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경험 플랫폼"

 

Be my B

  



Be my B는 브랜드에 대해서 이야기 합니다. 

브랜드를 좋아하고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자신의 생각을, 관심사를, 일상을 나눕니다. 

하루하루 우리가 입고 먹고 마시는 일상의 모습들을, 일상의 시선들을 브랜드 관점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자신만의 생각, 자신만의 태도, 자신만의 관점에 기반한 브랜드적인 삶을 지향합니다.


Core Values



일상을 브랜드 관점에서 해석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기획하여

비슷한 취향의 사람들과 함께

살아있는 대화를 나누는 커뮤니티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함께 만들어갑니다.




커뮤니티 멤버 수 5,738
브랜드 세션 누적 참여자 수 2,100
협업 브랜드 수 120개 이상

브랜드 뉴스레터 '수박레터' 구독자 수 5,400  

폴인, 중앙일보, 퍼블리 콘텐츠 조회  250만회 이상

(자체 뉴스레터 ‘수박레터’ : 카카오 오픈 클릭 16847회, 네이버 포스트 66593회, 브런치 67728회)




                                                                                                                                               * 2021년 9월 기준 



4월 세션 0 오픈 (5개 브랜드 참여)

7월 세션 1 오픈 (6개 브랜드 참여)

12월 스타트업 브랜드 컨퍼런스






1월 세션 2 오픈 (5개 브랜드참여)

6월 라이프 브랜드 컨퍼런스 진행

7월 세션 3 오픈 (11개 브랜드 참여)

12월 브랜드 커뮤니티 멤버 3500명 달성

               커뮤니티 참여자 1210명 달성





4월 19’ 봄여름시즌 세션 <린브랜드> 세션 오픈

인사이트 트립(도쿄), 바자회(성수), 프로젝트 

(이태원 관광특구 연합회)

9월 19’ 가을겨울시즌 세션 (16개 브랜드 참여)

- 그룹1 <요즘 브랜드의 한끗 다른 브랜딩>

- 그룹2 <8명의 창업가, 그들의 과거와 현재>



3월 브랜드 바스킷 오픈 

- 삼립호빵, 지평막걸리, 오클라, 이승희, 블랭크

4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플랫폼 공간 데어바타테 오픈

6월 20’ 6-8시즌 세션 

<디지털 시대에 적응가능성을 높이는 브랜드 전략> 

(8개 브랜드참여)






Be my B와 함께 한 브랜드


120개 이상의 브랜드와 함께했습니다






Be my B와 

즐거운 경험을 함께하세요.

E-mail 

hi@bemyb.kr


연락처

02) 6925 - 0907


Instagram

@bemyb.kr


Facebook

비마이비 페이스북 그룹


기타 문의

우측 하단 채널톡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