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디자인X비마이비의 스몰 브랜드 컨퍼런스!
바야흐로 스몰 브랜드 전성시대!
그래서, 월간디자인과 비마이비가 함께
잘 나가는 스몰 브랜드만 모아 모아 컨퍼런스를 오픈합니다!
빅브랜드는 절대 할 수 없는 스몰 브랜드만의 전략은?
세상의 수많은 브랜드 중에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 잡은 스몰 브랜드들!
웬만한 대기업도 저리 가라 하는,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그들의 비법은 무엇일까요?
그들에게서 발견한 하나의 공통점!
바로, '자신만의 철학'!
그들만의 '나다움'을 스몰 브랜드 컨퍼런스에서 모두 공개합니다!
월간디자인X비마이비의 스몰 브랜드 컨퍼런스에서
스몰 브랜드만의 성장 방법을 직접 알아보세요!
- 주제 : 성장하기 위해 작아지는 브랜드
- 일시 : 6/16(금), 1:30PM~6:00PM
- 장소 : 디자인하우스 모이소 갤러리
* 서울 중구 동호로 272 디자인하우스 지하 1층
* 지하철 3호선 동대입구역 1번 출구 도보 5분 이내 거리 위치
월간디자인X비마이비 <스몰 브랜드 컨퍼런스>
바야흐로 스몰 브랜드 전성시대!
빅브랜드는 절대 할 수 없는 스몰 브랜드만의 전략은 따로 있다?
월간디자인과 비마이비가 함께 스몰 브랜드만의 비법을 한 자리에서 모두 공개합니다!
빅 브랜드도 뛰어 넘는 스몰 브랜드만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수많은 브랜드 중 독보적인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 일시 : 6/16(금) 13:30 - 18:00
- 장소 : 디자인하우스 모이소 갤러리
[Session 1]
✔ 스몰 브랜드의 브랜딩 법칙은 무엇이 다를까?
✔ 소비자가 알아서 찾아 오는 스몰 브랜드의 특징은?
✔ 내 브랜드를 매력적으로 선보이는 방법은?
[연사 소개]
한재호 아보카도 팀장
스몰 브랜드 개발 플랫폼 '아보카도' 팀장으로 광고 회사와 스타트업에서
브랜드를 만들고 키우며 가꾸는 일을 했다.
올해 1,000여 개의 스몰 브랜드를 만든 노하우를 담은 <작지만 큰 브랜드>를 공동 집필했다.
-
[Session 2]
✔ 브랜드의 색을 만들어가는 과정
✔ 경험을 통해 업그레이되는 모스 디자인의 프로세스
[연사 소개]
열린책들 디자이너로 한국 북 디자인의 새 지평을 연 주역 중 한 명이다.
2018년 모스그래픽으로 독립 후 2021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스를 론칭했다.
-
[Session 3]
✔ 그릭데이가 성장해온 방법, 시도들에 대한 이야기
✔ 스몰브랜드의 성장과 콘텐츠 기획
[연사 소개]
모빌리티 서비스 타다 BX 총괄, 블랭크 코퍼레이션 BDX 치프 매니저를 거쳐
현재 그릭데이에서 브랜드 전략이사(CBO)를 맡고 있다.
-
[Session 4]
✔ 제품 없이 브랜드를 시작할 수 있는 괜찮은 핑계
✔ 돈 못 버는 브랜드의 북극성
✔ 스토리와 제품의 시차 적응
✔ 가장 이성적인 순간에 하는 비이성적인 판단
✔ 비슷한 여정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연사 소개]
깃컴퍼니를 공동 창업하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린스' 디렉터로 활동 중이다.
-
✔ 잘 나가는 스몰 브랜드의 비결이 궁금하다면?
✔ 우리 브랜드를 성장 시키고 싶다면?
✔ '나'를 퍼스널 브랜드로 만들고 싶다면?
-
월간디자인X비마이비의 <스몰 브랜드 컨퍼런스>에서
스몰 브랜드만의 성장 방법을 직접 알아보세요!
컨퍼런스 환불 규정
- 컨퍼런스 시작일로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컨퍼런스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컨퍼런스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월간디자인X비마이비 <스몰 브랜드 컨퍼런스>
바야흐로 스몰 브랜드 전성시대!
빅브랜드는 절대 할 수 없는 스몰 브랜드만의 전략은 따로 있다?
월간디자인과 비마이비가 함께 스몰 브랜드만의 비법을 한 자리에서 모두 공개합니다!
빅 브랜드도 뛰어 넘는 스몰 브랜드만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수많은 브랜드 중 독보적인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 일시 : 6/16(금) 13:30 - 18:00
- 장소 : 디자인하우스 모이소 갤러리
[Session 1]
✔ 스몰 브랜드의 브랜딩 법칙은 무엇이 다를까?
✔ 소비자가 알아서 찾아 오는 스몰 브랜드의 특징은?
✔ 내 브랜드를 매력적으로 선보이는 방법은?
[연사 소개]
한재호 아보카도 팀장
스몰 브랜드 개발 플랫폼 '아보카도' 팀장으로 광고 회사와 스타트업에서
브랜드를 만들고 키우며 가꾸는 일을 했다.
올해 1,000여 개의 스몰 브랜드를 만든 노하우를 담은 <작지만 큰 브랜드>를 공동 집필했다.
-
[Session 2]
✔ 브랜드의 색을 만들어가는 과정
✔ 경험을 통해 업그레이되는 모스 디자인의 프로세스
[연사 소개]
열린책들 디자이너로 한국 북 디자인의 새 지평을 연 주역 중 한 명이다.
2018년 모스그래픽으로 독립 후 2021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스를 론칭했다.
-
[Session 3]
✔ 그릭데이가 성장해온 방법, 시도들에 대한 이야기
✔ 스몰브랜드의 성장과 콘텐츠 기획
[연사 소개]
모빌리티 서비스 타다 BX 총괄, 블랭크 코퍼레이션 BDX 치프 매니저를 거쳐
현재 그릭데이에서 브랜드 전략이사(CBO)를 맡고 있다.
-
[Session 4]
✔ 제품 없이 브랜드를 시작할 수 있는 괜찮은 핑계
✔ 돈 못 버는 브랜드의 북극성
✔ 스토리와 제품의 시차 적응
✔ 가장 이성적인 순간에 하는 비이성적인 판단
✔ 비슷한 여정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연사 소개]
깃컴퍼니를 공동 창업하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린스' 디렉터로 활동 중이다.
-
✔ 잘 나가는 스몰 브랜드의 비결이 궁금하다면?
✔ 우리 브랜드를 성장 시키고 싶다면?
✔ '나'를 퍼스널 브랜드로 만들고 싶다면?
-
월간디자인X비마이비의 <스몰 브랜드 컨퍼런스>에서
스몰 브랜드만의 성장 방법을 직접 알아보세요!
컨퍼런스 환불 규정
- 컨퍼런스 시작일로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컨퍼런스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컨퍼런스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