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획자와 마케터들의 필수 구독 채널
'마케팅팩토리'의 스투시가 전하는 브랜드와 마케팅 이야기
새로운 아이디어와 영감을 찾는 시대에서,
자신만의 관점으로 10년 넘게
브랜드와 마케팅 사례를 분석해온 스투시가 제안하는
일상을 레퍼런스로 만드는 마케터의 탐색법
일과 일상에서 자신만의 관점으로
브랜드와 레퍼런스를 탐색하는 방법
✔️차별화된 브랜딩 전략을 가진 9개 글로벌 대표 브랜드 분석
✔️선택 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주요 마케팅 전략 10가지
✔️좋은 영감을 주고 새로운 발견을 가능하게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
좋은 경험이 자산이 되는 시대,
이 책을 통해 일상에서 탐색의 감각을 키워가며
새로운 경험을 쌓아갈 수 있는 새로운 관점을 얻어보세요!
📓 북토크 개요
도서: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주제: 일과 일상에서 자신만의 관점으로 브랜드와 레퍼런스를 탐색하는 방법
일시: 11/29(수) 19:30-21:10
장소: 데어바타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1층)
🎁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도서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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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팩토리'의 스투시가 전하는 브랜드와 마케팅 이야기
기획자와 마케터라면 꼭 한번 찾아보아야 할 필수 레퍼런스 채널로 손꼽히는 스투시의 ‘마케팅팩토리’.
채널의 운영자이자 오랫동안 현직 마케터로 활용해 온 저자는
마케터로서 좋은 감각과 관점을 가지기 위해서는 평소 다양한 관점으로 브랜드들을 탐색하고, 경험해 보는 태도와 방식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브랜드 커뮤니티 비마이비에서
마케터로서 다양한 브랜드를 탐색하는 자신만의 관점을 쌓아온 이상훈(스투시) 저자님을 모시고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북토크를 준비했어요!
⚫ 세션 & 도서 소개 ⚫
'마케팅팩토리'의 스투시가 제안하는
브랜드와 마케팅 이야기
새로운 아이디어와 영감을 찾는 시대에서,
자신만의 관점으로 10년 넘게
브랜드와 마케팅 사례를 분석해온 스투시가 제안하는
일상을 레퍼런스로 만드는 마케터의 탐색법
마케터의 탐색 1.
차별화된 브랜딩 전략을 가진
9개 글로벌 대표 브랜드 분석
나이키에서 이케아에 이르기까지 ‘확실하게 다른’ 정체성을 갖고 있는 9개 글로벌 브랜드의 브랜딩 전략을 분석하고,
어떤 관점에서 주목해야 하는지 마케터의 관점에서 탐색해 온 과정을 깊이 있게 소개합니다.
마케터의 탐색 2.
선택 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주요 마케팅 전략 10가지
좋은 브랜드란 결국 ‘많은 사람들에게 자주 선택을 받는 브랜드’일 것일텐데요.
그리고 어떤 브랜드든 많은 사람들에게 선택을 받기 위해서는 그럴 만한 충분한 이유를 설득력 있게 제시해야 합니다.
이 책에서는 이러한 근거를 마케팅 관점에서 탁월하게 제안하거나 증명해 보인
여러 브랜드의 대표 사례를 모아 소개하고, 이를 10가지 마케팅 전략으로 탐색하여 정리하였습니다.
마케터의 탐색 3.
좋은 영감을 주고 새로운 발견을 가능하게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
우리 주위를 둘러싼 어떤 것이든, 무엇이든 레퍼런스가 될 수 있으며, 중요한 것은 ‘어떤 방식으로 레퍼런스를 탐색하는가’입니다.
이 책에서는 일과 일상에서 기획자와 마케터에게 좋은 영감을 주고 새로운 발견을 가능하게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이번 북토크에서
일과 일상에서 자신만의 관점으로 브랜드와 레퍼런스를 탐색하는 방법을 공유하고
서로의 경험들을 나누어 보아요!
⚫ 저자 소개 ⚫
이상훈(스투시) / 저자
패션 기업에서 리테일 마케터로 일을 시작해 여러 광고 대행사를 거쳐
디지털 마케팅과 관련된 다양한 직무를 경험했으며,
패션 브랜드에서 브랜드 마케팅 업무를 총괄했다.
마케터로서 다양한 브랜드를 탐색하는 자신만의 관점을 쌓았고,
‘스투시'라는 필명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브런치 등
다양한 채널에서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의 마케팅과 광고, 브랜드 전략 사례들을 탁월한 분석력으로 소개하며
새로운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나누고 있다.
