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문(프로모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수상 쾌거!!
브랜드와 에이전시, 이토록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했던 이유에 대해!
청정원에 새바람을 일으킨 '안주야 혼술선풍기' 캠페인!!
이 새바람을 일으킨 숨은 주역들은 대체 누구일까요?
브랜드와 에어전시의 협업은 어떻게 해야 잘 하는 걸까요?
청정원 안주야, 미원, 종가집의 브랜드 캠페인을 직접 이끈 청정원 이정훈 브랜드커뮤니케이션 팀장과 '혼술선풍기' 굿즈부터 광고까지 모든 캠페인을 기획하고 제작한 더워터멜론 오형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노하우가 모두 공개됩니다!!
- 주제 : Be my B;rand Revitalization with <청정원 안주야>
- 일시 : 12/21(화), 19:30 ~ 21:30
- 장소 : 성수동 데어바타테(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8 남정빌딩, 지하 1층)
- 연사 : 이정훈(대상 청정원 브랜드마케팅팀 팀장), 오형균(더워터멜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청정원 안주야 '혼술선풍기' 캠페인 기획)
※ 세션 당일 참가해 주신 모든 분들께 '청정원 안주夜 Gift Set'를 선물로 드립니다!
좋은 브랜드 캠페인의 성공 조건은 무엇?
브랜드와 에이전시의 긴밀한 관계, 솔직한 소통!!
(이게 어떻게 가능해?... 이번 세션에서 모두 공개됩니다!)
새로운 것들이 끊임없이 나타나고, 사라지기를 반복하는 요즘.
한때 시대를 풍미했더라도 점차 시간이 지나며 외면 받고 자취를 감춰버린 브랜드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더 이상 맛있는 ‘맛’만으로는 더 오래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없었습니다. 출시 5년 차! 안주 시장 점유율은 1위였지만 이제 남은 건 그저 오래된 브랜드가 되어가는 것? 더 오랫동안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청정원 안주야夜>에게는 새로운 무언가가 필요했습니다. “Brand Revitalizaton”, 브랜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청정원 안주야는 브랜드 역사상 최초의 굿즈 ‘혼술 선풍기’라는 도전을 결심했고, 출시하자 마자 완판 행진, 굿즈 열풍을 이끌며 새바람을 일으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 결과, 2021년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분 수상(프로모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쾌거까지!!
지난 여름 ‘혼술 선풍기’로 만들어진 새바람이 청정원 안주야 브랜드에 신바람을 불러오고 있습니다.
시도 부터가 도전이었던 청정원 안주야의 브랜드 캠페인의 극적인 성공!
이 모든 성공 히스토리를 이끈 이정훈 팀장(대상주식회사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팀장),
굿즈부터 광고까지 '혼술선풍기' 캠페인을 직접 기획한 오형균 CD(더워터멜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함께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청정원 안주야의 성공적인 브랜드 캠페인의 비하인드 스토리
주목 받는 캠페인을 만드는 방법, 클라이언트 청정원 안주야와 에어전시 더워터멜론의 솔직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했던 이유,
이 모든 것들이 오직 여러분에게만 공개됩니다! 2022년 여러분도 새바람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세션 당일 참가해 주신 모든 분들께 '청정원 안주夜 Gift Set'를 선물로 드립니다!
[연사 소개]
브랜드의 판도를 바꾼 사람들
이정훈(대상주식회사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팀장, 청정원 안주야)
오형균(더워터멜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혼술선풍기' 캠페인 기획 및 제작)
청정원 안주야 '혼술선풍기' 브랜드 캠페인
ⓒ더워터멜론
ⓒ더워터멜론,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더워터멜론,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필독!)브랜드 세션 취소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좋은 브랜드 캠페인의 성공 조건은 무엇?
브랜드와 에이전시의 긴밀한 관계, 솔직한 소통!!
(이게 어떻게 가능해?... 이번 세션에서 모두 공개됩니다!)
새로운 것들이 끊임없이 나타나고, 사라지기를 반복하는 요즘.
한때 시대를 풍미했더라도 점차 시간이 지나며 외면 받고 자취를 감춰버린 브랜드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더 이상 맛있는 ‘맛’만으로는 더 오래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없었습니다. 출시 5년 차! 안주 시장 점유율은 1위였지만 이제 남은 건 그저 오래된 브랜드가 되어가는 것? 더 오랫동안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청정원 안주야夜>에게는 새로운 무언가가 필요했습니다. “Brand Revitalizaton”, 브랜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청정원 안주야는 브랜드 역사상 최초의 굿즈 ‘혼술 선풍기’라는 도전을 결심했고, 출시하자 마자 완판 행진, 굿즈 열풍을 이끌며 새바람을 일으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 결과, 2021년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분 수상(프로모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쾌거까지!!
지난 여름 ‘혼술 선풍기’로 만들어진 새바람이 청정원 안주야 브랜드에 신바람을 불러오고 있습니다.
시도 부터가 도전이었던 청정원 안주야의 브랜드 캠페인의 극적인 성공!
이 모든 성공 히스토리를 이끈 이정훈 팀장(대상주식회사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팀장),
굿즈부터 광고까지 '혼술선풍기' 캠페인을 직접 기획한 오형균 CD(더워터멜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함께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청정원 안주야의 성공적인 브랜드 캠페인의 비하인드 스토리
주목 받는 캠페인을 만드는 방법, 클라이언트 청정원 안주야와 에어전시 더워터멜론의 솔직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했던 이유,
이 모든 것들이 오직 여러분에게만 공개됩니다! 2022년 여러분도 새바람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세션 당일 참가해 주신 모든 분들께 '청정원 안주夜 Gift Set'를 선물로 드립니다!
[연사 소개]
브랜드의 판도를 바꾼 사람들
이정훈(대상주식회사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팀장, 청정원 안주야)
오형균(더워터멜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혼술선풍기' 캠페인 기획 및 제작)
청정원 안주야 '혼술선풍기' 브랜드 캠페인
ⓒ더워터멜론
ⓒ더워터멜론,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더워터멜론,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필독!)브랜드 세션 취소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