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or Not SNS 바로가기
오늘의 브랜드, 내일의 브랜딩
매일 국내/외 브랜드, 마케팅 관련 콘텐츠를 전달합니다.
컬쳐
우리 '가치' 삽시다
중국 골든 위크 기간 쇼핑 지출액 급증
트위터, Kpop 데이터를 공개하다
하이난&마카오로 명품 쇼핑가는 중국사람들
중국Z세대는 브랜드를 변화시킨다
놀고 싶은 MZ, 여기로 모여라
맛있는 건 정말 참을 수 없어
MZ가 나만의 아이템을 만드는 법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우리는 왜 같은 성향을 찾을까?
또 다른 나, 부캐의 세계
젠더 뉴트럴 브랜드의 등장
꺼진 불도 다시 보자
우리도 베트남 시장에 진출해볼까
공유문화 속에서 살고있습니다
플렉스가 도대체 뭐길래
일잘러를 만드는 그들의 일 문화
일상 속에서 '농촌'향이 느껴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