남다른 호기심과 관찰력 그리고 자신만의 특별한 관점으로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수많은 브랜드의 주목할 만한 사례들을 탐색하고 분석한 이야기를 소개하면서
‘스투시'라는 필명이 마케팅 및 광고 업계에서 크게 알려지게 되었다.
그리고 12만 명의 구독자가 찾는 ‘마케터 스투시의 채널’은
현직 광고 기획자와 마케터뿐 아니라 예비 마케터를 꿈꾸는 사람들도
필수로 구독해야 하는 레퍼런스 채널로 소개되고 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광고 기획자와 마케터들의 필수 구독 채널
'마케팅팩토리'의 스투시가 전하는 브랜드와 마케팅 이야기
기획자와 마케터라면 꼭 한번 찾아보아야 할 필수 레퍼런스 채널로 손꼽히는 스투시의 ‘마케팅팩토리’.
채널의 운영자이자 오랫동안 현직 마케터로 활용해 온 저자는
마케터로서 좋은 감각과 관점을 가지기 위해서는 평소 다양한 관점으로 브랜드들을 탐색하고, 경험해 보는 태도와 방식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브랜드 커뮤니티 비마이비에서
마케터로서 다양한 브랜드를 탐색하는 자신만의 관점을 쌓아온 이상훈(스투시) 저자님을 모시고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북토크를 준비했어요!
⚫ 세션 & 도서 소개 ⚫
'마케팅팩토리'의 스투시가 제안하는
브랜드와 마케팅 이야기
새로운 아이디어와 영감을 찾는 시대에서,
자신만의 관점으로 10년 넘게
브랜드와 마케팅 사례를 분석해온 스투시가 제안하는
일상을 레퍼런스로 만드는 마케터의 탐색법
마케터의 탐색 1.
차별화된 브랜딩 전략을 가진
9개 글로벌 대표 브랜드 분석
나이키에서 이케아에 이르기까지 ‘확실하게 다른’ 정체성을 갖고 있는 9개 글로벌 브랜드의 브랜딩 전략을 분석하고,
어떤 관점에서 주목해야 하는지 마케터의 관점에서 탐색해 온 과정을 깊이 있게 소개합니다.
마케터의 탐색 2.
선택 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주요 마케팅 전략 10가지
좋은 브랜드란 결국 ‘많은 사람들에게 자주 선택을 받는 브랜드’일 것일텐데요.
그리고 어떤 브랜드든 많은 사람들에게 선택을 받기 위해서는 그럴 만한 충분한 이유를 설득력 있게 제시해야 합니다.
이 책에서는 이러한 근거를 마케팅 관점에서 탁월하게 제안하거나 증명해 보인
여러 브랜드의 대표 사례를 모아 소개하고, 이를 10가지 마케팅 전략으로 탐색하여 정리하였습니다.
마케터의 탐색 3.
좋은 영감을 주고 새로운 발견을 가능하게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
우리 주위를 둘러싼 어떤 것이든, 무엇이든 레퍼런스가 될 수 있으며, 중요한 것은 ‘어떤 방식으로 레퍼런스를 탐색하는가’입니다.
이 책에서는 일과 일상에서 기획자와 마케터에게 좋은 영감을 주고 새로운 발견을 가능하게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이번 북토크에서
일과 일상에서 자신만의 관점으로 브랜드와 레퍼런스를 탐색하는 방법을 공유하고
서로의 경험들을 나누어 보아요!
⚫ 저자 소개 ⚫
이상훈(스투시) / 저자
패션 기업에서 리테일 마케터로 일을 시작해 여러 광고 대행사를 거쳐
디지털 마케팅과 관련된 다양한 직무를 경험했으며,
패션 브랜드에서 브랜드 마케팅 업무를 총괄했다.
마케터로서 다양한 브랜드를 탐색하는 자신만의 관점을 쌓았고,
‘스투시'라는 필명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브런치 등
다양한 채널에서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의 마케팅과 광고, 브랜드 전략 사례들을 탁월한 분석력으로 소개하며
새로운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나누고 있다.
남다른 호기심과 관찰력 그리고 자신만의 특별한 관점으로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수많은 브랜드의 주목할 만한 사례들을 탐색하고 분석한 이야기를 소개하면서
‘스투시'라는 필명이 마케팅 및 광고 업계에서 크게 알려지게 되었다.
그리고 12만 명의 구독자가 찾는 ‘마케터 스투시의 채널’은
현직 광고 기획자와 마케터뿐 아니라 예비 마케터를 꿈꾸는 사람들도
필수로 구독해야 하는 레퍼런스 채널로 소개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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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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