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랑 받는 <캐릭터>
캐릭터는 어떻게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걸까요?
그래서 스토리와 공감을 바탕으로 꾸준히 팬들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를 어떻게 만들고 키워봤는지 알아보려 해요.
그 중 '공감'을 바탕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물렁이 사원의 이야기를 만나보아요.
어떻게 물렁이라는 캐릭터를 탄생시키고, 키워 왔는지 그 이야기를 들어보아요.
틈x비마이비가 준비한 캐릭터 브랜드 세션에서 캐릭터 브랜딩에 대해 알아보세요!
*일상비일상의틈 APP에서 신청하시면 20,000원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틈APP 신청 시, 구글폼을 작성해주시면 개별적으로 할인 구매 링크를 안내드립니다.
- 주제 : Be my B;rand Session with <오이웍스>
- 연사 : 오수미 대표
- 일시 : 7/31(월), 7:30PM~9:10pM
- 장소 : 성수동 데어바타테 (Be my B 전용공간)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 1층
* 지하철 2호선 성수역 3번 출구 도보 10분 이내 거리 위치
일상비일상의 틈 x 비마이비
Be my B;rand Session with <오이웍스>
지난 3월,
비마이비가 강남역에 진출했다는 사실은 모두 알고 계시죠?!
ⓒBe my B
LG유플러스에서 운영하는 문화복합공간 일상비일상의틈과 함께
매월 새로운 주제로 전시와 브랜드 세션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7월 브랜드 세션의 주제는,
#캐릭터 브랜딩 입니다!
-
*일상비일상의틈 APP에서 신청하시면 20,000원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틈APP 신청 시, 구글폼을 작성해주시면 개별적으로 할인 구매 링크를 안내드립니다.
나이, 성별, 세대를 불문하고 캐릭터는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브랜드인 것 같아요.
캐릭터가 어떻게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걸까요?
그래서, 스토리와 공감을 바탕으로 꾸준히 팬들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를
어떻게 만들고 키워봤는지 이야기를 들어보려고 해요.
[물렁이 탄생기]
물렁이는 쉴 틈 없는 회사 생활을 하며 뱃살이 불어난 회사원입니다. 로또를 사지는 않지만 로또에 당첨되어 퇴사를 꿈꾸는 캐릭터입니다.
물렁이는 어떻게 세상의 빛을 볼 수 있었을까요?
물렁이 특유의 재치 있는 스토리로 수많은 직장인들의 심금을 울린
이 물렁이 캐릭터는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는지 물렁이 캐릭터 제작자 오수미 대표님께 들어봅니다.
[캐릭터 브랜드 운영기]
캐릭터를 만들기만 하면 브랜드가 될 수 있을까요?
캐릭터가 브랜드가 되기까지는 만든 캐릭터의 세계관을 만들고,
꾸준히 이야기를 만들어 캐릭터가 지속적으로 살아 숨쉬게 해야 하는데요.
출처 : 오이웍스
물렁이의 탄생 이후, 어떻게 물렁이를 살아 숨쉬게 하고 물렁이를 키워나갔는지 그 운영기를 들어봅니다.
캐릭터에 이야기를 덧붙이는 것을 넘어 팬들과 어떻게 꾸준히 소통해 왔는지도 함께 들어보아요!
[캐릭터 브랜드 확장기]
캐릭터에 살을 덧붙이는 건 이야기겠죠.
물렁이의 세계관을 형성하기까지 어떻게 스토리를 만들어왔는지 궁금하시죠?
물렁이 사원이 수많은 직장인들의 팬을 거느리게 된 건,
아마도 물렁이가 전하고 있는 다양한 스토리 속에서 공감을 느꼈기 때문이 아닐까요.
회사 생활을 하면서 느끼는 고단함을 위트 있게 풀어내는 물렁이의 스토리를
어떻게 만들어 왔는지 이야기를 들어보아요.
[연사]
출처 : 오이웍스
이번 브랜드 세션에서는 도심 속 일상을 유쾌하게 그리는 디자이너 팀,
오이웍스의 오수미 대표님이 이야기를 들려주실 예정입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브랜드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 패키지 구매의 경우, 첫 번째 세션 시작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일상비일상의 틈 x 비마이비
Be my B;rand Session with <오이웍스>
지난 3월,
비마이비가 강남역에 진출했다는 사실은 모두 알고 계시죠?!
ⓒBe my B
LG유플러스에서 운영하는 문화복합공간 일상비일상의틈과 함께
매월 새로운 주제로 전시와 브랜드 세션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7월 브랜드 세션의 주제는,
#캐릭터 브랜딩 입니다!
-
*일상비일상의틈 APP에서 신청하시면 20,000원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틈APP 신청 시, 구글폼을 작성해주시면 개별적으로 할인 구매 링크를 안내드립니다.
나이, 성별, 세대를 불문하고 캐릭터는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브랜드인 것 같아요.
캐릭터가 어떻게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걸까요?
그래서, 스토리와 공감을 바탕으로 꾸준히 팬들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를
어떻게 만들고 키워봤는지 이야기를 들어보려고 해요.
[물렁이 탄생기]
물렁이는 쉴 틈 없는 회사 생활을 하며 뱃살이 불어난 회사원입니다. 로또를 사지는 않지만 로또에 당첨되어 퇴사를 꿈꾸는 캐릭터입니다.
물렁이는 어떻게 세상의 빛을 볼 수 있었을까요?
물렁이 특유의 재치 있는 스토리로 수많은 직장인들의 심금을 울린
이 물렁이 캐릭터는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는지 물렁이 캐릭터 제작자 오수미 대표님께 들어봅니다.
[캐릭터 브랜드 운영기]
캐릭터를 만들기만 하면 브랜드가 될 수 있을까요?
캐릭터가 브랜드가 되기까지는 만든 캐릭터의 세계관을 만들고,
꾸준히 이야기를 만들어 캐릭터가 지속적으로 살아 숨쉬게 해야 하는데요.
출처 : 오이웍스
물렁이의 탄생 이후, 어떻게 물렁이를 살아 숨쉬게 하고 물렁이를 키워나갔는지 그 운영기를 들어봅니다.
캐릭터에 이야기를 덧붙이는 것을 넘어 팬들과 어떻게 꾸준히 소통해 왔는지도 함께 들어보아요!
[캐릭터 브랜드 확장기]
캐릭터에 살을 덧붙이는 건 이야기겠죠.
물렁이의 세계관을 형성하기까지 어떻게 스토리를 만들어왔는지 궁금하시죠?
물렁이 사원이 수많은 직장인들의 팬을 거느리게 된 건,
아마도 물렁이가 전하고 있는 다양한 스토리 속에서 공감을 느꼈기 때문이 아닐까요.
회사 생활을 하면서 느끼는 고단함을 위트 있게 풀어내는 물렁이의 스토리를
어떻게 만들어 왔는지 이야기를 들어보아요.
[연사]
출처 : 오이웍스
이번 브랜드 세션에서는 도심 속 일상을 유쾌하게 그리는 디자이너 팀,
오이웍스의 오수미 대표님이 이야기를 들려주실 예정입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브랜드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 패키지 구매의 경우, 첫 번째 세션 시작일을 기준으로 합니다.