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락스 알려주세요!'
2017년 8월,
유한락스 Q&A게시판에 올라온 초등학생의 락스 실험에 대한 질문!
'락스는 독한 거 아닌가요?
왜 락스 물을 준 식물은 죽지 않고 살았을까요?'
그리고 회사 연구소에 의뢰해
락스에 대한 오해를 과학적 근거로 풀어준
고객 소통 끝판왕, 김춘재 유한락스 브랜드 매니저!
소비자가 궁금해 하는 모든 것을 담은 소통백서
The White Book
그리고 유퀴즈도 인정한 고객 소통 끝판왕!
유한락스 김춘재 브랜드 매니저에게
브랜드북으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비결 대해 직접 들어보세요!
*유한락스 브랜드 세션 참가자에게는 <The White Book>을 선물로 드립니다.🎁
24,000원만 추가하면 브랜드북 세션 3개를 모두 들을 수 있어요!
패키지 구매 시, 정가 105,000원 ▶ 할인가 59,000원(정가의 56% 가격)
구매 방법 : 옵션>'패키지 구매' 선택
- 일시 : 1/12(목), 7:30PM-9:10PM
- 장소 : 성수동 데어바타테(Be my B 전용공간) (위치 링크)
•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 1층
지하철 2호선 성수역 3번 출구 도보 5분 이내 거리 위치
- 연사 : 김춘재 유한락스 브랜드 매니저
- 참가 인원 : 30명(선착순 마감)
브랜드 세션에서는 주제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듣고,
사전에 취합 되어 공유된 질문과 현장 Q&A를 통해 자유롭게 이야기 나눕니다!
ㅡ
2023 브랜드 세션
주목해야 할 2023 브랜드 Theme인
브랜드북으로 첫 시작을 엽니다!
"잘 나가는 브랜드는 왜 브랜드북에 주목할까"
매력적인 브랜드라면, 이것 하나는 꼭 가지고 있죠.
✨ 바로 "Brand Book"✨
브랜드가 브랜드북을 만드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2023년을 준비하며
Be my B가 던지는 첫 번째 브랜드 세션 Theme!
브랜드북으로 브랜드의 매력도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Session 1
"소통왕 유한락스가 브랜드북으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비결"
유퀴즈도 인정한 고객 소통 끝판왕!
유한락스 김춘재 브랜드매니저와 함께
유한락스 브랜드북의 탄생기에 대해 들어봅니다
*유한락스 브랜드 세션 참가자에게는 <The White Book>을 선물로 드립니다.🎁
The White Book
by 유한락스
ⓒ 유한락스
유퀴즈도 인정한 진정한 소통왕!
초등학생 방학 숙제부터
참깨에 락스를 쓰면 안되는 이유까지!
사소한 것도 그냥 지나치지 않는,
소비자가 락스에 대해 궁금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알려드립니다!
---------
진심을 담은 소통,
유한락스 생활백서
"유한락스 알려주세요!"
2017년 8월 올라온 글 하나,
초등학교 4학년 학생의 락스를 활용한 실험에 대한 질문이었습니다.
ⓒ tvN
이에 유한락스 김춘재 브랜드 매니저는
회사 연구실에 초등학생의 실험을 의뢰했습니다.
그리고,
락스가 유해하다는 가설을 과학적 근거를 통해 기각하며
진심을 담은 소통을 보여주었죠,
---------
락스의 모든 것을 이 안에
ⓒ 유한락스
"소비자의 작은 질문에서 시작된 The White Book"
락스에 대한 궁금증부터
가장 정확한 사용법까지-
유한락스가 브랜드 사이트에
'생활백서'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이어왔습니다.
The White Book은
생활백서에서 비롯된 책으로
유한락스의 한결 같은 청결에 대한,
더불어 소비자에 대한 진심을 담은
브랜드 북입니다!
유한락스 브랜드북,
그리고 소비자에 대한 진심
2023년 주목해야 할 브랜드 Theme은
단순히 브랜드북이 아닌,
브랜드북을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진심 어린 스토리를 보여주는 것 아닐까요?
*유한락스 브랜드 세션 참가자에게는 <The White Book>을 선물로 드립니다.🎁
--------
Be my B와 함께
브랜드북으로 브랜드의 매력을 높이는 비결을 모두 알아보세요!
잠깐!
브랜드북의 모든 것이 궁금한
여러분께 드리는
🎁 Be my B의 새해 선물🎁
브랜드 세터라면,
브랜드북을 만든 #브랜드 #사람 #출판사
모두 놓칠 수 없겠죠?
