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에 가장 필요한 건? 바로 팬덤!
많고 많은 브랜드 중에서 살아 남기 위해서 가장 필요한 것이 있죠!
브랜드의 필수불가결한 팬덤!
그렇다면 열광하는 브랜드 팬덤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아이돌을 보면 답을 알 수 있다?
열광하는 팬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아이돌 팬덤!
아이돌을 브랜드 관점에서 바라보고,
아이돌에게 팬덤을 만드는 방법을 배워봅니다!
팬덤을 아이돌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색다른 시선!
틈x비마이비가 준비한 팬덤 비즈니스 세션에서
열광하는 팬덤을 만드는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세요!
*일상비일상의틈 APP에서 신청하시면 20,000원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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틈APP 신청 시, 구글폼을 작성해주시면 개별적으로 할인 구매 링크를 안내드립니다.
- 주제 : Be my B;rand Session with <팬덤 비즈니스>
- 연사 : 차우진 대중문화평론가
- 일시 : 5/19(금), 7:30PM~9:10pM
- 장소 : 성수동 데어바타테 (Be my B 전용공간)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 1층
* 지하철 2호선 성수역 3번 출구 도보 10분 이내 거리 위치
일상비일상의 틈 x 비마이비
Be my B;rand Session with <팬덤 비즈니스>
지난 3월,
비마이비가 강남역에 진출했다는 사실은 모두 알고 계시죠?!
ⓒBe my B
LG유플러스에서 운영하는 문화복합공간 일상비일상의틈과 함께
매월 새로운 주제로 전시와 브랜드 세션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Be my B
특히 4월에 있었던 레고 브랜드 세션은 너무나도 반응이 좋았는데요.
레고 팝업스토어에서의 행복한 기억을 브랜드 세션에서도 느낄 수 있어
모두가 더 좋아한 것이 아닐까합니다!
이렇게 비마이비는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와 연계한 브랜드 세션을 매월 진행하고 있답니다.
이번 달에는 하이브 보이그룹 세븐틴의 팝업스토어가 열리고 있죠
수많은 팬들이 즐기는 모습을 보니 비마이비도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브랜드 세션!
5월 브랜드 세션의 주제는,
현재 틈에서 진행하고 있는 세븐틴 9주년 팝업스토어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돌 #팬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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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에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팬덤!
ⓒunsplash
브랜드에 꼭 필요한 것을 꼽으라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아마 모두들 팬덤을 떠올릴 거에요!
세상에 많고 많은 브랜드 중에 우리 브랜드가 살아남기 위해서는
브랜드를 사랑하는 팬덤이 꼭 필요하니까요.
그렇다면 열광하는 팬덤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팬덤을 만드는 브랜드의 비결은 무엇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팬덤 비즈니스의 귀재와 함께 알아보려 합니다!
귀재가 누구냐고요? 바로.....
✨ 팬덤 비즈니스의 귀재, 아이돌✨
아이돌에게 배우는 팬덤 비즈니스
ⓒunsplash
팬덤 비즈니스=마음의 비즈니스?
ⓒunsplash
이번 브랜드 세션은 차우진 대중문화평론가님과 함께 하는데요,
차우진 평론가님은 팬덤 비즈니스를 ‘마음의 비즈니스’라고 소개하곤 합니다.
왜 하필 ‘마음’의 비즈니스라고 일컫는 것일까요?
우리 같이 한 번 생각해볼까요?
누군가의 팬이 된다는 건 단순히 생각으로 되는 일이 아니죠.
마음이 움직여야 진짜 팬이 되는 것이니까요!
그래서 브랜드의 팬덤을 만든다는 건,
누군가의 마음을 사로잡는 일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팬덤 비즈니스를 마음의 비즈니스라고 부르는 이유,
여러분이 좋아하는 아이돌, 브랜드를 한 번 떠올려보세요.
이제는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이해되시나요?
-
소비자가 아닌 팬
ⓒyes24
그럼, 브랜드 관점에서 팬을 한 번 이야기해볼까요?
비마이비는 국내 최대 브랜드 커뮤니티이니까요!
2022년 미국 시사 주간지 <타임>이 꼽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기업에 딱 2개의 한국 기업이 있었는데요.
바로, 하이브와 핑크퐁입니다!
두 브랜드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소비자를 넘어 팬과 함께 성장했다는 것입니다!
브랜드에 있어서 팬덤은 필수불가결한 요소입니다.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단순 소비자가 아닌 브랜드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팬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더욱이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팬덤 비즈니스 영역이 중요시되는 것이죠.
우리가 누군가의 팬이었던 경험을 넘어, 누군가를 우리의 팬으로 만드는 것.
그것이 여러분에게도 ‘나’라는 브랜드로 성장하는데
꼭 필요한 것 아닐까요?
-
연사 소개
ⓒ 차우진
차우진 대중문화평론가는 패션 매거진부터 일간지까지 다양한 곳에서 글을 쓰고,
온라인 매거진에서는 기자로 일하며 엔터테인먼트 업계 전반을 취재했답니다.
