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토크]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일과 일상에서 자신만의 관점으로 브랜드와 레퍼런스를 탐색하는 방법
NEW
BEST
SOLDOUT
35,000원

광고 기획자와 마케터들의 필수 구독 채널

'마케팅팩토리'의 스투시가 전하는 브랜드와 마케팅 이야기

새로운 아이디어와 영감을 찾는 시대에서,

자신만의 관점으로 10년 넘게 

브랜드와 마케팅 사례를 분석해온 스투시가 제안하는

일상을 레퍼런스로 만드는 마케터의 탐색법


일과 일상에서 자신만의 관점으로

브랜드와 레퍼런스를 탐색하는 방법

✔️차별화된 브랜딩 전략을 가진 9개 글로벌 대표 브랜드 분석

✔️선택 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주요 마케팅 전략 10가지

✔️좋은 영감을 주고 새로운 발견을 가능하게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


좋은 경험이 자산이 되는 시대, 

이 책을 통해 일상에서 탐색의 감각을 키워가며 

새로운 경험을 쌓아갈 수 있는 새로운 관점을 얻어보세요!


📓 북토크 개요 

도서: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주제: 일과 일상에서 자신만의 관점으로 브랜드와 레퍼런스를 탐색하는 방법

일시: 11/29(수) 19:30-21:10

장소: 데어바타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1층) 


🎁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도서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