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전문 출판사가 만드는
브랜드북은 무엇이 다를까요?
아모레퍼시픽 <유행화장>부터 오늘의집 <Dear, House>까지!
매거진 전문 로우프레스가 만든 브랜드북은
달라도 뭔가 다르다?
브랜드북이라도 모두 브랜드 역사를 다루는 건 아니에요!
10년 주기 화장법을 이야기하는 <유행화장>,
보통 사람들의 집 이야기 <Dear, House>를 만든
로우프레스 신유미 대표에게
브랜드북 제작과정의 A to Z에 대해 직접 들어보세요!
24,000원만 추가하면 브랜드북 세션 3개를 모두 들을 수 있어요!
패키지 구매 시, 정가 105,000원 ▶ 할인가 59,000원(정가의 56% 가격)
구매 방법 : 옵션>'패키지 구매' 선택
- 일시 : 2/9(목), 7:30PM-9:10PM
- 장소 : 성수동 데어바타테(Be my B 전용공간) (위치 링크)
•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 1층
지하철 2호선 성수역 3번 출구 도보 5분 이내 거리 위치
- 연사 : 로우프레스 신유미 대표, 배단비 디렉터, 정기훈 디자이너
- 참가 인원 : 30명(선착순 마감)
브랜드 세션에서는 주제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듣고,
사전에 취합 되어 공유된 질문과 현장 Q&A를 통해 자유롭게 이야기 나눕니다!
ㅡ
2023 브랜드 세션
주목해야 할 2023 브랜드 Theme인
브랜드북으로 첫 시작을 엽니다!
"잘 나가는 브랜드는 왜 브랜드북에 주목할까"
매력적인 브랜드라면, 이것 하나는 꼭 가지고 있죠.
✨ 바로 "Brand Book"✨
브랜드가 브랜드북을 만드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2023년을 준비하며
Be my B가 던지는 첫 번째 브랜드 세션 Theme!
브랜드북으로 브랜드의 매력도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Session 3
"아모레퍼시픽 <유행화장>부터 오늘의집 <Dear, House>까지
매거진 전문 로우프레스가 말하는 뻔하지 않은 브랜드북을 만드는 방법 "
매거진 전문 출판사
로우프레스가 만드는 브랜드북은
무엇이 다를까요?
로우프레스만의 브랜드북 제작 일대기를
Be my B 브랜드 세션에서 공개합니다!
이렇게 입으면 기분이 좋거든요
ⓒ 로우프레스
"여성의 화장에서 시대의 얼굴을 발견하다"
아모레퍼시픽 <유행화장>은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는 아닙니다.
<유행화장은> 1950년대부터 오늘날까지
화장을 통해 여성들이 자신을 사랑한 방식과
이야기를 담아낸 책입니다.
---------
100개의 집, 100개의 이야기 <Dear, House>
ⓒ 로우프레스
오늘의집에서 발간한 첫 브랜드북 <Dear, House>
<Dear, House>도 오늘의집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보통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죠.
왜냐구요?
100개의 집이 있다면, 100개의 이야기가 있으니까요.
1,280개의 온라인 집들이 중 단 100개의 집을 담은 특별한 책.
보통 사람들의 이야기라서 더 궁금하고,
더 갖고 싶은 브랜드 이야기가 없는 브랜드 책
---------
매거진 말고 브랜드북을 펴내다
ⓒ 로우프레스
"부엌(boouk), 고을(goeul), 툴즈(TOOLS)
원래 매거진을 발행하는 크리에이터 그룹이에요 "
로우프레스는 부엌(boouk), 고을(goeul), 툴즈(TOOLS) 등
매거진을 발행하는 크리에이터 그룹입니다.
그런데 왜, 브랜드북을 발간했냐구요?
어떻게 브랜드와 콜라보하게 되었냐구요?
그건, 브랜드 세션에서
로우프레스 신유미 대표, 배단비 디렉터, 정기훈 디자이너에게 직접 들어보세요!
달라도 뭔가 다른 브랜드북이 어떻게 탄생하는지 말이죠!
--------
Be my B와 함께
브랜드북으로 브랜드의 매력을 높이는 비결을 모두 알아보세요!
