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토크]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BEST
SOLDOUT
35,000원

비마이비의 멤버이자 디지털 문화 심리학자인
이승윤 교수님과 함께 '커뮤니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 주제 : Be my B;ooktalk with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연사 : 이승윤 저자(Be my B 멤버, 건국대 경영학과 교수, 디지털 문화 심리학자>
- 패널 : 우승우(더워터멜론 공동대표, Be my B), 박찬빈(MGRV 커뮤니티 신사업 리드), 백영선(플라잉웨일 대표, 커뮤니티 전문 컨설턴트)
- 일시 : 12/10(토), 9:30AM~11:10AM
- 장소 : 성수동 데어바타테 (BemyB 전용 공간)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8 남정빌딩 지하 1층
* 지하철 2호선 성수역 3번 출구 도보 5분 이내 거리 위치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비마이비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변화하는 브랜드 마케팅 패러다임의 중심에 '커뮤니티'가 있다.

성공적은 커뮤니티에서 발견한 공통점은 무엇일까?
브랜드의 무기가 되어 줄 커뮤니티의 힘을 키우는 법은 무엇일까?

브랜드 커뮤니티 비마이비에서
커뮤니티를 브랜드 관점으로 바라봅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