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은 목표가 아닌 시작일 뿐,
진짜 살아남고 싶은 사장님을 위해
오래가는 스몰 브랜드의 생존법 공유!
📚 스몰 브랜드 하우스 아보카도 7주년 기념 북토크 세션
"진짜 살아남고 싶은 사장님을 위한 생존전략"
▪️일시 : 4/10, 4/17, 4/24 (매주 목요일 오후 7:30 - 9:00)
▪️장소 : 비마이비 도산 스페이스(서울 강남구 언주로 727 트리스 빌딩 2층)
👉 지도 링크
▪️참가비 : 15,000원(개별) / 40,000원(3개 패키지)
📚 세션 라인업
▪️1회차(4/10 목)
- 양지삼 | 청기와 타운 대표
- 책 <일하는 사장의 생각> 저
▪️2회차(4/17 목)
- 임상진 | 생활맥주 대표
- 책 <상권을 이기는 작은 가게 성공 법칙> 저자
▪️3회차(4/24 목)
- 이근상 | KS아이디어 대표
- 스몰 브랜드 마케팅·광고 기획 전문가
- 책 <당신의 브랜드는 브랜드가 아닐 수 있다>,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저자
🙌이런 분들이라면 신청을 서둘러 주세요💡
✔창업 초기 단계에서 체계적인 방향성을 설정하고 싶은 예비 창업자, 신규 창업자분들
✔기존 사업의 정체기를 겪고 있어 새로운 성장 동력과 돌파구를 찾고 계신 스몰 브랜드 운영자분들
✔가게는 잘 운영하고 있지만 브랜드로서의 정체성과 확장성을 고민하고 계신 자영업자분들
✔작은 규모에서도 경쟁력 있는 브랜드 가치를 만들어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싶으신 분들
직접 현장에서 쌓아올린 비즈니스 경험과 브랜드 노하우를 전해줄 세 명의 저자들과 함께,
우리 브랜드가 ‘오래’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가세요.
※ 릴레이 북토크 3회 패키지 구매하시고, 5,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받아 보세요(45,000원 » 40,000원)
창업은 목표가 아닌 시작일 뿐이죠.
그 이후에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가 진짜 고민 아닐까요?
왜 내 브랜드가 성공해야 할까?
왜 수많은 사람들 중에서 내가 성공해야 할까?
.
.
아보카도는 올해 7주년을 맞이하여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와 치열한 경쟁, 그리고 불확실한 경제 환경 속에서도
자신만의 확고한 정체성과 차별화된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몰 브랜드로 성장하는 길을
함께 고민해보고자 이번 북토크를 오픈했습니다.
식당 직원에서 시작해 연 매출 400억 원의 대표로 성장한 청기와 타운 양지삼 대표
10평 매장에서 시작해 브랜드 매출 750억 기업으로 성장한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
‘포장’이 아닌, ‘본질’로 고객을 사로잡는 스몰 브랜드 광고 기획 전문가 이근상 대표까지
직접 발로 뛰고, 부딪치며 터득한 현실적인 경영 전략과 실전 노하우로
오래 살아남는 스몰 브랜드가 되는 생존 DNA를 완성해보세요.
선착순 모집!
살아남는 브랜드가 되기 위한 진짜 현실 조언을 만나보세요!👏👏
⚫연사 소개⚫
1회차(4/10 목)
양지삼ㅣ 청기와타운 대표
식당 직원에서 연 매출 400억 원 회사 대표가 되기까지, 브랜드를 만들고 운영하는 ‘진짜’ 현실 조언
장사를 넘어 ‘오래 가는’ 브랜드가 되기 위한 기본 체력 만들기
사장이 꼭 알아야 할 ‘매출 구조’, ‘조직 운영’ 노하우
성공을 향한 조언이 아닌, ‘살아남기 위한’ 생존 전략
첫 창업부터 확장·프랜차이즈까지 겪으며 체득한 위기 극복 사례
“창업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오래 살아남는 사장은 드물다!”
불황에도 꾸준히 성장해온 경험에서 배운 ‘현실 경영 인사이트’를 만나보세요.
2회차(4/17 목)
임상진ㅣ 생활맥주 대표
“10평 매장에서 시작해 연 매출 750억 원 브랜드로 키워낸, ‘스몰 브랜드’의 거대한 도전기”
상권보다 먼저 찾아야 할 ‘내 브랜드만의 차별성’
작은 가게라도 반드시 지녀야 할 ‘기업가 정신’과 확장 로드맵
핵심 메뉴와 공간, 브랜드 정체성을 어떻게 잡아야 하는지
외식 시장 포화 속에서 흔들리지 않고 살아남는 법
“경쟁은 피하고, 차별성은 키우자. 작은 가게에도 무한한 가능성이 숨어 있다!”
실제 매장을 운영하며 얻은, 누구도 대신해줄 수 없는 생생한 현장 노하우 대공개!
3회차(4/24 목)
이근상ㅣ KS아이디어 대표
“광고의 시대에서 본질의 시대로! 작은 브랜드도 ‘제대로 된 본질’을 갖추면 충분하다”
브랜드는 ‘제품’이 아니라 고객의 ‘인식’에서 완성된다
핵심 DNA가 없는 것은 브랜드가 아니다: 차별화 요소 찾기
‘만드는 사람’이 아닌 ‘쓰는 사람’ 관점에서 브랜딩하는 법
혼잡한 시장에서 브랜드를 제대로 알리고, 의미를 부여하는 전략
“바야흐로 본질에 충실한 브랜드가 살아남는 시대.”
