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부 베스트셀러 <기획자의 습관> 저자
최장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5년 만의 신작!
<기획자의 습관>부터 <의미의 발견>, <본질의 발견>까지-
최장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5년 만의 신작 <일상의 빈칸>!
그리고, 브랜드세터라면 들을 수 밖에 없는 조합!
국내 최대 브랜드 커뮤니티 비마이비와 최장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만남!
사실 반복되는 건 일상이 아닌 관점이다!
매번 똑같은 출근길, 점심 시간에 매일 마주하는 식당 간판,
길거리에 뒹구는 전단지
다를 것 없는 따분한 일상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반복되는 건 일상이 아닌 관점?!
관점을 바꾸면 다른 세상이 보인다!
무미건조한 일상을 색다른 영감의 세계로 바꾸는 방법!
비마이비 <일상의 빈칸> 신간 북토크에서
일상의 빈칸을 채우는 방법을 직접 알아보세요!
- 주제 : Be my B;ooktalk with <일상의 빈칸>
- 연사 : 최장순 (<일상의 빈칸> 저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일시 : 6/7(수),7:30PM~9:10pM
- 장소 : 비마이비 도산 스페이스
* 서울 강남구 언주로 727 트리스빌딩 2층
* 지하철 7호선 학동역 7번 출구 도보 10분 이내 거리 위치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일상의 빈칸>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Be my B;ooktalk with <일상의 빈칸>
10만부 베스트셀러 <기획자의 습관> 저자
최장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5년 만의 신작!
"관점을 바꾸면 새로운 일상이 보인다 "
ⓒ더퀘스트
반복되는 건 일상이 아니라 우리의 관점이다?!
매일 똑같은 일상 속에서 통통 튀는 영감을 얻는 방법!
<일상의 빈칸> 북토크에서 모두 알려드립니다!
사실 똑같은 건 일상이 아니라 우리의 관점?!
ⓒUnsplash
매일 똑같은 버스를 타고
똑같은 간판을 보며 출근하고
점심시간에 나간 거리에는
익숙한 식당의 간판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발에 치이는 전단지.
매번 다를 게 없다고 여겨지는 일상
그 속에서 새로움을 찾기 어렵다고 느끼시나요?
하지만,
사실 똑같은 건 일상이 아닌 관점!
똑같아 보이는 이유는
우리의 시선이 바뀌지 않기 때문이죠.
-
일상을 클래식이 아닌 재즈처럼!
ⓒUnsplash
클래식과 재즈의 차이점을 아시나요?
재즈는 같은 곡이라도
누가 연주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음악이 된답니다.
사람마다 곡에 대한 해석이 다른 만큼
연주자가 10명이면 10가지 다른 음악이 되는 것이죠.
그래서 우리는 일상을
클래식이 아닌 재즈처럼 생각해야 합니다.
그래야 일상의 변주가 시작될 테니까요!
-
관점을 바꾸면 열리는 새로운 일상
ⓒUnsplash
관점을 바꾸면
일상이 어떻게 달라지냐고요?
이젠 길거리에 전단지도 다르게 보일 거에요!
심지어 대부업체 전단지(명함)까지도요!
길거리에 버려진 명함을 한 번 들여다 볼까요?
크게 써 있는 '당일 즉시 대출 가능' 문구에서는 즉각성의 가치를,
'무담보, 무보증'에서는 편의성의 가치를 엿볼 수 있죠.
이렇게 대출 명함에서도
타깃을 혹하게 만드는 노림수를 발견하게 될 겁니다.
여러분의 관점을 바꾼다면요!
관점을 바꾸면 새로운 일상이 보인다!
일상의 빈칸을 채우는 방법
ⓒ더퀘스트
✔ 일상이 따분하다고 느낀다면?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영감을 얻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 일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관점을 얻고 싶다면?
일상을 바꾸는 관점을
<일상의 빈칸> 북토크에서 직접 알아보세요!
저자(연사) 소개
ⓒ 최장순 저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현 엘레멘트컴퍼니(LMNT) 대표.
