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my B: Project P는 브랜드라는 범위를 조금 더 확대하여 Be my B모임의 취지와 잘 어울리며 매력적인 콘텐츠를 갖고 계신 분이 자신의 콘텐츠를 브랜드 관점으로 해석하여 해당 주제에 관심 있는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Be my B: Project P에서는 한 주제를 세 번의 세션으로 구성하였으며 세 번의 세션 모두 동일한 참가자로 진행되어 내용의 깊이 및 친밀도를 보다 높일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그 시작으로 사업 또는 브랜드를 고객 최접점에서 전달하는 네가지 요소 <미디어>, <콘텐츠>,

 <공간>, <스토리텔링>를 브랜드 관점에서 살펴보고,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들은 이 요소들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그리고 차별점은 무엇인지 세션 리더와 멤버들이 함께 알아보고자 합니다.



1. <공간> 북티크 박종원 (Ceo Park) 대표
"서점/공간의 지속가능성에 대해"
-일시: 2/21, 3/7, 21 수요일 7:30pm -10pm


2. <스토리텔링> 채자영 Ja Young Chae 전문 프리젠터
“스토리' 관점에서 본 브랜드"
-일시: 2/23, 3/9, 23 금요일 7:30pm -10pm


3. <미디어> 숙명여대 외래교수 서희정 언론학 박사 
"그들이 만난 세상:그만세 (미디어 콘텐츠 콜라보레이션)"
-일시: 3/2, 16, 30 금요일 7:30pm -10pm


4. <디지털 마케팅> 아마존 글로벌 셀링 진민규 마케팅 총괄 
"인비저블 (Invisible) 마케팅: Be my B x Publy"
-일시: 3/10, 18, 24 토/일요일 1:30pm - 4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