2023년에는 티빙 다큐멘터리 <케이팝 제너레이션> 스토리를 총괄하였으며,
같은 해 <마음의 비즈니스>라는 팬덤 비즈니스에 대한 책을 쓰기도 했죠.
2020년부터 시작한 TMI.FM 뉴스레터도 얼마나 재밌는지 몰라요!
아, 그리고 MIT(뮤직 인더스트리 토크)라는 단톡방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아이돌을 브랜드 관점에서 바라보는 색다른 시선!
차우진 대중문화평론가와 함께 팬덤 비즈니스를 알아보세요!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일상비일상의 틈 x 비마이비
Be my B;rand Session with <팬덤 비즈니스>
지난 3월,
비마이비가 강남역에 진출했다는 사실은 모두 알고 계시죠?!
ⓒBe my B
LG유플러스에서 운영하는 문화복합공간 일상비일상의틈과 함께
매월 새로운 주제로 전시와 브랜드 세션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Be my B
특히 4월에 있었던 레고 브랜드 세션은 너무나도 반응이 좋았는데요.
레고 팝업스토어에서의 행복한 기억을 브랜드 세션에서도 느낄 수 있어
모두가 더 좋아한 것이 아닐까합니다!
이렇게 비마이비는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와 연계한 브랜드 세션을 매월 진행하고 있답니다.
이번 달에는 하이브 보이그룹 세븐틴의 팝업스토어가 열리고 있죠
수많은 팬들이 즐기는 모습을 보니 비마이비도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브랜드 세션!
5월 브랜드 세션의 주제는,
현재 틈에서 진행하고 있는 세븐틴 9주년 팝업스토어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돌 #팬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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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에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팬덤!
ⓒunsplash
브랜드에 꼭 필요한 것을 꼽으라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아마 모두들 팬덤을 떠올릴 거에요!
세상에 많고 많은 브랜드 중에 우리 브랜드가 살아남기 위해서는
브랜드를 사랑하는 팬덤이 꼭 필요하니까요.
그렇다면 열광하는 팬덤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팬덤을 만드는 브랜드의 비결은 무엇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팬덤 비즈니스의 귀재와 함께 알아보려 합니다!
귀재가 누구냐고요? 바로.....
✨ 팬덤 비즈니스의 귀재, 아이돌✨
아이돌에게 배우는 팬덤 비즈니스
ⓒunsplash
팬덤 비즈니스=마음의 비즈니스?
ⓒunsplash
이번 브랜드 세션은 차우진 대중문화평론가님과 함께 하는데요,
차우진 평론가님은 팬덤 비즈니스를 ‘마음의 비즈니스’라고 소개하곤 합니다.
왜 하필 ‘마음’의 비즈니스라고 일컫는 것일까요?
우리 같이 한 번 생각해볼까요?
누군가의 팬이 된다는 건 단순히 생각으로 되는 일이 아니죠.
마음이 움직여야 진짜 팬이 되는 것이니까요!
그래서 브랜드의 팬덤을 만든다는 건,
누군가의 마음을 사로잡는 일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팬덤 비즈니스를 마음의 비즈니스라고 부르는 이유,
여러분이 좋아하는 아이돌, 브랜드를 한 번 떠올려보세요.
이제는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이해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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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아닌 팬
ⓒyes24
그럼, 브랜드 관점에서 팬을 한 번 이야기해볼까요?
비마이비는 국내 최대 브랜드 커뮤니티이니까요!
2022년 미국 시사 주간지 <타임>이 꼽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기업에 딱 2개의 한국 기업이 있었는데요.
바로, 하이브와 핑크퐁입니다!
두 브랜드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소비자를 넘어 팬과 함께 성장했다는 것입니다!
브랜드에 있어서 팬덤은 필수불가결한 요소입니다.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단순 소비자가 아닌 브랜드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팬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더욱이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팬덤 비즈니스 영역이 중요시되는 것이죠.
우리가 누군가의 팬이었던 경험을 넘어, 누군가를 우리의 팬으로 만드는 것.
그것이 여러분에게도 ‘나’라는 브랜드로 성장하는데
꼭 필요한 것 아닐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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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사 소개
ⓒ 차우진
차우진 대중문화평론가는 패션 매거진부터 일간지까지 다양한 곳에서 글을 쓰고,
온라인 매거진에서는 기자로 일하며 엔터테인먼트 업계 전반을 취재했답니다.
2023년에는 티빙 다큐멘터리 <케이팝 제너레이션> 스토리를 총괄하였으며,
같은 해 <마음의 비즈니스>라는 팬덤 비즈니스에 대한 책을 쓰기도 했죠.
2020년부터 시작한 TMI.FM 뉴스레터도 얼마나 재밌는지 몰라요!
아, 그리고 MIT(뮤직 인더스트리 토크)라는 단톡방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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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을 브랜드 관점에서 바라보는 색다른 시선!
차우진 대중문화평론가와 함께 팬덤 비즈니스를 알아보세요!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