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브랜드 비법을 찾아내고 전수하는
브랜드 마스터가 전하는 브랜드 팬을 만드는 진짜 법칙!
기존 마케팅의 핵심이 평균점이었다면 스파이크 전략은 1%에 있다.
사회에서 선망성을 가진 소수의 스파이크 타깃을 공략하여 99% 팬을 확보한다.
기존의 모든 마케팅 이론을 뒤집는 발상의 전환
✔️ 브랜드 팬을 만드는 궁극의 법칙 스파이크 Spike!
✔️ 선망성 스파이크 발생의 3요소 취향, 브랜드 에센스, 상징
✔️ 선망성 스파이크 전략 실제로 실행 실행 계획과 방법
스파이크가 발생하면 브랜드 팬 확산은 빠르게 퍼져 나간다.
이는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의 공통점이자
모든 브랜드가 팬을 만들어낼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법칙!
기존의 방식이 아닌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 시도가 필요했다면
이번 북토크를 통해 새로운 관점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 북토크 개요
도서: <스파이크>
주제: 나이키 덩크 범고래는 어떻게 세상을 지배하게 되었는가?
일시: 12/13(수) 19:30-21:10
장소: 데어바타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1층)
🎁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도서 <스파이크>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새로운 브랜드 비법을 찾아내고 전수하는
브랜드 마스터가 전하는 브랜드 팬을 만드는 진짜 법칙!
"나이키 덩크 범고래는 어떻게 세상을 지배하게 되었는가?"
스파이크가 발생하면 브랜드 팬 확산은 빠르게 퍼져 나간다.
이는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의 공통점이자
모든 브랜드가 팬을 만들어낼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법칙!
그래서 브랜드 커뮤니티 비마이비에서
브랜드들의 찐팬을 만드는 법칙을 연구하고 전하는 김병규 저자님을 모시고
<스파이크> 북토크를 준비했습니다.
⚫ 세션 & 도서 소개 ⚫
기존의 모든 마케팅 이론을 뒤집는 발상의 전환
✔️ 브랜드 팬을 만드는 궁극의 법칙 스파이크 Spike !
나이키 / 애플 / 룰루레몬 / 무신사 등 스파이크 현상이 보인 브랜드 사례를 분석하고,
어떤 관점으로 사례를 주목해야 하는지 브랜드 마스터의 관점에서 발견한 법칙을 깊이 있게 소개합니다.
✔️ 선망성 스파이크 발생의 3요소 취향, 브랜드 에센스, 상징
"모든 사람의 사랑을 얻기 위해서 역설적으로 1%의 사람만을 위해 존재하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 핵심이다!"
스파이크 전략은 대다수 고객이 가진 니즈를 의도적으로 무시한다.
소수를 통해 다수의 마음을 얻는 새로운 방식의 팬 만들기 방식을 소개합니다.
✔️ 선망성 스파이크 전략 실제로 실행 시킬 수 있는 계획과 방법
세상에 처음 공개되는 브랜딩 고수들의 비법!
브랜드 팬의 본질을 체크했다면 실전의 방법들에 대해서도 소개합니다.
기존의 방식이 아닌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 시도가 필요했다면
이번 북토크를 통해 새로운 관점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 저자 소개 ⚫
김병규 / 저자
새로운 브랜드 비법을 찾아내고 전수하는 브랜드 마스터
“지금까지 대학 강의에서 한 번도 교재를 사용해본 적이 없습니다. 새로운 시대에는 시대에 맞는 새로운 이론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시대에 가장 효과적인 브랜드 비법을 찾아내고 전파하는 것을 경영학자로서 제 소명이라고 생각합니다.”
펜실베이니아대학교 와튼스쿨에서 마케팅 박사학위를 받고 서던캘리포니아 대학교(USC) 경영대학에서 교수를 역임했다.
한국인 최초로 미국마케팅협회에서 지난 5년간 마케팅 이론, 방법론, 실무에 가장 중요하고 오랜 공헌을 한 논문에
수여하는 상인 윌리엄 F. 오델 어워드William F. O’Dell Award를 수상하였고, 역시 한국인 최초로 미국마케팅협회에서 수여하는
최우수 논문상인 폴 E. 그린 어워드Paul E.Green Award를 수상했다. 미국소비자학회에서 박사 논문에 기초한 논문 가운데
최우수 논문상인 로버트 퍼버 어워드Robert Ferber Award를 한국인 최초로 수상 했다.
