
브랜드들의 랜선 스킨십
소비자의 시간을 점유하는 플랫폼
젠더 뉴트럴 브랜드의 등장
브랜드 성장을 위한 '+더하기'
지는 줄 알았던 오디오가 뜬다
불티나는 캐릭터 마케팅
이제 대세는 숏폼이다
올해도 된 장수브랜드
집에서 열심히 노는 사람들
브랜드의 뮤즈 인플루언서
꺼진 불도 다시 보자
패러디를 뒤집어 놓으셨다
우리도 베트남 시장에 진출해볼까
공유문화 속에서 살고있습니다
요즘 시니어와 요즘브랜드
마트는 계획이 다 있구나
마음으로 낳아 지갑으로 키웁니다
사라지는 일회용품시대
나는 오늘도 편의점에 갑니다
올해도 잘될 거야 아마두
페라리가 쏘아 올린 작은 공
더하기가 아닌 곱하기, 성공하는 브랜드 콜라보 법칙
플렉스가 도대체 뭐길래
의외의 선택 뜻밖의 즐거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