그래서!
브랜드 세션 3개를 모두 들을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3개 세션 패키지 구매 시,
정가 105,000원
할인가 59,000원
한정 수량이니 놓치지 마세요!
*구매 방법 : 상단 옵션 > '패키지 구매(정가의 56% 가격)' 클릭👆
연사 소개
ⓒtvN
유한락스 브랜드 매니저.
유한락스 브랜드의 성장을 맡고 있으며, 이를 위해, 브랜드와 브랜드가 포함된 카테고리의 생태계,
그리고 소비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브랜드 성장에 필요한 마케팅 및 세일즈 전략을 준비하고, 신제품을 기획하고 출시하는 업무를 하고 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브랜드 세션에서는 주제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듣고,
사전에 취합 되어 공유된 질문과 현장 Q&A를 통해 자유롭게 이야기 나눕니다!
ㅡ
2023 브랜드 세션
주목해야 할 2023 브랜드 Theme인
브랜드북으로 첫 시작을 엽니다!
"잘 나가는 브랜드는 왜 브랜드북에 주목할까"
매력적인 브랜드라면, 이것 하나는 꼭 가지고 있죠.
✨ 바로 "Brand Book"✨
브랜드가 브랜드북을 만드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2023년을 준비하며
Be my B가 던지는 첫 번째 브랜드 세션 Theme!
브랜드북으로 브랜드의 매력도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Session 1
"소통왕 유한락스가 브랜드북으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비결"
유퀴즈도 인정한 고객 소통 끝판왕!
유한락스 김춘재 브랜드매니저와 함께
유한락스 브랜드북의 탄생기에 대해 들어봅니다
*유한락스 브랜드 세션 참가자에게는 <The White Book>을 선물로 드립니다.🎁
The White Book
by 유한락스
ⓒ 유한락스
유퀴즈도 인정한 진정한 소통왕!
초등학생 방학 숙제부터
참깨에 락스를 쓰면 안되는 이유까지!
사소한 것도 그냥 지나치지 않는,
소비자가 락스에 대해 궁금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알려드립니다!
---------
진심을 담은 소통,
유한락스 생활백서
"유한락스 알려주세요!"
2017년 8월 올라온 글 하나,
초등학교 4학년 학생의 락스를 활용한 실험에 대한 질문이었습니다.
ⓒ tvN
이에 유한락스 김춘재 브랜드 매니저는
회사 연구실에 초등학생의 실험을 의뢰했습니다.
그리고,
락스가 유해하다는 가설을 과학적 근거를 통해 기각하며
진심을 담은 소통을 보여주었죠,
---------
락스의 모든 것을 이 안에
ⓒ 유한락스
"소비자의 작은 질문에서 시작된 The White Book"
락스에 대한 궁금증부터
가장 정확한 사용법까지-
유한락스가 브랜드 사이트에
'생활백서'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이어왔습니다.
The White Book은
생활백서에서 비롯된 책으로
유한락스의 한결 같은 청결에 대한,
더불어 소비자에 대한 진심을 담은
브랜드 북입니다!
유한락스 브랜드북,
그리고 소비자에 대한 진심
2023년 주목해야 할 브랜드 Theme은
단순히 브랜드북이 아닌,
브랜드북을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진심 어린 스토리를 보여주는 것 아닐까요?
*유한락스 브랜드 세션 참가자에게는 <The White Book>을 선물로 드립니다.🎁
--------
Be my B와 함께
브랜드북으로 브랜드의 매력을 높이는 비결을 모두 알아보세요!
잠깐!
브랜드북의 모든 것이 궁금한
여러분께 드리는
🎁 Be my B의 새해 선물🎁
브랜드 세터라면,
브랜드북을 만든 #브랜드 #사람 #출판사
모두 놓칠 수 없겠죠?
그래서!
브랜드 세션 3개를 모두 들을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3개 세션 패키지 구매 시,
정가 105,000원
할인가 59,000원
한정 수량이니 놓치지 마세요!
*구매 방법 : 상단 옵션 > '패키지 구매(정가의 56% 가격)' 클릭👆
연사 소개
ⓒtvN
유한락스 브랜드 매니저.
유한락스 브랜드의 성장을 맡고 있으며, 이를 위해, 브랜드와 브랜드가 포함된 카테고리의 생태계,
그리고 소비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브랜드 성장에 필요한 마케팅 및 세일즈 전략을 준비하고, 신제품을 기획하고 출시하는 업무를 하고 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