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뒤로
알림 설정
뒤로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공지사항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 Alarm
    프로필 이미지
  •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프로필 이미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CONTENTS
    • 수박 레터
    • 세션 맛보기
  • ABOUT
  • SESSION
  • 세션이벤트페이지
  • '20 브랜드 세션
  • '21 브랜드 세션
  • test 세션 판매
    • 브랜드 세션 시청 [구매자 전용]
  • My session page
  • PEOPLE
    • 수박레터이전
  • GALLERY
  • GAMIFICATION
  • CONTACT
  • 이전 세션
비마이비(Be my B) ; 브랜드 경험 제작소
  • CONTENTS
    • 수박 레터
    • 세션 맛보기
  • ABOUT
  • SESSION
  • 세션이벤트페이지
  • '20 브랜드 세션
  • '21 브랜드 세션
  • test 세션 판매
    • 브랜드 세션 시청 [구매자 전용]
  • My session page
  • PEOPLE
    • 수박레터이전
  • GALLERY
  • GAMIFICATION
  • CONTACT
  • 이전 세션
사이트 로고 비마이비(Be my B) ; 브랜드 경험 제작소 비마이비(Be my B) ; 브랜드 경험 제작소
log in
sign in
장바구니

ABOUT
SESSION
CONTENTS
GAMIFICATION
CONTACT
MENU
사이트 로고 비마이비(Be my B) ; 브랜드 경험 제작소 비마이비(Be my B) ; 브랜드 경험 제작소
LOGIN
로그인 위젯 문구
MENU
ABOUT
SESSION
CONTENTS
GAMIFICATION


CONTENTS

  • 수박 레터
  • 세션 맛보기
  • 전체
  • 미디어/콘텐츠
  • 플랫폼/커머스
  • 테크
  • 컬처
  • 브랜드/마케팅
미디어/콘텐츠
브랜드/마케팅
플랫폼/커머스
테크
컬쳐

#59 브랜드가 한 계단 올라서는 법: 공간 브랜딩 

2021. 01. 27.

온라인의 활동 영역이 커지고 있지만, 오프라인 공간에 대한 가치와 수요는 여전합니다. 심지어 코로나19로 상당수의 오프라인 매장 매출이 떨어졌는데, 그럼에도 오프라인 공간은 브랜딩 핵심 요소에서 빠지지 않고 거론돼요. 그만큼 공간이 주는 힘이 크다는 뜻이죠. 코로나 이후엔 타인과의 만남에 목마른 사람들이 오프라인 공간으로 쏟아져 나올 거라는 전망도 있는데요. 그래서 ‘공간을 통해 어떤 경험을 줄까’라는 질문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이번 주에는 공간을 잘 활용해 레벨업 한 브랜드들에게서 한 수 배워 볼까요? 

01 크리에이터의 놀이터로 변한 쇼룸

02 사용자의 눈으로 더한 디테일의 깊이

03 정동의 감성에 잠기 사무실

04 스토리텔링의 강자 스테이폴리오

05 사람으로 완성된 공간


검색
공지 브랜드/마케팅 브랜드가 한 계단 올라서는 법: 공간 브랜딩
6
0
17시간전 조회 519
공지 테크 #58 요즘 사람들의 주머니 속 사정
9
0
2021-01-20 조회 805
공지 브랜드/마케팅 #57 리추얼이 쏘아 올린 작은 공
6
1
2021-01-13 조회 861
공지 미디어/콘텐츠 #56 노는 게 제일 좋은 MZ 공략법
4
0
2021-01-06 조회 1113
공지 컬처 #52 일잘러를 만드는 그들의 일 문화
2
0
2021-01-05 조회 986
공지 컬처 #51 일상 속에서 '농촌'향이 느껴진거야
2
0
2021-01-05 조회 745
공지 브랜드/마케팅 #50 우리 쇼룸이 달라졌어요
2
0
2021-01-05 조회 1041
공지 브랜드/마케팅 #49 잡(job)다(多)한 세상
2
0
2021-01-05 조회 954
공지 브랜드/마케팅 #48 이런 할로윈은 처음이야
2
0
2021-01-05 조회 1012
공지 브랜드/마케팅 #47 슬기로운 집콕생활
2
0
2021-01-05 조회 974
공지 컬처 #46 우리 '가치' 삽시다
1
0
2021-01-05 조회 1022
공지 브랜드/마케팅 #45 작은 블럭으로 세계를 사로잡은 레고
1
0
2021-01-05 조회 825
공지 브랜드/마케팅 #44 우리 동네를 살리는 히어로
1
0
2021-01-05 조회 815
공지 미디어/콘텐츠 #43 맛깔나게 광고하는 브랜드
1
0
2021-01-05 조회 931
공지 컬처 #42 놀고 싶은 MZ, 여기로 모여라
1
0
2021-01-05 조회 1018
공지 브랜드/마케팅 #41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브랜드
1
0
2021-01-05 조회 943
공지 테크 #40 가벼우면서 무거운 지갑
1
0
2021-01-05 조회 1056
공지 미디어/콘텐츠 #39 매거진이 살아났다
1
0
2021-01-05 조회 1086
공지 테크 #38 나를 움직이는 모빌리티 서비스
1
0
2021-01-05 조회 1127
공지 브랜드/마케팅 #37 브랜드가 날씨를 만나면?
1
0
2021-01-05 조회 1097
공지 컬처 #36 맛있는 건 정말 참을 수 없어
1
0
2021-01-05 조회 1084
공지 미디어/콘텐츠 #35 음악 같이 들을래요?
1
0
2021-01-05 조회 1142
공지 브랜드/마케팅 #34 새 옷을 입은 브랜드
1
0
2021-01-05 조회 1105
공지 컬처 #33 MZ가 나만의 아이템을 만드는 법
1
0
2021-01-05 조회 1127
공지 플랫폼/커머스 #32 쓰레기 없이 살 수 있을까?
1
0
2021-01-05 조회 1145
공지 플랫폼/커머스 #31 우리도 커머스로 싹쓰리
1
0
2021-01-05 조회 1124
공지 컬처 #30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1
0
2021-01-05 조회 1418
공지 컬처 #29 우리는 왜 같은 성향을 찾을까?
1
0
2021-01-05 조회 1145
공지 플랫폼/커머스 #28 내가 알던 편의점이 다가 아냐
1
0
2021-01-05 조회 1613
공지 컬처 #27 또 다른 나, 부캐의 세계
1
0
2021-01-05 조회 1564
공지 플랫폼/커머스 #26 마시는 술이 아닌, 즐기는 술
1
0
2021-01-05 조회 1272
공지 브랜드/마케팅 #25 보이지 않는 감각, 향기 마케팅
1
0
2021-01-05 조회 1977
검색
  • Previous
  • 1
  • 2
  •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