의미 있고 지속 가능한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실전’ 방법론을 확인하세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진짜 살아남고 싶은 스몰 브랜드 대표님, 사장님
✔ 창업 초기 단계에서 체계적인 방향성을 설정하고 싶은 예비 창업자, 신규 창업자분들
✔ 기존 사업의 정체기를 겪고 있어 새로운 성장 동력과 돌파구를 찾고 계신 스몰 브랜드 운영자분들
✔ 가게는 잘 운영하고 있지만 브랜드로서의 정체성과 확장성을 고민하고 계신 자영업자분들
✔ 창업 초기의 방향성부터 브랜드 확장까지, 실전 생존 노하우가 필요한 BemyB 멤버라면 누구나
※ 릴레이 북토크 3회 패키지 구매하고,
5,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받아 보세요(45,000원 » 40,000원)
세션 환불 규정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 패키지 구매의 경우, 첫 번째 세션 시작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창업은 목표가 아닌 시작일 뿐이죠.
그 이후에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가 진짜 고민 아닐까요?
왜 내 브랜드가 성공해야 할까?
왜 수많은 사람들 중에서 내가 성공해야 할까?
.
.
아보카도는 올해 7주년을 맞이하여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와 치열한 경쟁, 그리고 불확실한 경제 환경 속에서도
자신만의 확고한 정체성과 차별화된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몰 브랜드로 성장하는 길을
함께 고민해보고자 이번 북토크를 오픈했습니다.
식당 직원에서 시작해 연 매출 400억 원의 대표로 성장한 청기와 타운 양지삼 대표
10평 매장에서 시작해 브랜드 매출 750억 기업으로 성장한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
‘포장’이 아닌, ‘본질’로 고객을 사로잡는 스몰 브랜드 광고 기획 전문가 이근상 대표까지
직접 발로 뛰고, 부딪치며 터득한 현실적인 경영 전략과 실전 노하우로
오래 살아남는 스몰 브랜드가 되는 생존 DNA를 완성해보세요.
선착순 모집!
살아남는 브랜드가 되기 위한 진짜 현실 조언을 만나보세요!👏👏
⚫연사 소개⚫
1회차(4/10 목)
양지삼ㅣ 청기와타운 대표
식당 직원에서 연 매출 400억 원 회사 대표가 되기까지, 브랜드를 만들고 운영하는 ‘진짜’ 현실 조언
장사를 넘어 ‘오래 가는’ 브랜드가 되기 위한 기본 체력 만들기
사장이 꼭 알아야 할 ‘매출 구조’, ‘조직 운영’ 노하우
성공을 향한 조언이 아닌, ‘살아남기 위한’ 생존 전략
첫 창업부터 확장·프랜차이즈까지 겪으며 체득한 위기 극복 사례
“창업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오래 살아남는 사장은 드물다!”
불황에도 꾸준히 성장해온 경험에서 배운 ‘현실 경영 인사이트’를 만나보세요.
2회차(4/17 목)
임상진ㅣ 생활맥주 대표
“10평 매장에서 시작해 연 매출 750억 원 브랜드로 키워낸, ‘스몰 브랜드’의 거대한 도전기”
상권보다 먼저 찾아야 할 ‘내 브랜드만의 차별성’
작은 가게라도 반드시 지녀야 할 ‘기업가 정신’과 확장 로드맵
핵심 메뉴와 공간, 브랜드 정체성을 어떻게 잡아야 하는지
외식 시장 포화 속에서 흔들리지 않고 살아남는 법
“경쟁은 피하고, 차별성은 키우자. 작은 가게에도 무한한 가능성이 숨어 있다!”
실제 매장을 운영하며 얻은, 누구도 대신해줄 수 없는 생생한 현장 노하우 대공개!
3회차(4/24 목)
이근상ㅣ KS아이디어 대표
“광고의 시대에서 본질의 시대로! 작은 브랜드도 ‘제대로 된 본질’을 갖추면 충분하다”
브랜드는 ‘제품’이 아니라 고객의 ‘인식’에서 완성된다
핵심 DNA가 없는 것은 브랜드가 아니다: 차별화 요소 찾기
‘만드는 사람’이 아닌 ‘쓰는 사람’ 관점에서 브랜딩하는 법
혼잡한 시장에서 브랜드를 제대로 알리고, 의미를 부여하는 전략
“바야흐로 본질에 충실한 브랜드가 살아남는 시대.”
의미 있고 지속 가능한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실전’ 방법론을 확인하세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진짜 살아남고 싶은 스몰 브랜드 대표님, 사장님
✔ 창업 초기 단계에서 체계적인 방향성을 설정하고 싶은 예비 창업자, 신규 창업자분들
✔ 기존 사업의 정체기를 겪고 있어 새로운 성장 동력과 돌파구를 찾고 계신 스몰 브랜드 운영자분들
✔ 가게는 잘 운영하고 있지만 브랜드로서의 정체성과 확장성을 고민하고 계신 자영업자분들
✔ 창업 초기의 방향성부터 브랜드 확장까지, 실전 생존 노하우가 필요한 BemyB 멤버라면 누구나
※ 릴레이 북토크 3회 패키지 구매하고,
5,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받아 보세요(45,000원 » 40,000원)
세션 환불 규정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 패키지 구매의 경우, 첫 번째 세션 시작일을 기준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