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 레터

비마이비의 시원한 관점으로 새로운 브랜드 소식을 전합니다.


#70 본격! 브랜드 덕질하기 

2021. 04. 14.

돈쭐이라는 단어 많이들 보셨죠. 요즘 소비자들은 브랜드를 단순한 소비재로 즐기지 않아요. 잘하는 브랜드에겐 과분한 리액션을 보여주고, 반면 잘못한 브랜드는 휘청일 정도로 혼을 내기도 하죠. 애정을 표현할 때 꼭 돈을 지출하는 방법만 쓰는 것도 아니에요. 브랜드가 저마다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하듯 소비자가 브랜드를 즐기고 애정을 보이는 방법도 다양해요. 요즘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덕질 하는 방법 5가지를 알아볼까요? 

01 취향을 전문적으로, 가볍게 즐기기

02 성장기를 함께한 브랜드 추억하기

03 돈으로 확실히 투자하기
04 입체적으로 경험하기

05 시리즈 수집해 인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