잠깐!
브랜드북의 모든 것이 궁금한
여러분께 드리는
🎁 Be my B의 새해 선물🎁
브랜드 세터라면,
브랜드북을 만든 #브랜드 #사람 #출판사
모두 놓칠 수 없겠죠?
그래서!
브랜드 세션 3개를 모두 들을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3개 세션 패키지 구매 시,
정가 105,000원
할인가 59,000원
한정 수량이니 놓치지 마세요!
*구매 방법 : 상단 옵션 > '패키지 구매(정가의 56% 가격)' 클릭👆
연사 소개
ⓒ로우프레스
로우프레스는 '가공되지 않는 날 것Raw'와 '잡지, 출판Press'가 결합해
'있는 그대로의 콘텐츠를 담아내는 매체'를 의미하는 신조어로 아날로그적 시선으로 동시대인들의 삶에서 일어나는 현상을 들여다보며,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진정성 있게 담아내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그룹이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브랜드 세션에서는 주제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듣고,
사전에 취합 되어 공유된 질문과 현장 Q&A를 통해 자유롭게 이야기 나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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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브랜드 세션
주목해야 할 2023 브랜드 Theme인
브랜드북으로 첫 시작을 엽니다!
"잘 나가는 브랜드는 왜 브랜드북에 주목할까"
매력적인 브랜드라면, 이것 하나는 꼭 가지고 있죠.
✨ 바로 "Brand Book"✨
브랜드가 브랜드북을 만드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2023년을 준비하며
Be my B가 던지는 첫 번째 브랜드 세션 Theme!
브랜드북으로 브랜드의 매력도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Session 3
"아모레퍼시픽 <유행화장>부터 오늘의집 <Dear, House>까지
매거진 전문 로우프레스가 말하는 뻔하지 않은 브랜드북을 만드는 방법 "
매거진 전문 출판사
로우프레스가 만드는 브랜드북은
무엇이 다를까요?
로우프레스만의 브랜드북 제작 일대기를
Be my B 브랜드 세션에서 공개합니다!
이렇게 입으면 기분이 좋거든요
ⓒ 로우프레스
"여성의 화장에서 시대의 얼굴을 발견하다"
아모레퍼시픽 <유행화장>은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는 아닙니다.
<유행화장은> 1950년대부터 오늘날까지
화장을 통해 여성들이 자신을 사랑한 방식과
이야기를 담아낸 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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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개의 집, 100개의 이야기 <Dear, House>
ⓒ 로우프레스
오늘의집에서 발간한 첫 브랜드북 <Dear, House>
<Dear, House>도 오늘의집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보통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죠.
왜냐구요?
100개의 집이 있다면, 100개의 이야기가 있으니까요.
1,280개의 온라인 집들이 중 단 100개의 집을 담은 특별한 책.
보통 사람들의 이야기라서 더 궁금하고,
더 갖고 싶은 브랜드 이야기가 없는 브랜드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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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거진 말고 브랜드북을 펴내다
ⓒ 로우프레스
"부엌(boouk), 고을(goeul), 툴즈(TOOLS)
원래 매거진을 발행하는 크리에이터 그룹이에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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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왜, 브랜드북을 발간했냐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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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 my B와 함께
브랜드북으로 브랜드의 매력을 높이는 비결을 모두 알아보세요!
잠깐!
브랜드북의 모든 것이 궁금한
여러분께 드리는
🎁 Be my B의 새해 선물🎁
브랜드 세터라면,
브랜드북을 만든 #브랜드 #사람 #출판사
모두 놓칠 수 없겠죠?
그래서!
브랜드 세션 3개를 모두 들을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3개 세션 패키지 구매 시,
정가 10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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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사 소개
ⓒ로우프레스
로우프레스는 '가공되지 않는 날 것Raw'와 '잡지, 출판Press'가 결합해
'있는 그대로의 콘텐츠를 담아내는 매체'를 의미하는 신조어로 아날로그적 시선으로 동시대인들의 삶에서 일어나는 현상을 들여다보며,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진정성 있게 담아내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그룹이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