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Live] MZ세대를 사로 잡는 브랜드 필승 전략, 세계관을 구축하라!
NEW
BEST
MD
HOT
SOLDOUT
0원

MZ세대를 사로 잡는 브랜드 필승 전략,
세계관을 구축하라!


3,4월 4주동안 MZ세대를 사로잡는 브랜드의 필승 전략인 '세계관'에 대해 찐하게 Dive합니다!

- 진행 일정
2022.03.22 ~ 2022.04.12 매주 화요일, 19:30 ~ 21:10

- 브랜드 라인업
* 1회차(3/22) : 디지털 문화심리학자, 건국대 이승윤 교수
* 2회차(3/29) : ‘홀맨 is back’, LG유플러스☎️ 캐릭터마케팅팀 이상수 팀장
* 3회차(4/5) : ‘BTS World’🕹 총괄 개발, 메타버스제작사 김동은 대표
* 4회차(4/12) : 노티드🍩, 다운타우너🍔 운영 기업 GFFG 허준 CMO, 위승준 CCO

- 참가비(온라인 기준)
① 패키지(1~4회차 모두) : 45,000원(25% 할인)
② 개별 Live 세션 : 15,000원

- 진행 장소
온라인 Live : 개별 URL 발송 예정

※ 본 페이지는 온라인 Live 예매 페이지입니다. 오프라인 현장 참가를 원하실 경우, 링크에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