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조회수 4,000만! 유튜브 채널 14F <돈슐랭> 김영준이 말하는
같은 걸 팔아도 먹히는 브랜드의 비밀!
경쟁과 규제가 난무하는 시장에서
우리 브랜드만의 경쟁력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일까?
차이가 없는 것에 차이를 만드는 것,
그건 바로 팩트보다 강력한 "스토리텔링"
- 주제 : Be my B;ooktalk with <지금 살아남은 승자의 이유>
- 일시 : 10/19(수), 19:30~21:10
- 장소 : 비마이비 도산스페이스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727 트리스빌딩 2층(더워터멜론)
- 연사 : 김영준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지금 살아남은 승자의 이유>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10월 19일, Be my B X 김영준
누적 조회수 4,000만!
유튜브채널 14F <돈슐랭> 김영준이 말하는
먹히는 브랜드의 비밀!
ⓒ 유튜브 채널 14F <돈슐랭>, 김바비의 돈슐랭
경쟁과 규제가 난무하는 비즈니스 생태계!
트렌드 변화와 신규 규제에도
살아남는 브랜드의 비결은 무엇일까?
추월하는 기업과 추월 당하는 기업의 차이는?
비즈니스 생태계에서 최상위 포식자가 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
상품 간 차이점을 찾기 어려운 시장에서
우리 브랜드만의 경쟁력을 갖기 위해
필요한 한 가지!
"팩트보다 강력한 스토리텔링!"
차이가 없는 것에서 차이를 만드는 방법!
매력적인 이야기를 입히면 나쁜 상품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
그건 바로, "스토리텔링"
게토레이가 스포츠계 절대 음료가 된 이유,
수많은 생수 브랜드 중에서 에비앙이 시장을 선점한 이유!
차이가 없는 것에서 차이를 만드는
브랜드 스토리텔링 전략에 대해 모두 알아 보세요!
ⓒ 유튜브 채널 14F <돈슐랭>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지금 살아남은 승자의 이유>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저자(연사) 소개
ⓒ 김영준
은행을 그만두고 나와 경제와 기업에 관한 글을 쓰고 있다.
현재 매일경제와 서울신문 등에 기고 중이며 유튜브채널 14F에서 <돈슐랭> 코너를 진행 중이다.
주요 저서로는 골목상권으로 대표되는 소비시장을 다룬 <골목의 전쟁>,
사업 성공의 다면적 요인을 다룬 <멀티팩터>가 있으며 ,
멀티팩터를 쓰면서 기업의 선택과 경쟁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이를 확장한 <지금 살아남은 승자의 이유>를 쓰게 되었다.
Be my B;ooktalk with <지금 살아남은 승자의 이유>
"나쁜 상품도 매력적인 이야기를 입히면 불티나게 팔린다!"
"같은 물인데 삼다수가 잘 팔리는 이유"
경쟁과 규제가 난무하는 비즈니스 생태계!
추월하는 기업과 추월 당하는 기업의 차이는?
국내외 식품 기업 사례 속에서 찾은 경쟁의 원리와 승자의 이유!
게토레이가 스포츠계 절대 음료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팩트보다 강력한 브랜드 스토리텔링!
✔ 추월하는 기업과 추월당하는 기업의 차이는?
✔ 팩트보다 강력한 스토리 텔링의 비밀
✔트렌드 변화와 신규 규제에도 흔들리지 않고 살아남는 법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지금 살아남은 승자의 이유>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10월 19일, Be my B X 김영준
누적 조회수 4,000만!
유튜브채널 14F <돈슐랭> 김영준이 말하는
먹히는 브랜드의 비밀!
ⓒ 유튜브 채널 14F <돈슐랭>, 김바비의 돈슐랭
경쟁과 규제가 난무하는 비즈니스 생태계!
트렌드 변화와 신규 규제에도
살아남는 브랜드의 비결은 무엇일까?
추월하는 기업과 추월 당하는 기업의 차이는?
비즈니스 생태계에서 최상위 포식자가 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
상품 간 차이점을 찾기 어려운 시장에서
우리 브랜드만의 경쟁력을 갖기 위해
필요한 한 가지!
"팩트보다 강력한 스토리텔링!"
차이가 없는 것에서 차이를 만드는 방법!
매력적인 이야기를 입히면 나쁜 상품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
그건 바로, "스토리텔링"
게토레이가 스포츠계 절대 음료가 된 이유,
수많은 생수 브랜드 중에서 에비앙이 시장을 선점한 이유!
차이가 없는 것에서 차이를 만드는
브랜드 스토리텔링 전략에 대해 모두 알아 보세요!
ⓒ 유튜브 채널 14F <돈슐랭>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지금 살아남은 승자의 이유>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저자(연사) 소개
ⓒ 김영준
은행을 그만두고 나와 경제와 기업에 관한 글을 쓰고 있다.
현재 매일경제와 서울신문 등에 기고 중이며 유튜브채널 14F에서 <돈슐랭> 코너를 진행 중이다.
주요 저서로는 골목상권으로 대표되는 소비시장을 다룬 <골목의 전쟁>,
사업 성공의 다면적 요인을 다룬 <멀티팩터>가 있으며 ,
멀티팩터를 쓰면서 기업의 선택과 경쟁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이를 확장한 <지금 살아남은 승자의 이유>를 쓰게 되었다.
Be my B;ooktalk with <지금 살아남은 승자의 이유>
"나쁜 상품도 매력적인 이야기를 입히면 불티나게 팔린다!"
"같은 물인데 삼다수가 잘 팔리는 이유"
경쟁과 규제가 난무하는 비즈니스 생태계!
추월하는 기업과 추월 당하는 기업의 차이는?
국내외 식품 기업 사례 속에서 찾은 경쟁의 원리와 승자의 이유!
게토레이가 스포츠계 절대 음료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팩트보다 강력한 브랜드 스토리텔링!
✔ 추월하는 기업과 추월당하는 기업의 차이는?
✔ 팩트보다 강력한 스토리 텔링의 비밀
✔트렌드 변화와 신규 규제에도 흔들리지 않고 살아남는 법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지금 살아남은 승자의 이유>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