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시리즈] 토스, 강남언니, LG전자 ··· 성과를 만드는 '인터널 브랜딩',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까?
NEW
SALE
BEST
SOLDOUT
0원 105,000원

<비마이비> 솔루션 시리즈 : 인터널 브랜딩

컬처핏(Culture Fit)  시대,
인터널 브랜딩이 곧 브랜드의 새로운 성장 전략입니다.


✔ WHY - 왜 문화가 중요할까요?

✔ WHAT -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 HOW - 어떻게 만들고, 알려야 할까요?


조직의 문화가 브랜드의 성장과, 비즈니스의 성과로 어떻게 연결 되는지를 알아보고, 직원을 우리 브랜드의 1호 팬으로 만드는 안으로부터의 브랜딩이 왜 중요한지, 빠르고 꾸준히 성장하는 조직의 문화는 어떻게 만들어야 할 지에 대해 실질적인 솔루션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 솔루션 시리즈 : #인터널 브랜딩

1) 주제 : 일하는 문화와 소통 방식의 혁신, 성과를 만드는 '인터널 브랜딩'의 중요성

2) 라인업 

- [1회차] 강남언니 | 황조은(커뮤니케이션 리더, 책 그 회사의 브랜딩 저) 
- [2회차] 토스 | 정경화(콘텐츠 팀 리더, 책 유난한 도전 저)
- [3회차] LG전자 | 김효은(상무, 글로벌마케팅센터 브랜드 매니지먼트 담당)

3) 일시 : 2월 21일(수), 2월 28일(수), 3월 6일(수) / 19:30-21:10 

4) 장소: 데어바타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1층) 


* 솔루션 시리즈는 오프라인 100%로 진행됩니다(선착순 마감)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