10만 부 베스트셀러 <기획자의 습관>을 포함하여 <의미의 발견>, <본질의 발견>을 썼으며,
브랜드는 공동체에 기여해야 한다고 믿는다.
GUCCI, 마켓컬리, 빅히트뮤직, Kasina, 카카오스페이스, CJ ONSTYLE, Tencent
Video, Alipay, CU, Barogo, 현대자동차, 뱅크샐러드, 스트라드비전, 스푼라디오 등
국내외 기업의 브랜드 철학 및 경험 디자인, 인테리어,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브랜드 매니지먼트 등을 컨설팅해왔다.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일상의 빈칸>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Be my B;ooktalk with <일상의 빈칸>
10만부 베스트셀러 <기획자의 습관> 저자
최장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5년 만의 신작!
"관점을 바꾸면 새로운 일상이 보인다 "
ⓒ더퀘스트
반복되는 건 일상이 아니라 우리의 관점이다?!
매일 똑같은 일상 속에서 통통 튀는 영감을 얻는 방법!
<일상의 빈칸> 북토크에서 모두 알려드립니다!
사실 똑같은 건 일상이 아니라 우리의 관점?!
ⓒUnsplash
매일 똑같은 버스를 타고
똑같은 간판을 보며 출근하고
점심시간에 나간 거리에는
익숙한 식당의 간판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발에 치이는 전단지.
매번 다를 게 없다고 여겨지는 일상
그 속에서 새로움을 찾기 어렵다고 느끼시나요?
하지만,
사실 똑같은 건 일상이 아닌 관점!
똑같아 보이는 이유는
우리의 시선이 바뀌지 않기 때문이죠.
-
일상을 클래식이 아닌 재즈처럼!
ⓒUnsplash
클래식과 재즈의 차이점을 아시나요?
재즈는 같은 곡이라도
누가 연주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음악이 된답니다.
사람마다 곡에 대한 해석이 다른 만큼
연주자가 10명이면 10가지 다른 음악이 되는 것이죠.
그래서 우리는 일상을
클래식이 아닌 재즈처럼 생각해야 합니다.
그래야 일상의 변주가 시작될 테니까요!
-
관점을 바꾸면 열리는 새로운 일상
ⓒUnsplash
관점을 바꾸면
일상이 어떻게 달라지냐고요?
이젠 길거리에 전단지도 다르게 보일 거에요!
심지어 대부업체 전단지(명함)까지도요!
길거리에 버려진 명함을 한 번 들여다 볼까요?
크게 써 있는 '당일 즉시 대출 가능' 문구에서는 즉각성의 가치를,
'무담보, 무보증'에서는 편의성의 가치를 엿볼 수 있죠.
이렇게 대출 명함에서도
타깃을 혹하게 만드는 노림수를 발견하게 될 겁니다.
여러분의 관점을 바꾼다면요!
관점을 바꾸면 새로운 일상이 보인다!
일상의 빈칸을 채우는 방법
ⓒ더퀘스트
✔ 일상이 따분하다고 느낀다면?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영감을 얻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 일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관점을 얻고 싶다면?
일상을 바꾸는 관점을
<일상의 빈칸> 북토크에서 직접 알아보세요!
저자(연사) 소개
ⓒ 최장순 저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현 엘레멘트컴퍼니(LMNT) 대표.
10만 부 베스트셀러 <기획자의 습관>을 포함하여 <의미의 발견>, <본질의 발견>을 썼으며,
브랜드는 공동체에 기여해야 한다고 믿는다.
GUCCI, 마켓컬리, 빅히트뮤직, Kasina, 카카오스페이스, CJ ONSTYLE, Tencent
Video, Alipay, CU, Barogo, 현대자동차, 뱅크샐러드, 스트라드비전, 스푼라디오 등
국내외 기업의 브랜드 철학 및 경험 디자인, 인테리어,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브랜드 매니지먼트 등을 컨설팅해왔다.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일상의 빈칸>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