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시리즈> 북토크 세션, 그 두번째 이야기
일의 진화, 브랜드의 유연함을 높이는 법
변화의 시대, 유연하게 변화하는 브랜드가 사랑받는다!
9년째 플렉시블 워킹을 시행해온 박현영 조직장이 말하는
동료 간 시너지를 만드는 인터널 브랜딩의 법칙,
이번 솔루션 시리즈 북토크를 통해 알아가보세요!
📓 북토크 세션 개요
연사: 바이브컴퍼니 박현영 조직장(생활변화관측소 소장)
일시 : 8/28 수 19:30 ~
장소 : 비마이비 도산 스페이스 (강남구 언주로 727 트리스빌딩 2층)
인원 : 30명
참가비 : 35,000원 25,000원
🎁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도서 《일의 진화 : 유연한 조직, 성장하는 개인》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솔루션 시리즈 북토크 세션
<일의 진화, 브랜드의 유연함을 높이는 법>
솔루션 시리즈 오픈
chat GPT, 생성형 AI 등 무서운 속도로 등장하는 인공지능(AI) 시대,
새로운 기술 개발과 세분화된 소비자의 취향에 맞춘 다변화 속에
우리의 일도 새롭게 정의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MZ세대를 넘어 잘파 세대라는 용어도 만들어지며
브랜드의 생존과 지속가능한 성장은 어느 때보다 도전적인 과제입니다.
이러한 시대적 변화의 흐름 속에 브랜드의 ‘유연함(Flexibility)’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빠른 변화에 한 발 앞서 적응하고, 새로운 환경에서도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일하는 방식에도 유연함을 부여하는 것이 필요한 때입니다.
✅브랜드 매니저의 유연함, 왜 필요할까요?
✅어떻게 브랜드 매니징팀의 유연성을 높일 수 있을까요?
✅일하는 방식의 유연함은 브랜드의 유연함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유연하게 일하는 법(Flexible Working), 어떻게 도입하고 정착시켜야 할까요?
‘브랜드의 유연함을 높이는 법’을 주제로 진행되는 8월 솔루션 시리즈,
책 《일의 진화》 박현영 저자와의 만남을 통해
변화의 시대에 맞는 브랜드 성장 노하우를 알아봅니다.
⚫ 책 《일의 진화》 소개 ⚫
국내 최대 빅데이터 전문 기업으로,
분석기술을 바탕으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관찰하고 분석하며
《트렌드 노트》 시리즈를 통해 그 인사이트를 공유해 왔던 바이브컴퍼니.
코로나19 확산 전인 2017년부터 모바일워크를 시행하며
국내에서 가장 먼저 플렉시블 워킹(Flexible Working)을 도입하였다.
책 《일의 진화 : 유연한 조직, 성장하는 개인》 은 모두가 프로페셔널로 성장하는 회사의 이야기이며,
플렉시블 워킹 도입 후 8년의 과정과 실행에 필요한 제도와 각종 도구들에 대해 모두 담겨져 있다.
⚫ 저자 소개 ⚫
박현영 | 바이브컴퍼니 생활변화관측소 소장
사람들의 말과 글로 이루어진 빅데이터를 분석한다. 이야기를 좋아한다.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세상의 변화상을 전하는 《트렌드 노트》 시리즈에 필자로 참여하고 있다.
바이브컴퍼니의 한 발 앞선 플렉시블 워킹을 함께해오며
한국형 플렉시블 워킹의 도입부터 실행, 정착까지의 8년 여 과정을 책 《일의 진화》 에 담았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 패키지 상품 구매 시 1회차 세션일을 기준으로 위 '세션 환불 규정'을 적용합니다.
솔루션 시리즈 북토크 세션, 그 두번째 이야기
<일의 진화, 브랜드의 유연함을 높이는 법> 솔루션 시리즈 오픈
chat GPT, 생성형 AI 등
무서운 속도로 등장하는 인공지능(AI) 시대,
새로운 기술 개발과 세분화된 소비자의 취향에 맞춘 다변화 속에
우리의 일도 새롭게 정의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MZ세대를 넘어 잘파 세대라는 용어도 만들어지며
브랜드의 생존과 지속가능한 성장은 어느 때보다 도전적인 과제입니다.
이러한 시대적 변화의 흐름 속에
브랜드의 ‘유연함(Flexibility)’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빠른 변화에 한 발 앞서 적응하고,
새로운 환경에서도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일하는 방식에도 유연함을 부여하는 것이 필요한 때입니다.
✅브랜드 매니저의 유연함, 왜 필요할까요?
✅어떻게 브랜드 매니징팀의 유연성을 높일 수 있을까요?
✅일하는 방식의 유연함은 브랜드의 유연함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유연하게 일하는 법(Flexible Working), 어떻게 도입하고 정착시켜야 할까요?
‘브랜드의 유연함을 높이는 법’을 주제로 진행되는 8월 솔루션 시리즈,
책 《일의 진화》 박현영 저자와의 만남을 통해
변화의 시대에 맞는 브랜드 성장 노하우를 알아봅니다.
⚫ 책 《일의 진화》 소개 ⚫
국내 최대 빅데이터 전문 기업으로,
분석기술을 바탕으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관찰하고 분석하며
《트렌드 노트》 시리즈를 통해 그 인사이트를 공유해 왔던 바이브컴퍼니.
코로나19 확산 전인 2017년부터 모바일워크를 시행하며
국내에서 가장 먼저 플렉시블 워킹(Flexible Working)을 도입하였다.
책 《일의 진화 : 유연한 조직, 성장하는 개인》 은 모두가 프로페셔널로 성장하는 회사의 이야기이며,
플렉시블 워킹 도입 후 8년의 과정과 실행에 필요한 제도와 각종 도구들에 대해 모두 담겨져 있다.
⚫ 저자 소개 ⚫
박현영 | 바이브컴퍼니 생활변화관측소 소장
사람들의 말과 글로 이루어진 빅데이터를 분석한다.
이야기를 좋아한다.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세상의 변화상을 전하는 《트렌드 노트》 시리즈에 필자로 참여하고 있다.
바이브컴퍼니의 한 발 앞선 플렉시블 워킹을 함께해오며
한국형 플렉시블 워킹의 도입부터 실행, 정착까지의 8년 여 과정을 책 《일의 진화》 에 담았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 패키지 상품 구매 시 1회차 세션일을 기준으로 위 '세션 환불 규정'을 적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