《노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 《플라스틱은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플랫폼 제국의 탄생과 브랜드의 미래》로 이어지는 브랜드 3부작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이론들을 제시해왔다.
이 책은 브랜드에 대한 김병규 교수의 그간의 모든 연구 결과를 집대성한 최종 작업물, 한마디로 브랜드 이론의 최종판이다.
지은 책으로 《빅퀘스천》(공저), 《호모 아딕투스》, 《노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 《플라스틱은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플랫폼 제국의 탄생과브랜드의 미래》, 《감각을 디자인하라》 등이 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새로운 브랜드 비법을 찾아내고 전수하는
브랜드 마스터가 전하는 브랜드 팬을 만드는 진짜 법칙!
"나이키 덩크 범고래는 어떻게 세상을 지배하게 되었는가?"
스파이크가 발생하면 브랜드 팬 확산은 빠르게 퍼져 나간다.
이는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의 공통점이자
모든 브랜드가 팬을 만들어낼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법칙!
그래서 브랜드 커뮤니티 비마이비에서
브랜드들의 찐팬을 만드는 법칙을 연구하고 전하는 김병규 저자님을 모시고
<스파이크> 북토크를 준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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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모든 마케팅 이론을 뒤집는 발상의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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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 애플 / 룰루레몬 / 무신사 등 스파이크 현상이 보인 브랜드 사례를 분석하고,
어떤 관점으로 사례를 주목해야 하는지 브랜드 마스터의 관점에서 발견한 법칙을 깊이 있게 소개합니다.
✔️ 선망성 스파이크 발생의 3요소 취향, 브랜드 에센스, 상징
"모든 사람의 사랑을 얻기 위해서 역설적으로 1%의 사람만을 위해 존재하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 핵심이다!"
스파이크 전략은 대다수 고객이 가진 니즈를 의도적으로 무시한다.
소수를 통해 다수의 마음을 얻는 새로운 방식의 팬 만들기 방식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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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팬의 본질을 체크했다면 실전의 방법들에 대해서도 소개합니다.
기존의 방식이 아닌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 시도가 필요했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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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자 소개 ⚫
김병규 / 저자
새로운 브랜드 비법을 찾아내고 전수하는 브랜드 마스터
“지금까지 대학 강의에서 한 번도 교재를 사용해본 적이 없습니다. 새로운 시대에는 시대에 맞는 새로운 이론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시대에 가장 효과적인 브랜드 비법을 찾아내고 전파하는 것을 경영학자로서 제 소명이라고 생각합니다.”
펜실베이니아대학교 와튼스쿨에서 마케팅 박사학위를 받고 서던캘리포니아 대학교(USC) 경영대학에서 교수를 역임했다.
한국인 최초로 미국마케팅협회에서 지난 5년간 마케팅 이론, 방법론, 실무에 가장 중요하고 오랜 공헌을 한 논문에
수여하는 상인 윌리엄 F. 오델 어워드William F. O’Dell Award를 수상하였고, 역시 한국인 최초로 미국마케팅협회에서 수여하는
최우수 논문상인 폴 E. 그린 어워드Paul E.Green Award를 수상했다. 미국소비자학회에서 박사 논문에 기초한 논문 가운데
최우수 논문상인 로버트 퍼버 어워드Robert Ferber Award를 한국인 최초로 수상 했다.
《노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 《플라스틱은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플랫폼 제국의 탄생과 브랜드의 미래》로 이어지는 브랜드 3부작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이론들을 제시해왔다.
이 책은 브랜드에 대한 김병규 교수의 그간의 모든 연구 결과를 집대성한 최종 작업물, 한마디로 브랜드 이론의 최종판이다.
지은 책으로 《빅퀘스천》(공저), 《호모 아딕투스》, 《노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 《플라스틱은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플랫폼 제국의 탄생과브랜드의 미래》, 《감각을 디자인하라》 등이 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