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마이비> 솔루션 시리즈 : 인터널 브랜딩
컬처핏(Culture Fit) 시대,
인터널 브랜딩이 곧 브랜드의 새로운 성장 전략입니다.
✔ WHY - 왜 문화가 중요할까요?
✔ WHAT -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 HOW - 어떻게 만들고, 알려야 할까요?
조직의 문화가 브랜드의 성장과, 비즈니스의 성과로 어떻게 연결 되는지를 알아보고, 직원을 우리 브랜드의 1호 팬으로 만드는 안으로부터의 브랜딩이 왜 중요한지, 빠르고 꾸준히 성장하는 조직의 문화는 어떻게 만들어야 할 지에 대해 실질적인 솔루션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 솔루션 시리즈 : #인터널 브랜딩
1) 주제 : 일하는 문화와 소통 방식의 혁신, 성과를 만드는 '인터널 브랜딩'의 중요성
2) 라인업
- [1회차] 강남언니 | 황조은(커뮤니케이션 리더, 책 그 회사의 브랜딩 저)
- [2회차] 토스 | 정경화(콘텐츠 팀 리더, 책 유난한 도전 저)
- [3회차] LG전자 | 김효은(상무, 글로벌마케팅센터 브랜드 매니지먼트 담당)
3) 일시 : 2월 21일(수), 2월 28일(수), 3월 6일(수) / 19:30-21:10
4) 장소: 데어바타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1층)
* 솔루션 시리즈는 오프라인 100%로 진행됩니다(선착순 마감)
솔루션 시리즈는?
솔루션 시리즈는 국내 최대 브랜드 커뮤니티 비마이비(Be my B)가 기업과 브랜드의 생존 및 성장 전략에 필수적인 주제를 선별하고,
이를 다양한 관점에서 탐구함으로써 현업의 실무자들이 마주하는 문제에 대한 실질적인 해결책을 함께 고민해 보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급변하는 시대에 기업과 브랜드가 적응력을 높이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랍니다.
[2-3월 Theme]
'인터널 브랜딩(Internal Branding)'
Chat GPT 등 AI 기술의 등장과
코로나 19 를 겪으며 생긴 비대면 문화
이토록 급변하는 시대의 흐름 속에
더욱 중요해지는 것이 바로!
"우리는 함께, 한 방향으로 가고 있는가?"
"우리만의 방식으로 소통하고 있는가?"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우리는
다양한 방식으로 직원들과 소통하며
동기부여를 통해 성과를 함께 만들어 가야 합니다.
어쩌면 이제는 생존과 성장에도 밀접한 관련이 있는
구성원과의 '소통 방식', '조직 문화',
그리고 이를 통한 안으로 부터의 브랜딩
브랜드의 '자기다움'을 담은 우리만의 소통 방식 이것이 곧 문화가 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시작점이 되어줄 것입니다.
2-3월 비마이비 솔루션 시리즈를 통해
1) 문화가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어떻게 연결 되는지
2) 내부 직원들을 우리의 1호 팬으로 만드는 게 왜 중요한지
3) 성장과 변화 속에 '자기다움'을 유지하며 어떻게 함께 나아가야 하는지
함께 고민하며 여러분만의 솔루션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Line Up]
1회차(2/21 수)
"우리의 아이덴티티가 회사의 안팎에서 일관성 있게 전달되는
이상적인 형태를 만들 수 있었던 커뮤니케이션 노하우를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2회차(2/28 수)
"토스팀의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전파하고 공유하는 도구로서
책 <유난한 도전>의 역할과 이를 만들어 온 과정에 대하여 비마이비에서 나누고자 합니다."
3회차(3/6 수)
"LG전자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을 재창조하는 완전히 새로운 여정이었던
브랜드 리인벤트 진행 후 가장 먼저 찾아 간 임직원들과 어떻게 소통했는지 나누려고 합니다."
솔루션 시리즈는 오프라인 100%로 진행됩니다(선착순 마감)
솔루션 패키지(3개 all)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 제공!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솔루션 시리즈는?
솔루션 시리즈는 국내 최대 브랜드 커뮤니티 비마이비( Be my B)가 기업과 브랜드의 생존 및 성장 전략에 필수적인 주제를 선별하고,
이를 다양한 관점에서 탐구함으로써 현업의 실무자들이 마주하는 문제에 대한 실질적인 해결책을 함께 고민해 보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급변하는 시대에 기업과 브랜드가 적응력을 높이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랍니다.
[2-3월 Theme]
'인터널 브랜딩(Internal Branding)'
이번 솔루션 시리즈를 통해
1) 문화가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어떻게 연결 되는지
2) 내부 직원들을 우리의 1호 팬으로 만드는 게 왜 중요한지
3) 성장과 변화 속에 '자기다움'을 유지하며 어떻게 함께 나아가야 하는지
함께 고민하며 여러분만의 솔루션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Line Up]
1회차(2/21 수)
"강남언니에서 우리의 아이덴티티가 회사의 안팎에서 일관성 있게 전달되는 이상적인 형태를 만들 수 있었던 커뮤니케이션 노하우를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2회차(2/28 수)
"토스팀의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전파하고 공유하는 도구로서 책 <유난한 도전>의 역할과 이를 만들어 온 과정에 대하여 비마이비에서 나누고자 합니다."
3회차(3/6 수)
"LG전자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을 재창조하는 완전히 새로운 여정이었던 브랜드 리인벤트 진행 후 왜 임직원들을 가장 먼저 찾아 갔고, 어떻게 소통하며 1호 팬을 만들었는지에 대한 나누려고 합니다."
[why]
Chat GPT 등 AI 기술의 등장과
코로나 19 를 겪으며 생긴 비대면 문화
이토록 급변하는 시대의 흐름 속에
더욱 중요해지는 것이 바로!
"우리는 함께, 한 방향으로 가고 있는가?"
"우리만의 방식으로 소통하고 있는가?"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우리는
다양한 방식으로 직원들과 소통하며
동기부여를 통해 성과를 함께 만들어 가야 합니다.
어쩌면 이제는 생존과 성장에도 밀접한 관련이 있는
구성원과의 '소통 방식', '조직 문화',
그리고 이를 통한 안으로 부터의 브랜딩
브랜드의 '자기다움'을 담은 우리만의 소통 방식 이것이 곧 문화가 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시작점이 되어줄 것입니다.
솔루션 시리즈는 오프라인 100%로 진행됩니다(선착순 마감)
솔루션 패키지(3개 all)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 제공!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