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토크] <당신의 브랜드는 브랜드가 아닐 수 있다> 마케팅 현장에서 찾은 실전 브랜딩 전략
NEW
BEST
MD
SOLDOUT
35,000원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30년 광고 전문가의 브랜딩 전략
“이제 제대로 된 본질이 없다면 그 무엇의 도움도 소용이 없게 되어버렸다.
뒤집어 말하면, 본질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잘 만들어가면
별다른 도움 없이도 성공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대기업의 광고 기획부터 작은 브랜드들을 위한 광고 기획, 컨설팅까지
30년 넘게 광고 분야에서 일해 온 이근상 저자님의 신간
<당신의 브랜드는 브랜드가 아닐 수 있다> 북토크!
브랜딩이 절실한 모두를 위한
현장의 모든 질문과 해답
브랜드 매니저, 브랜드 마케터, 브랜드 디자이너 등
브랜딩이 필요한 모두에게 도움이 될 현장의 목소리를 중심으로
현장에서 곧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나눕니다!
현장에서 찾은 31개의 생생한 질문과 명쾌한 해답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점검하고, 매력적인 브랜드로 나아가는 방법을 직접 알아보세요!
📓 북토크 개요
주제: <당신의 브랜드는 브랜드가 아닐 수 있다>
설명: 마케팅 현장에서 끌어올린 31가지의 질문과 해답
일시: 10/23(월) 19:30 ~ 21:00
장소: 데어바타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1층)
🎁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도서 <당신의 브랜드는 브랜드가 아닐 수 있다>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위치확인
위치확인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